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이싱카 디자인 석사(AAE)
MUNER - Motorvehicle University of Emilia Romagn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odena,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160 / per year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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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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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레이싱카 디자인(RCD) 커리큘럼은 고급 자동차 공학(AAE) 석사 학위 과정의 일부 이며 차량의 역학과 레이싱카 디자인과 관련된 가장 혁신적인 재료에 대한 높은 수준의 교육을 제공합니다. .
이 과정은 2년 동안 진행되며 차량 프레임 시스템과 경주용 차량 아키텍처의 주요 측면을 다루며 특히 특수 재료 및 솔루션 사용에 중점을 둡니다. 개발 활동의 강력한 실험적 성격과 공기역학적 성능 측면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1학년 첫 학기는 AAE 석사 학위의 다른 4개 커리큘럼(고급 파워트레인, 고성능 자동차 디자인, 고급 오토바이 공학, 고급 스포츠카 제조)과 공통됩니다.
장소 수는 최대 20명으로 제한됩니다. 입학은 동기와 기술을 평가하는 장점과 인터뷰를 기반으로 합니다. 모든 교육은 전적으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MUNER 의 국제 교수진에는 경험이 풍부한 강사와 전문가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육 과정의 내용은 교육이 노동 시장의 현재 요구 사항에 부합하도록 파트너 회사의 기여도와 함께 정의되었습니다. 고성능이면서 대회에 적합한 자동차의 설계에 관한 지식과 기술을 습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이브리드 및 전기 모터 프로펠러부터 새로운 제조 4.0 환경의 일반적인 기능을 갖춘 생산 시스템까지.
이 프로그램은 "실행을 통한 학습" 접근 방식에 따라 캠퍼스나 산업 파트너 구내에서 다양한 실험실 활동에 학생이 참여하도록 요구합니다. 또한 민간 기업에서의 필수 인턴십과 "프로젝트 작업" 접근 방식에 따라 수행되는 실험실 기반 논문 준비 활동도 포함됩니다.
입학
과정
Racing Car Design의 첫 번째 학년도는 Modena 캠퍼스에서 열립니다. 2학년부터 모든 코스 위치는 Varano de' Melegari(PR)에 있는 Dallara의 본사가 됩니다.
1학년 과정
상반기 주기
- 제조 및 조립기술/금속 및 복합재료 과학기술
- 기계적 진동
- 차량 개념 설계
하반기 주기
- 자동차 컴퓨터 지원 설계
- CFD 기초 및 공기역학
- FEM 기초 및 섀시 설계
- 차량 역학
2학년 과정
상반기 주기
- 섀시 및 차체 디자인
- 섀시 구성 요소 설계 지침
- 경주용 자동차 복합구조 설계
- 차량의 동적 테스트
- 전기 운송 분야의 수소 및 연료 전지
- 산업공기역학
- 제품 안전, 제조물 책임 및 자동차
- 경주용 자동차 타이어
- 차량 NVH 테스트
하반기 주기
- 응용 차량 역학
- 기말 고사
- 엔지니어를 위한 법적 문제
- 기술 규정 및 검증 테스트
- Traineeship
- 차량 부품
- 차량 NVH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교육 경로는 자동차 및 관련 기술에 초점을 맞춘 연구, 개발 및 제조 환경에서 주목받는 역할에 졸업생을 원활하게 투입할 수 있도록 자동차 부문에서 운영되는 회사와의 강력한 협력을 통해 설계되었습니다.
기업에서는 높은 자질과 전문 기술을 갖춘 엔지니어를 요구하기 때문에 석사 학위 프로그램을 이수하려면 학생들은 민간 기업에서 의무적으로 인턴십을 해야 하며, "프로젝트 작업" 접근 방식에 따라 수행되는 실험실 기반 논문 준비 활동에 참여해야 합니다. . 또한, 학생들은 일년 내내 업계 및 국제 연사와의 세미나, 공장 방문 및 동문 강연에 참석합니다.
Racing Car Design 엔지니어는 경주용 차량의 모든 "콜드" 그룹과 하위 그룹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특히 공기역학적 측면, 경량재료(탄소섬유강화재료)의 채용, 실험시험의 설계 및 수행 등을 전문적으로 담당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