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환경에서 국제 마케팅에 듀얼 마스터의 프로그램 | 국제 마케팅
Barcelona, 에스파냐
기간
1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5
수업료
EUR 14,400 / per year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소개
목표와 기술
학위의 목표
디지털 환경 /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의 국제 마케팅에서 듀얼 마스터 프로그램은 유럽 고등 교육 지역 (EHEA) 내에서 운영 1 년 전임 마스터 (즉, 공식적으로 스페인 정부에 의해 인정)입니다.
이 프로그램의 목적은 마케팅 분야의 전문 지식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 제한된 근무 경험과 대학 학사 학위를 소지 한 학생들을 대상으로합니다. 학문적 지식을 결합하고 마케팅의 다른 분야에 대한 이해를 적용하여 학생들이 다른 분야에서 우수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는이 파일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학생들은 기술을 습득하고 마케팅 경력을 쌓고 미래의 최고 경영자 직책을 달성하는 데 유용한 역량을 개발할 것입니다.
특히 학생들이 특정 문화적 차이와 소비자 습관을 나타내는 국제 환경에서 디지털 마케팅을 어떻게 성공적으로 통합 할 수 있는지 이해해야한다는 관점에서 디지털 및 국제 마케팅 및 판매 관리에 중점을 둡니다.
학습 성과, 기술 및 역량
디지털 환경 /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의 국제 마케팅에서 듀얼 마스터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지식과 기술 및 역량을 습득 할 수있게하며 특히 다음과 같이 국제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에 중점을 둡니다.
- 새로운 시장의 선택과 진입에 대한 전략적 사고력 개발
- 외부 환경 및 시장 기회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결정을 내립니다.
- 국제 브랜드 관리의 원칙 적용
- 국제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 제작
- 웹 페이지,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커뮤니티의 품질과 내용 최적화
-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개발
- 모바일 장치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디지털 전략 및 홍보 캠페인 구현
- 통합 옴 채널 배포 전략 계획
- B2B 국제 환경에서의 판매 프로세스 이해
- 국제 영업 관리 팀 구성 및 조정
새로운 개념을 배우고 적용하는 동안 학생들은 국제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진출하고 전문적으로 운영하기위한 필수 역량 및 전달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 팀 관리
- 정보 기술의 통합
- 국제 비전
- 변화 예측 및 관리
- 고객 지향
- 기업, 윤리 및 환경 적 책임
취업 기회
디지털 환경 / 국제 마케팅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과정
- 국제 시장에서 활동하는 회사에서 마케팅 전문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자하는 학생들이나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려는 기업가를위한 강력한 전문 오리 엔테이션.
- 박사 학위 논문 작성을 원하는 학생을위한 연구 초점 (이 경우 선택 과목에서 지정한 12 개의 연구 ECTS를 완료해야 함)은 박사 학위를 수여합니다. IQS 경영 대학원 프로그램.
이 마스터는 주제와 관련된 많은 기회 외에도 제품 / 브랜드 관리자, 계정 관리자, 범주 관리자, 소셜 미디어 전문가, 시장 조사원, 마케팅 분석가, 컨설턴트, 영업 담당자와 같은 전문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또한 IQS 경영 대학원 ( IQS School of Management)은 석사 프로그램을 마친 후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과정을 마친 후 교수진 고용 센터에서 관리하는 직무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석사 과정 수락
신청자 프로필
디지털 환경 / 국제 마케팅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과정
이 석사 과정의 지원자는 이미 마케팅 및 기본 회계 및 기업 금융에 대한 기본 지식을 습득했을 수 있습니다. 그러한 기술을 습득하지 못한 학생들을 위해 추가 오리엔테이션 세션이 조직됩니다 (마케팅 원칙 및 전략, 6 ECTS, 의사 결정을위한 회계, 3 ECTS). 필요한 경우 추가 학습 모듈의 옵션이 고려됩니다.
입장
디지털 환경 / 국제 마케팅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과정에 액세스하려면
EHEA 외부에서 학위를 취득한 학생은 IQS 가 공식적으로 인정되는 스페인 대학 학위와 동등한 수준의 교육을받은 후 학부 과정을 검증 할 필요없이 석사 학위를 취득 할 수 있습니다. 자격을 발급 한 국가는 대학원 수준의 연구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발급 할 수 있어야합니다. 이 경로를 통한 접근은 결코 관심있는 사람의 자격을 검증 할 필요가 없으며 그 인정은 석사 과정에 등록하는 것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이전 요구 사항
각 신청자를 검사하고 학점 인정을 수여하는 학술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EHEA 체제 내에서 학부 수준에서 공부 한 국내 또는 외국 대학 시스템의 학생 입학을 처리합니다.
EU 회원국 또는 스페인이 국제 협정을 체결 한 국가의 학생들은 본국에서 대학원 수준의 대학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자격이 있어야합니다. EU 외의 국가 또는 스페인과의 합의가없는 국가의 학생은 해당 대학 입학 시험에 합격해야합니다.
완료 요구 사항
학생들은 석사 학위를 받기 위해 착수 한 모든 학점을 취득해야합니다.
학년도 동안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1 월과 7 월에 시험에 합격 할 수있는 두 가지 기회를 갖습니다 - 첫 학기 과목 - 6 월과 7 월 - 두 번째 학기 과목 또는 두 학기 연속 학과목.
학생이 두 번째 시도에서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추가로 두 가지 기회가 허용됩니다. 학생이 여전히 과목을 통과하지 못한 경우, 학업위원회의 상임위원회에 시험을 치를 수있는 최종 기회가 주어지며, 그들의 직위를 정당화 할 수 있습니다. 학술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학생의 사건을 검토하고 주인의 코디네이터와상의하여이 정보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시험에 응시할 수있는 기회가 부여 된 후에 학생이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석사 과정을 포기해야합니다.
과정
이 석사 과정은 마케팅 영역을 전문으로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중요한 과목을 제공합니다. 2 학년 : 디지털 환경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 국제 석사
주제는 국제 디지털 환경 석사 / 국제 석사
디지털 마케팅 / 국제 마케팅의 마스터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필수 과목 (1 학기 및 2 학기)
- 선택 과목 (2 학기)
- 석사 학위 논문 / 최종 프로젝트 (연간)
- 필수 과정 국제 마케팅 석사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
모듈 : 국제 마케팅 관리
- 국제 마케팅 전략
- 국제 마케팅 관리 시뮬레이션
- 국제 브랜드 관리
- 국제 제품 개발
- 글로벌 소매 경영
* 공식 석사
** 학생들은 선택 과목 12 EC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
모듈 : 마케팅 리서치
- 고급 시장 조사
- 마케팅 데이터 인텔리전스
- 정량적 방법
- 정 성적 방법
* 공식 석사
** 학생들은 선택 과목 12 EC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
모듈 :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소셜 미디어 관리
- 모바일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공식 석사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
최종 프로젝트 (석사 학위 논문)
- 최종 프로젝트 (석사 학위 논문)
- 인턴쉽
* 공식 석사
** 학생들은 선택 과목 12 EC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제 마케팅 석사
모듈 : 영업 관리
- 비즈니스 고객을위한 판매 기법
- 국제 영업 관리
*** Universitat Ramon Llull이 수여하는 석사 학위
인턴쉽
회사에서의 인턴쉽은 6 ECTS 학점이있는 선택 과목입니다. 인턴쉽은 최소 300 시간 동안 지속되며, 조건이 적절하고 수업 시간과 완전히 호환되는지 미리 조건이 협상됩니다. 그들은 IQS School of Management에 의해 조직됩니다. 석사 학위의 시작 부분에, 직업 경력 부서의 머리는 인턴쉽을 추구하기 위해 따라야 할 절차를 학생들에게 알려줍니다.
품질 및 인증
IQS 는 교육의 질에 대한 강한 의지를 유지하며 지속적인 개선을 보장하기 위해 몇 가지 프로세스를 수립했습니다. IQS 경영 대학원 품질위원회 (Commission of IQS School of Management)가 그러한 척도 중 하나입니다.
마스터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는 공식 석사 과정이며 카탈루냐 대학 품질 보증기구 (AQU Catalunya)의 인증을 받았습니다.
또한 IQS 경영 대학 ( IQS School of Management)은 AQU Catalunya가 2012 년 12 월 13 일에 긍정적 인 평가를 내린 내부 품질 보증 시스템 (Internal Quality Guarantee System : SGIQ, 카탈로니아 어 약어)을 개발했습니다.
IQS 는 비즈니스 및 회계 학교를위한 선도적 인 국제 인증 네트워크 인 AACSB (Association of Business of Business, 미국)에 의해 인증 된 기관입니다. IQS School of Management의 학위, 석사 및 박사 과정은 모두 인정을 받았으며 국제적 인정을 받았습니다.
목표와 적성
- 새로운 시장의 선택과 진입에 대한 전략적 사고를 개발하십시오.
- 외부 환경 및 시장 기회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결정을하십시오.
-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개발
- 국제 브랜드 관리의 원칙을 적용하십시오.
- 국제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을 만듭니다.
- 웹 페이지,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커뮤니티의 품질과 내용을 최적화하십시오.
- 모바일 장치 및 소셜 미디어를 통해 디지털 전략 및 홍보 캠페인을 구현하십시오.
- 통합 된 옴 채널 배포 전략을 계획하십시오.
- B2B 국제 환경에서 판매 프로세스를 이해하십시오.
- 국제 영업 관리 팀 구성 및 조정.
회사와의 관계
100 % 인턴십
모든 학생들은 기업에서 의무적 인 인턴십을 수행합니다.
200 개 기업
전문직 채용 부서와의 협업.
추가 자료
- 22.389 평방 미터
- 영어로 100 %
- 1.300.000 € 장학금
입학
과정
완료 요구 사항
학생들은 석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이수한 모든 학점을 취득해야 합니다.
학년도 동안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1 월과 7 월에 1 학기 과목, 6 월과 7 월에 2 학기 과목 또는 2 학기 연속 과목에 대한 시험에 합격 할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학생이 두 번째 시도에서 시험에 합격하지 못하면 두 번의 추가 기회가 허용됩니다. 학생이 여전히 과목에서 합격하지 못한 경우, 학업위원회 상임위원회에 시험에 응시할 수있는 마지막 기회를 신청하여 자신의 입장을 정당화 할 수 있습니다. 학술위원회의 상임위원회는 학생의 사례를 검토하고 석사 코디네이터와상의하여이 정보를 보완 할 수 있습니다. 학생이 시험에 응시할 수있는 추가 기회를 부여받은 후에도 합격하지 못하면 석사 프로그램을 포기해야합니다.
교과 과정
이 마스터는 마케팅 분야를 전문으로하는 학생들에게 특히 관련 과목을 제공합니다. 이중 석사 학위 :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석사 / 국제 및 영업 관리 커리큘럼 석사는 69 ECTS 학점을 다룹니다. 이 프로그램은 10 월에 시작하여 6 월에 끝납니다.
디지털 환경에서 국제 마케팅 석사 / 국제 및 영업 관리 석사의 일부로 제공되는 과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석사 /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필수과목(1학기, 2학기)
- 선택과목(2학기)
- 석사 학위 논문 / 최종 프로젝트 (연간)
- 필수 과목 :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석사*
모듈: 국제 마케팅 관리
- 국제 마케팅 전략
- 국제 마케팅 관리 시뮬레이션
- 국제 브랜드 관리
- 국제 제품 개발
- 글로벌 리테일 관리
* 공식 석사 학위
** 학생들은 선택 과목의 12 EC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석사*
모듈: 마케팅 리서치 및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 고급 시장 조사
- 마케팅 데이터 인텔리전스
- 정량적 방법
- 정성적 방법
* 공식 석사 학위
** 학생들은 선택 과목의 12 EC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석사*
모듈: 디지털 마케팅
- 디지털 마케팅 전략
- 소셜 미디어 관리
- 모바일 마케팅 응용 프로그램
-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공식 석사 학위
디지털 환경에서의 국제 마케팅 석사*
최종 프로젝트 (석사 학위 논문) 및 인턴십
- 최종 프로젝트 (석사 학위 논문)
- 인턴쉽
* 공식 석사 학위
** 학생들은 선택 과목의 12 ECTS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
모듈: Sales Management
-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판매 기법
- 국제 영업 관리
Universitat Ramon Llull에서 수여하는 석사 학위
인턴쉽
회사의 인턴쉽은 6 ECTS 학점의 선택 과목입니다. 인턴십은 최소 300시간 동안 지속되며 조건이 적절하고 수업 시간과 완전히 호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사전에 협상됩니다. 그들은 경영 대학원 IQS 의해 조직됩니다. 석사 학위가 시작될 때 전문 경력 부서장은 학생들에게 인턴십을 추구하기 위해 따라야 할 절차를 알려줍니다.
프로그램 결과
학습 결과, 기술 및 역량
디지털 환경 /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에서 국제 마케팅의 이중 마스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은 다음과 같이 특히 국제 및 디지털 마케팅에 중점을 둔 지식, 기술 및 역량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 새로운 시장의 선택과 진입에 대한 전략적 사고 개발
- 외부 환경 및 시장 기회의 변화에 따라 적절한 결정을 내립니다.
- 국제 브랜드 관리의 원칙 적용
- 국제 시장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 만들기
- 웹 페이지, 소셜 미디어 및 온라인 커뮤니티의 품질과 콘텐츠 최적화
- 효과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개발
- 모바일 장치와 소셜 미디어를 통한 디지털 전략 및 홍보 캠페인 구현
- 통합 옴니채널 배포 전략 계획
- B2B 국제적 맥락에서의 판매 프로세스 이해
- 국제 영업 관리 팀 구성 및 조정
새로운 개념을 배우고 적용하는 동안 학생들은 국제 및 디지털 마케팅 맥락에서 성공적으로 진입하고 전문적으로 운영하는 데 필수적인 일련의 역량과 양도 가능한 기술을 습득하게됩니다.
- 팀 관리
- 정보 기술의 통합
- 국제 비전
- 변화 예측 및 관리
- 고객 지향
- 기업적, 윤리적, 환경적 책임
인증
직업 기회
취업 기회
디지털 환경에서 국제 마케팅 /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의 더블 마스터 프로그램은 두 가지 초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
- 국제 시장에서 운영되는 회사에서 마케팅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기술을 습득하고자 하는 학생 또는 자신의 회사를 시작하려는 기업가를 위한 강력한 전문 오리엔테이션.
- 박사 학위 논문을 작성하고자하는 학생들을위한 연구 초점 (이 경우 선택 과목에 명시된대로 12 개의 연구 ECTS를 완료해야 함) 박사 학위 박사 학위를 수여 받기 위해 IQS 경영 대학원 프로그램.
이 석사는 제품 / 브랜드 관리자, 계정 관리자, 카테고리 관리자, 소셜 미디어 전문가, 시장 조사원, 마케팅 분석가, 컨설팅, 영업 임원과 같은 전문적인 역할을 수행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또한 석사 프로그램을 마치고 국제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IQS 되면 경영 대학원에서 교수진 구직 센터에서 관리하는 취업 기회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합니다.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