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 및 옴니채널 전략 석사
Montpellier Business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ontpellier, 프랑스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6,5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1년 석사: 15,500 €, 2년 석사: 24,000 €
소개
미래의 마케팅 과제는 디지털 마케팅과 옴니채널 접근 방식을 이해하여 고객의 가치를 포착하고 회사의 가치를 창출하는 결정을 내리는 것으로 구성됩니다. 이 전문 분야에서는 고객 중심의 관점에서 디지털 마케팅이 무엇인지와 성장하는 디지털 문화를 관리하기 위해 옴니채널 전략을 구현하는 방법을 알아봅니다. 소비자 경험을 개선하고 판매를 늘리기 위한 도구를 개발하고 구현하는 데 집중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의미 있고 유용한 메트릭을 정의할 때 혁신을 위해 창의성을 적용하는 방법을 다룰 것입니다.
- 접근: 3년 또는 4년제 대학 학위
- 디플로마: 석사
- 레벨: 학사 +5(5년제 대학 학위)
- 리듬: 풀타임
- 섭취: 2022년 9월
- 언어: 영어
목표
- 디지털 마케팅과 옴니채널 전략이 무엇인지 이해합니다.
- 고객 중심 접근 방식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추진하십시오.
- 고객 여정에 초점을 맞춘 옴니채널 전략을 구현합니다.
- 조직 내 고객 경험을 측정하기 위해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디지털 메트릭을 정의합니다.
갤러리
입학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 CEM/CXM 전문가
- 마케팅 매니저
- 웹 캠페인 전문가
- 비즈니스 분석가
-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컨설턴트
- 브랜드 및 클라이언트 경험 디자이너
- 전자상거래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