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석사
ISCTE Business School – Instituto Universitário de Lisbo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isbon, 포르투갈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6,85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Oct 2024
* * EU 학생의 경우 6850€, 비 EU 학생의 경우 9800€
소개
ISCTE 비즈니스 스쿨은 명확한 국제적 초점을 바탕으로 포르투갈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은 비즈니스 지향적인 마케팅 석사를 제공하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우리의 풀타임 2년 프로그램은 영어로 완전히 진행되며 직장 경험이 거의 또는 전혀 없는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으며 이론 및 실습 모두에서 높은 수준의 자격을 제공하여 직업 전망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ISCTE 경영대학원에서 마케팅 석사를 선택해야 하는 7가지 이유
1. 유럽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평판이 좋은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2018/2019년 서유럽 최고의 60대 석사 프로그램 중 42위(Eduniversal Ranking);
- ISCTE 마케팅의 새로운 국제 동향에 대한 연구 및 분석을 위한 최초의 유럽 연구소를 주최합니다. - 포르투갈에서 운영되는 가장 유명한 회사 20곳의 합작 투자가 후원하는 마케팅 FutureCast 연구소 프로젝트.
- 필수 최종 프로젝트는 최근에 습득한 지식을 실제 마케팅 문제, 상황 또는 혁신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프로젝트는 기업의 요청에 의해 주도될 수도 있고, 학생 스스로 선택한 이슈를 중심으로 진행될 수도 있고, 교수진의 컨설팅이나 연구 활동을 기반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2. 업계 최고로부터 배우기
- 마케팅 산업의 다양한 영역을 토론하고 분석하기 위한 일련의 워크샵에서 자신의 비전과 경험을 제공할 평판이 좋은 실무자와 정기적으로 교류하십시오.
- 프로그램의 두 번째 학기에 마케팅 멘토가 배정됩니다. 이 개인 멘토는 국제 지향적인 회사의 수석 관리자가 될 것이며 마케팅 업계의 내부 관점, 직업 상담 및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3. 실습 강의 스타일로 평판 좋은 교수진의 혜택
- ISCTE 비즈니스 스쿨의 교수진은 다양한 경영 분야에서 100권 이상의 책을 저술했으며 그 중 많은 책이 현재 다른 포르투갈 대학에서 읽어야 합니다.
- 학생과 교수진 사이에는 긴밀한 협력 관계가 있으며 학생들은 매주 연락 시간, 지속적인 이메일 연락 및 직업 생활 전반에 걸쳐 교수진과의 지속적인 관계의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각 과정에는 사례, 연구 결과 및 수행할 소규모 프로젝트로 제시되는 실제 비즈니스 및 마케팅 세계의 몇 가지 예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최신 콘텐츠로 마케팅 분야의 최신 트렌드(예: 디지털 마케팅, 브랜딩, 소비자 행동 등)를 수업에서 발표하고 토론합니다.
4. 개인 개발과 창의성이 장려되는 환영하는 문화에서 번성하십시오.
- 학생들이 리더십 자질과 창의성을 발견할 수 있도록 하는 개인 개발 프로그램(PdP)에 참여합니다.
- 환영 주간을 통해 과정 첫날부터 네트워킹, 팀 빌딩 및 아이디어 공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신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연중 강화됩니다.
- 멘토링 프로그램 - 학생들은 멘토와 함께 학업 진척도와 직업 전망에 대해 논의하고 인정받는 전문적 경험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모든 학위 후보자가 동일한 학문적 및 전문적 배경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므로 학생들은 여러 관리 및 마케팅 주제가 포함된 선택적 입문 기간에 참석할 수 있습니다.
5.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인정받고 보상받는 자신의 장점을 확인하세요.
- 마케팅 학생 최우수 석사 상(Lidl 후원)
- 최우수 후보에게 수여
6. 진정한 국제적 시각
- 우리의 저명한 교육 파트너 중 한 곳과 함께 외국에서 주중 거주. 주중의 경험을 통해 다양한 비즈니스 환경과 현실에 대한 직접적인 접촉과 직접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ISCTE 및 파트너 대학)에서 두 개의 학위를 취득하여 졸업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Msc의 경우 파트너 대학은 다음과 같습니다.
- 중국 사우스웨스턴 금융경제대학(EQUIS 인증);
- 프랑스 KEDGE 비즈니스 스쿨(AACSB, EQUIS, AMBA 인증);
- 인도네시아 Universitas Gadjah Mada(AACSB 인증);
- 플로리다 국제 대학교 - 미국(AACSB 인증).
- 파트너 대학과 교환/에라스무스 프로그램을 할 가능성.
7. 프로그램의 경력 전망에 흥분하기
- 우리의 직업 서비스는 상담, 기회 접근, IBS 직업 포럼 및 기업별 강의 프레젠테이션을 통해 귀하를 지원할 것입니다.
- 프로그램 수료 후 12개월까지 취업률 100%.
- 석사 졸업생 모집에서 가장 대표되는 분야는 대형 유통 및 소매, 소매 및 서비스, 은행 및 산업 및 에너지입니다.
- 현재 UNILEVER, Procter & Gamble, Coca-Cola, Deloitte, Vodafone, Google, HP, KPMG, Kraft Foods, L'Oreal 및 기타 권위 있는 회사와 같은 유명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 다수의 성공적인 졸업생들과 긴밀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입학
과정
코스
코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 유통 채널
- 마케틴의 새로운 트렌드
- 마케팅을위한 정량적 방법
- 영업팀 관리 및 협상
- 브랜딩
- 마케팅의 혁신과 창의성
- 소비자 행동 및 마케팅 조사
- 관계 마케팅
- 전략적 마케팅
- 브랜드 표현과 아이덴티티
- 사업 및 브랜드 전략
- 기업가 정신 및 벤처 창출
갤러리
인증
직업 기회
- 우리의 경력 서비스는 상담, 기회에 대한 접근, IBS 경력 포럼 및 회사의 수업 프레젠테이션을 지원합니다.
- 프로그램 완료 후 100 개월까지 12 %의 고용률.
- 석사 졸업생 모집에서 가장 많이 대표되는 분야는 대형 유통 및 소매, 소매 및 서비스, 은행 및 산업 및 에너지입니다.
- UNILEVER, P& Gamble, Coca-Cola, Deloitte, Vodafone, Google, HP, KPMG, Kraft Foods, L' Oreal 및 기타 유명 기업과 같은 유명 기업에서 근무하는 성공적인 동문들과 긴밀한 접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