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상업 관리 및 마케팅 석사
기간
1 Years
언어
포르투갈 인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13 Apr 2025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5
수업료
EUR 4,586 / per year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2023/2024 학년도에 시행 중인 표
소개
목표
이 석사 학위는 전문적이고 전문적인 관점에서 상업 관리와 마케팅 간의 긴밀한 관계를 보장하고 상업 및 마케팅 의사 결정의 전문가 증가에 기여하는 견고한 교육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계획 및 평가, 관계 및 협상 기술, 문제 해결, 의사 결정 및 팀워크 향상.
중소기업이든 대기업이든 상관없이 회사의 상업 및 마케팅 관리 범위 내에서 기능을 수행하도록 고위 직원 및 관리자를 교육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다음과 같은 구체적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a) 학생들에게 상업 및 마케팅 활동에 대한 전략적이고 체계적이며 통합적인 시각을 제공하고 이들의 상호 관계에 대한 인식을 제공합니다.
b) 학생들이 회사 내부의 강점과 약점, 차별화된 역량을 철저히 이해하는 동시에 환경을 분석하고 환경이 회사에 가하는 위협과 기회를 정확하게 파악하는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c)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답변을 찾는 과정에서 학생의 창의성을 개발하는 동시에 상업 및 마케팅 결정을 내릴 때 효율성과 효과를 최적화할 수 있는 도구, 방법 및 기술의 숙달을 촉진합니다.
d) 일관되고 혁신적이며 고도로 문제 지향적인 학습 및 학습 환경에서 회사에서 높은 책임을 지는 기능 및 직위의 실행과 일치하는 기술, 태도 및 가치의 개발을 제공합니다.
e) 복잡한 상업 및 마케팅 상황을 진단, 이해 및 평가하기 위한 의사 결정 및 의사 소통 기술을 개발합니다.
f) 마지막으로, 학생들이 소속된 회사 및 사회에서 정직하고 책임감 있고 헌신적인 행동을 개발하도록 기여합니다.
석사 학위 및 커리큘럼 계획의 구성
이 석사 학위는 3학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통상 1년 반, 입학 후 수료까지 최대 6학기로, 12개 교과단위(석사과정의 일부)로 구성된 석사과정을 포함하며, 그 후 일정 기간 본질적으로 개별적이지만 지향적인 작업으로, 과학적 성격의 논문 또는 이러한 목적을 위해 독창적이고 특별히 수행된 프로젝트 작업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석사 학위를 취득하려면 학생은 90 ECTS 학점을 이수해야 하며 다음과 같이 분배됩니다.
a) 커리큘럼 부분: 석사 과정의 모든 12개 커리큘럼 단위 승인: 60 ECTS 학점;
b) 논문, 프로젝트 작업 또는 전문 인턴쉽에 대한 공개적인 방어 행위 승인: 30 ECTS 학점.
개발 기술
고용주가 요구하는 요구 사항에 따라 이 석사 학위가 끝날 때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주요 역량을 획득했습니다(직업 생활 전반에 걸쳐 근본적으로 자기 중심적 또는 자율적 방식으로 개발됨).
- 최고 경영진 지침에 따라 진행 중인 디지털 혁신의 맥락에서 마케팅 및 상업 전략을 정의, 구현, 통합 및 감독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제안의 세계에서 전문가로 활동하고 시장, 경쟁 및 그 진화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합니다.
- 국내 및 국제적으로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식별하고 개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상업적 목표의 달성을 정의하고 보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 요구 사항 및 시장 조사 보고, 작업 방식, 소비자 동향, 경쟁사 활동 및 회사에 부가가치를 가져올 수 있는 모든 정보를 포함하여 정보를 관리합니다.
- 전 세계적으로 브랜드 구축 프로그램의 개발, 극대화, 구현 및 평가에 기여합니다.
- 판매 및 운영/물류 팀의 조정 및 관리를 보장하고 판매 계약 및 조건을 결정합니다.
- 높은 수준의 상업 협상에 참여하고 따르는 방법을 알고 회사의 주요 계정을 모니터링합니다.
- 프로세스, 절차 및 비즈니스 목표를 개선하고 회사의 시장 점유율 및 수익성을 높이기 위해 정기적인 판매 보고서 및 예측을 준비하는 데 필요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대담자와의 높은 의사 소통, 상호 작용 및 협상 기술을 보유하십시오.
전문 소풍
위에서 설명한 기술 개발을 목표로 하는 견고한 교육을 기반으로 정의된 전문 프로필을 기반으로 상업 관리 및 마케팅 분야의 미래 마스터를 위한 가능한 경력 경로는 다음과 같습니다.
- 관리자 및 상업 이사;
- 마케팅 이사;
- 국민 계정 관리자
- 주요 계정 관리자
- 사업부 관리자/영업 관리자
- 국가 관리자;
- 채널 매니저;
- 영업 이사/영업 책임자
- 수출 이사;
- 대외 관계 이사;
- 상업 관리 및 마케팅 컨설턴트 및 고문
- 비영리 조직에서 마케팅을 담당합니다.
- 마케팅 교육 및 연구.
강의 언어: 포르투갈어
과정
코스 내용
1학년
1학기
- 통합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기업 금융
- 브랜드 관리
- 마케팅 관리
- 디지털 마케팅
- 시장 조사
2학기
- 영업 관리 및 국제 비즈니스
- 영업팀 관리 및 협상
- 서비스 및 B2B 마케팅
- 관계 마케팅
- 연구 방법론
-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2학년
1학기
다음 옵션 중 하나:
- 논문
- 전문 인턴십
- 프로젝트
프로그램 수업료
갤러리
직업 기회
전문적인 출력
관리자 및 상업 이사 | 마케팅 이사 | 국민계정 관리자 | 주요 계정 관리자 | 사업부장 / 영업담당 | 국가 관리자 | 채널 관리자 | 영업 이사 / 영업 관리자 | 수출 이사 | 대외협력국장 | 비즈니스 및 마케팅 관리 컨설턴트 및 고문 |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 관리자 | 마케팅 분야의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 입학 요건
GMAT 시험을 치러서 경영대학원에서 성공하려는 의지와 준비성을 보여주세요. GMAT 시험은 입학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시험으로, 비판적 사고력과 추론 능력을 측정합니다.
GMAT 미니 퀴즈를 다운로드하여 시험 문제를 미리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