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디자인의 뉴욕 학교 소개
한 눈에 NYSID
- 년도 설립 : 1916
- 총 학생 : 538
- 대학원 : 157
- 학부 : 381
- 학생들의 평균 연령 : 30
- 2,014에서 2,015 사이 학년에 대한 작업 배치 속도 :
- 우리 학부 학생의 92 %가 졸업 후 6 개월 이내에 사용 하였다
- 우리 대학원생의 95 %가 졸업 후 6 개월 이내에 사용 하였다
- 미국은 표현 : 22
- 국가 대표 : 35
- 유학생 % : 23 %
- 제공되는 프로그램 수 : 9 (3 온라인 학습 옵션)
- 학생 - 교수 비율 : 10 : 1
- 전체 교직원 회원 : 117
- 평균 학급 규모 : 13
인테리어 디자인의 뉴욕 학교의 역사
세기 성공의 기록
인테리어 디자인은 지난 세기에 걸쳐 진화하고 있으며, 인테리어 디자인 - 백년 건축가 Sherrill Whiton에 의해 설립 된 뉴욕 학교 전은-했다 그것과 함께 변경되었습니다. 1915 년, 건축 산업의 둔화 동안, Whiton은 장식 예술의 홈 스터디 코스의 아이디어를 생각. 점점 더 많은 가정 학습 학생들이 학교를 찾을 것으로 예상 자신의 전문 사무실을 방문하기 시작했다, 그는 1916 년 하나를 엽니 다하기로 결정했다. 그는 실내 장식의 뉴욕 학교를 설립했다. 당시, 인테리어 디자인은 벽과 다른 표면에 빛의 놀이로 미술의 역사에서 모든 훈련을 필요로하는 독특하고 인정 직업 - 하나 형태를 갖추기 시작했다.
1924 년, NYSID는 리전트의 뉴욕 주위원회에 의해 창립되었다. 그 이후로, 그것은 학생들의 소수와 600 개 이상의 학생 및 구 프로그램 오늘 첫 해에 연구의 하나의 과정에서 성장했다. Whiton 그대로 인테리어 디자인 교육에 대한 책을 썼다. 실내 장식의 그의 요소는 1937 년에 발표하고 6 판, 지금 인테리어 디자인과 장식이라는 제목의 현재 하였다. 그것은 오늘날 디자인 학교 표준입니다.
1951 년, 대학의 이름은, 우리가 제공하는 교육의 내용과 공간의 마감하지만, 내부의 구조 만 문제 자체를하지 않는 것을 인식, 인테리어 디자인의 뉴욕 학교에 엄격하게 구조하지 모든 것을 변경되었습니다 . 그리고 시간 재클린 케네디 부인은-이었다 첫번째 이미 40 년 현장에 있었다 백악관-we'd 그녀의 업데이트와 함께 국내 굴지에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역할을 가져왔다. 여러 가지면에서, 그것은 우리가 그 선두 주자가 될 수있어 인테리어 디자인 역사의 발전에 우리 회사의 기초입니다.
그 초기에 NYSID 매디슨 애비뉴에 다양한 건물과 미드 타운 - 마지막으로, 이스트 56 번가에 인상적인 사이트, 건축가와 교수 회원 윌리엄 Breger에 의해 설계되었습니다에 위치했다. NYSID은 결국 도시의 최고 미술, 골동품 딜러 및 유명 박물관들, 1994 년에 이스트 70 번가에 현재의 위치에 정착했다. 주요 확장과 동쪽 69에 NYSID의 탠덤 건물 업데이트-에 1990 년대 후반에 거리가-하였다. 그리고 2010 년, 대학은 LEED-플래티넘 파크 애비뉴 남쪽 및 28 거리에 대학원 센터, 교수, 직원 및 150 개 이상의 대학원 학생을 수용 열었다.
오늘, 우리는 인테리어 디자인과 건축 분야 사이의 대화를 육성 지속 가능성의 중요성이 회사 신자가 있으며, 교육 및 인테리어 디자인 업계에서 실무자의 라이센스의 인증 표준의 미래입니다. 교수 및 동등하게 존경하는 졸업생 - 좋은 인테리어 디자인 우리의 존경의 노력 덕분에 행성에 좋은, 건강, 지속 가능한 삶을위한 패러다임이다. 그리고 그 전문가의 기술 수요에, 그 어느 때보 다 있습니다.
NYSID의 미션 및 비전
사명 : 인테리어 디자인의 뉴욕 학교 인테리어 디자이너 지망생과 전문 교수진, 혁신적인 접근 및 주변 산업 관계에 집중하고 몰입 인테리어 디자인 교육 도면을 제공하여 분야에있는 지도자 전문가 작업을 준비합니다.
비전 선언문: 인테리어 디자인의 뉴욕 학교는 전세계 영향력의 위치에 배치 졸업생으로, 혁신적인 교과 과정과 전략적 협력을 통해 직업에 영향을 미치는, 인테리어 디자인 교육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이다.
값
인테리어 디자인 값의 뉴욕 학교 :
- 건축 환경에서 인간의 삶의 질
- 은 "불꽃"은 각 학생 내에서 발견되는
- 기관의 풍부한 역사와 디자인 직업
- NYSID의 뉴욕 위치에 의해 제공되는 특별한 기회
- 학생, 교수 및 직원들 사이 창의적 사고, 협력과 동료 의식을 육성으로 설정
- 중소 초점을 맞춘 학습 환경, 디지털 및 체험
- 전문 지식과 교수 및 직원의 헌신
- 두 개념 및 디자인을 적용
- 환경과 지속 가능한 관행에 대한 존중
- 디자이너의 교육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교양 과목에 강한 접지
- 자기 자신, 다른 사람에 대한 존중의 기초, 그리고 더 큰 세계
- 로컬 및 글로벌 사회와 참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