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ingston University

디지털 마케팅 및 분석 분야의 MC
Kingston upon Thames, 영국
기간
1 up to 2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5
수업료
EUR 13,500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홈 풀타임 | 국제 풀타임: £19,700
소개
왜이 과정을 선택해야합니까?
첨단 기술 시대, 디지털화의 확대, 디지털 비즈니스 환경의 빠른 변화 속에서 마케팅만큼 근본적으로 발전해야 했던 비즈니스 기능은 거의 없습니다.
이 흥미로운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과 분석 분야의 역할에 즉각적으로 효과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수요가 많은 기술을 제공합니다.
디지털의 관점에서 가치 창출, 고객 관계 관리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전략적이고 실용적인 이해를 개발하게 될 것입니다. 여기에는 다른 주요 마케팅 관행도 포함됩니다. 빅 데이터, 자동화, AI 및 신흥 기술이 기업의 소비자 및 마케팅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능력에 미치는 영향을 살펴보겠습니다.
Kingston University를 선택해야하는 이유
- 킹스턴 경영대학원은 AACSB International로부터 인증을 받은 전 세계 경영대학원 중 6%에 불과한 곳 중 하나입니다.
- 전략, 도구, 분석, 구매자 행동, 시장 조사를 포함한 디지털 마케팅의 모든 핵심 분야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을 얻게 됩니다.
- AI, 머신 러닝, 프로그래매틱 광고와 같은 새로운 기술을 살펴보고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에서 앞서 나가는 데 도움을 받으세요.
- 실제 고객과 함께 흥미로운 프로젝트를 진행할 기회를 얻고, 코카콜라, 삼성, 틱톡, Royal Mail, John Lewis 등의 기업에서 근무하는 전문가의 모범 사례를 들어보세요.
- 오늘날의 경쟁 시장에서 성과를 이끌어내는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만들고, 실행하고, 최적화하는 능력을 개발하게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