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석사
Oxford Brookes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Headingt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GBP 16,2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영국 학생 풀타임: £10,400 | 국제/EU 풀타임 학생: £16,200
장학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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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우리의 석사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과정에는 브랜드 가치에 대한 개요와 다양한 관련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포함됩니다.
당신은 마케팅 이론과 실천에 대한 강력한 기초를 개발할 것입니다. 브랜드 가치 및 다양한 관련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포함하여 브랜드 관리에 대한 전문적인 관점과 결합됩니다.
실제 사례 연구와 라이브 시나리오를 통해 브랜드 관리 이론을 적용하여 성공적인 브랜드를 만드는 요소를 분석하고 비판합니다.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이론에 대한 지식을 개발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실제로 어떻게 적용되는지.
이 과정은 브랜드 관리 전략을 계획하고 적용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다음을 위해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 브랜딩 또는 마케팅 대행사
- 조직 내의 마케팅, 브랜딩 또는 커뮤니케이션 부서.
9월에 코스를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취업 알선 옵션이 있습니다. 이것은 마케팅 역할에서 1년의 유급 감독 업무 경험으로 구성됩니다. 이것은 당신의 미래 경력을 준비할 것입니다.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과정
학습 및 평가
전문적이고 학문적인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모듈을 포함하여 8개의 필수 모듈을 공부하게 됩니다. 그런 다음 논문 또는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를 선택합니다.
9 월에 시작하면 샌드위치 모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는 마케팅 역할에서 1 년 동안 유급 감독 업무 경험을 신청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9 월에 시작하여 취업 알선을 받으면 과정은 2 년 동안 지속됩니다.
취업 알선을 받지 않으면 코스는 1년 동안 지속됩니다.
학습 모드
필수 모듈
- 마케팅 원칙 소개
이 모듈은 주제를 뒷받침하는 이론을 연구하여 마케팅의 핵심 원칙을 소개합니다. 구매자의 역할, 마케팅 환경 및 마케팅 담당자가 21 세기 국제 환경의 맥락에서 마케팅 프로그램을 계획, 관리, 구현 및 모니터링하는 방식을 살펴 봅니다. - 고객 행동 이해
고객의 행동과 마케팅과의 상호 작용을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행동 과학을 통해 고객이 행동하는 이유와 마케팅 활동이 행동에 미치는 영향을 분석합니다. 이 분석은 전략적 마케팅 관행과 책임 있는 마케팅 관행에 대한 중요한 이해와 구현을 알려줍니다. 이 과정의 혁신적인 차원은 신경 과학, 기후 변화 및 기술 혁신과 같이 미래에 고객의 행동에 중대한 영향을 미칠 변화 요인에 대한 조사입니다. 이것은 평가, 행동 및 커뮤니케이션 연구를 알리기 위해 연구 증거를 활용하는 분석 모듈입니다. - 이벤트 및 마케팅을위한 연구 방법
이 모듈은 독립적으로 마케팅 조사를 수행 할 수있는 기술을 제공합니다. 석사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교과 과정 준비에서 다양한 2 차 및 1 차 데이터 소스를 바탕으로 효과적인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다양한 방법 론적 문제, 데이터 수집 기술 및 학습 기술에 노출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한,이 모듈은 비즈니스 및 관리를위한 고품질의 엄격하고 체계적인 연구를 준비하고 성공적으로 완료하는 데 맞춰져 있습니다. - 전문성 및 학업 개발
이 전문 및 학업 기술 개발 모듈은 평생 학습자가되고 고용 가능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됩니다. 학업적으로 최선을 다하는 방법에 중점을 둔 것으로 시작하여 취업 및 경력 계획을 위한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 당신은 자신의 학습과 개발을 주도하면서 자기 개발 계획을 통해 일할 것입니다. 대학 내부 및 외부의 개발 활동에서 얻을 수있는 방법을 식별, 참여 및 반영하는 데 코칭을 받게됩니다. - 전략적 브랜드 관리
브랜드가 어떻게 만들어지고 성공적으로 관리되는지 검토합니다. 전략적 브랜드 관리에 대한 최신 연구 및 실습을 탐색하고 신제품 개발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중점을 둡니다. 현대 브랜드 관리에 대한 주요 윤리적, 환경 적, 사회 문화적 영향은 지역, 국가 및 글로벌 맥락에서 분석됩니다. 전략적 브랜드 관리와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기술의 사용에 대한 최신 연구 및 실습을 조사합니다. 이 모듈을 완료하면 최신 도구, 기술 및 현대 전략적 브랜드 관리의 광범위한 사회적 영향에 대한 고급 지식을 습득하게됩니다. - 브랜드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현대 브랜드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역할과 사용법, 그리고 조직의 브랜드 전략이 모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활동의 중심에 있어야 한다는 근본적인 통찰력을 살펴봅니다. 전문적이고 윤리적으로 책임있는 초점은 글로벌 맥락에서 소비자, 기업, 미디어, 압력 단체와 같은 여러 이해 관계자의 요구를 고려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광범위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과 도구가 비판적으로 평가됩니다. 여기에는 광고, 홍보, 후원 및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포함됩니다. 현재 관행에서 얻은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통찰력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이해하고 적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
디지털 기술은 마케팅을 변화시키고, 고객 통찰력의 새로운 소스를 제공하고, 고객 행동을 극적으로 변화시키고,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가능하게 하고, 조직이 고객 및 주요 이해 관계자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 모듈은 디지털 및 소셜 미디어 환경의 전략적 관점을 취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소비자, 기업 및 기타 조직 간의 상호 작용과 디지털 사고가 효과적인 마케팅에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둡니다. 웹 기반 미디어, 모바일 플랫폼, 소셜 미디어 및 디지털 도구를 검토, 실행 및 비판적으로 평가하여 성공적인 성과를 식별하고 현대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수립합니다. - 글로벌 마케팅 전략
마케팅 원칙 모듈을 기반으로 글로벌 마케팅 환경을 탐색합니다. 국제화와 세계 시장의 창출 및 개발에 특히 중점을 둡니다. 국제 무역 및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원칙, 영향 및 제도를 이해하게 될 것입니다. 글로벌 마케팅 전략의 맥락에서 기회와 제약, 그리고 글로벌 시장 개발과 관련된 조직 및 통제 문제를 분석합니다. 여기에는 윤리적 및 사회적 문제의 중요성에 대한 인식이 포함됩니다.
최종 프로젝트 -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논문
논문은 브랜드 관리에 대한 전문 지식을 탐구하고 개발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미래의 경력에 가치있는 주제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것은 마케팅 연구 방법 모듈에서 개발 된 제안을 기반으로 감독자의지도와 조언에 따라 자신의 연구 프로젝트를 추진하는 자체 관리 활동입니다. - 클라이언트 프로젝트
실제 조직 문제를 분석하여 이론을 실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식별한 후(고객 회사와 모듈 리더 모두의 승인을 받아) 관련 문헌을 통해 그리고 고객과 함께 기본 연구를 수행하여 지원할 수 있는 특정 문제를 조사합니다. 이 모듈은 인턴십이 아니지만 귀하가 식별하고 참여하고있는 인턴십과 함께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문제'는 고객 조직의 현재 관리 문제 또는 미래의 전략적 선택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는 중요한 학습 및 개인 개발 경험을 제공합니다.
취업 알선
- 마케팅 관행(샌드위치 모드)
이 모듈은 영국 또는 국제적으로 마케팅 역할로 1 년 동안 감독 된 풀 타임 유급 업무 경험을 얻을 수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상업 또는 비영리 조직의 마케팅 과제를 조사합니다. 이 배치 기간 동안 과정에서 배우고 있는 실용적인 개념을 적용합니다. 조직에서 일할 때 진행 상황을 추적하고 기록하는 것을 포함하여 자신의 학습의 상당 부분을 관리할 책임이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유급 업무 경험을 찾고 다양한 조직과 관계를 맺을 수 있도록 많은 지원을 제공합니다. 우리의 배치 팀 (WAVES)은 취업 알선 기회를 기록하는 데이터베이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잠재적 인 고용주를 만날 수있는 수많은 배치 박람회를 운영합니다. 직장 경험 배치를 확보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이며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이는 귀중한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 기간 동안 자신의 생활비와 여행 비용을 부담해야 합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이 과정은 브랜딩 또는 마케팅 대행사 또는 조직 내의 마케팅, 브랜딩 또는 커뮤니케이션 부서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이 과정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미래의 역할에 대해 잘 준비됩니다.
- 브랜드 매니저
- 브랜드 전략가
- 브랜드 코디네이터
- 계정 관리자
- 기업 커뮤니케이션 임원.
또한, 우리의 과정 포트폴리오의 졸업생은 전 세계의 마케팅 역할에 고용됩니다. 여기에는 미디어, 디지털, 브랜드 및 커뮤니케이션 에이전시의 일자리뿐만 아니라 빠르게 변화하는 소비재, 소매, 고급 소매 및 접객, 여행, 출판 및 제조와 같은 다양한 분야의 사내 마케팅 관리 직책이 포함됩니다.
고용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 Johnson & Johnson
- 히타치
- 증권 시세 표시기
- 아비스
- 증권 시세 표시기.
마케팅 분야에서 졸업생의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마케팅 관리자
- 마케팅 플래너
- 브랜드 매니저
- 기업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 소셜 미디어 커뮤니티 관리자.
또한 일부 학생들은 자신의 회사를 시작합니다.
우리는 프로그램 설계 및 전달을 알리고 배치 및 고용 기회를 제공하는 다양한 산업 분야의 회사와 강력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우리의 커리어 서비스는 이력서, 모의 평가 센터 및 인터뷰에 대한 도움을 제공하여 학생들이 일자리를 신청할 때 '경쟁 우위'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프로그램 입학 요건
비판적 사고와 추론 능력을 측정하는 가장 널리 사용되는 입학 시험인 GMAT 시험에 응시하여 비즈니스 스쿨에서 성공하기 위한 노력과 준비를 보여주세요.
GMAT 미니 퀴즈를 다운로드하여 시험에서 찾을 문제의 풍미를 얻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