마케팅 관리의 마스터
INSA Business, Marketing & Communication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5,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제출
오늘날의 빠른 변화와 세계화 세계를 유지하기 위해, 마케팅 관리는 항상 국제 기업의 넓은 맥락과 작업 환경 내에서 분석된다.
우리의 경험과 자격을 갖춘 직원은 학생들이 메커니즘과 마케팅 기법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과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및 아이디어와 마케팅 전략 자신을 개발하는 것이 좋습니다 지원 환경을 만들 수 있습니다.
목표
- 마케팅 관리 임원 수준에서 성공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최고의 도구, 지식과 능력을 제공합니다.
- 정확한 글로벌 시장, 전략 기획, 시장 세분화의 분석뿐만 아니라, 예산 관리를 통해 국제 수준의 기업에 도움이 의사 결정을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 당신이이 분야에서 임원에게 요구되는 윤리 원칙을 가르친다.
목표
A) 졸업생과 고용의 지평을 확장하고자하는 전문가.
b)는 새로운 작업과 책임을 수행 할 전문가를 경험.
다) 직원 교육을 추구하는 회사.
D) 인력을 입력하는 실제적인 준비를 추구하는 지역 사업에 직업 교육 및 고등 교육에 졸업생.
직업의 기회
- 마케팅 이사
- 마케팅 매니저
- 전략 이사
- 부서장
INSA는 과정에서 회사에서 인턴십을 할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강의 계획서
모듈 1 - 회사의 마케팅 관리 : 조직.
모듈 2 - 제품 관리자. 정책 설계 및 구현. 마케팅 계획 경제 관리 및 결과의 최적화.
모듈 3 - 제품 전략과 브랜드 포지셔닝. 세계화와 의사 결정. 경쟁 분석.
모듈 4 - 판매 예측. Forenet (비즈니스 예측에 시스템 전문). 혁신적 제품 수요의 평가. 시장 조사.
모듈 5 - 제품 품질, 물류 및 유통.
모듈 6 - 무역 박람회, 컨벤션 및 의회.
모듈 7 - 고객 마케팅. 기술은 더 많은 고객과 고객 충성도를 유치. 가능한 시나리오는 시장에 들어갑니다.
모듈 8 - 산업 회사 및 서비스 회사 마케팅.
모듈 9 - 제품 마진의 최적화. 가격 정책.
모듈 (10) - 글로벌 상용 예산을 결정. 이익의 극대화.
모듈 (11) - 전략적 외부 분석. 새로운 시장, 새로운 유통 채널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모듈 (12) - 소비자의 행동 분석.
단위 (13) - 기술 혁신 마케팅에 적용.
모듈 14 - 브랜딩. 브랜드 가치 관리. 브랜드 포트폴리오 전략.
모듈 15 - 시장 국제화와 세계화.
모듈 (16) - 회사의 마케팅 2.0의 응용 프로그램.
모듈 (17) - 사회 공헌 마케팅 : 전략.
모듈 18 - 균형 성과 기록표 : 비즈니스 관리를위한 전략 디자인.
모듈 (19) - 최종 프로젝트. 전략적 사업 계획.
평가 시스템
평가 시스템은 수업 출석 및 / 또는 시험을 통해 연구의 각 블록의 연속적인 평가에 기초한다. 학생은 독립적으로 각 과목을 통과해야합니다. 또한, 학생은 사업 계획에 규정 된 최소 점수를 획득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갖는 평가를 통과하고 필요한 최소한의 출석으로, 학생은 INSA 비즈니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의 마케팅 관리에 마스터의 졸업장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