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석사
Rome University of Fine Arts (RUF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Rome, 이탈리아
언어
이탈리아 사람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12,000 / per year
신청 마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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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장 빠른 시작 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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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를 만드는 창의력과 기술.
RUFA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디지털 기술, 수동 복제, 문화 노하우를 혼합하여 영화, TV, 시청각 제작 및 웹용 디지털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디자이너를 교육하기 위해 고안된 예술 전문 과정입니다. , 창의적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과 시각 효과는 움직임, 행동 및 나레이션을 만드는 데 자주 사용되는 창의적이고 유용한 리소스의 일부입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에는 전문적인 기회가 있습니다.
시청각 작품 세계에서 디지털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전문가에 대한 요구는 매우 높습니다. 시각 효과 및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데 사용할 수있는 기술 리소스는 지속적이고 지속적으로 개발되고 있으며 디지털 방식으로 강화 된 이미지는 필수적인 창조적 인 요소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오늘날 시각 효과와 디지털 애니메이션을 만드는 방법을 아는 디자이너는 3D 애니메이션과 모션 그래픽, 영화 제작, TV, 비디오 게임 및 광고 분야에서 성공적인 전문 경력을 쌓을 수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제품을 배우고 디자인하고 관리하고 제작합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애니메이션 제작 방법을 가르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젊은 디자이너는 개념 개발 및 심리 분석, 영화 역사, 분석, 영화 표현 작성, 깊은 이해 역사적, 문화적 환경)과 자신의 애니메이션 제품 (스토리 보딩, 애니메이션 시퀀싱, 2D 합성 및 3D 소프트웨어 활용)을 설계하고 제작하는 실무적인 기술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또한 전체 창조적 인 프로젝트 (디자인, 내용, 스크립트, 제작 계획, 팀워크 및 마감일 관리)를 관리하고 생산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을 포함합니다.
미래를 준비하기 위해 공부하고 생산합니다.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의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구체적인 결과를 산출합니다 : 학생들이 만든 디지털 클립 및 원본 작품은 축제에 보내어 대회에 참가합니다. 또한 학생들의 디지털 포트폴리오에 포함되어 향후 고용주에게 제공됩니다.
학생들이 자신만의 자료를 가장 잘 만들고 생산할 수 있도록 준비시키기 위해 이 과정에서는 풍부한 세미나, 워크숍, 전문적인 만남, 인턴십 및 업계 파트너 회사와의 실험 기회를 제공합니다.
RUFA의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높은 수준의 전문화 및 기술 준비를 제공하고 해마다 학업 및 디자인 학습. 컴퓨터 애니메이션 및 시각 효과 전공을 졸업하면 3D 모델러, 텍스처 아티스트, 조명 기술자, 애니메이터, TD 리거, 컴포지터, 컴퓨터 애니메이션 디렉터, 스토리보드 아티스트, 컨셉 아티스트, 만화가가 될 수 있습니다.
아카데미 학위는 석사 학위와 동일합니다.
*이 과정은 이탈리아어로만 제공됩니다.
코디네이터 : Pietro Ciccotti
교사: Filippo Foglietti
강사: Mario Bellina, Pietro Ciccotti, Sergio D'Innocenzo, Valerio Di Nitto, Gabriele Filippelli, Filippo Foglietti, Roberto Pompili, Irene Rinaldi, Federico Landini, Sergio Riccardi, Dafne Sartori, Giorgio Tiranti, Veronica D'Auria.
갤러리
과정
년도 | 주제 | ECTS | 시간 |
나는 년 | 애니메이션 1 | 10 | 125 |
합성 도구 | 6 | 75 | |
3D 도구 1 | 6 | 75 | |
애니메이션 드로잉 | 6 | 75 | |
방향 | 6 | 75 | |
미디어와 시각문화 | 6 | 45 | |
애니메이션 비디오 및 영화의 역사 | 6 | 75 | |
영화 촬영법 | 6 | 75 | |
선택적인 교육 활동 | 6 | / | |
언어 능력 - 인턴십 - 워크샵 | 2 | 50 | |
2학년 | 3D 도구 2 | 6 | 75 |
캐릭터 애니메이션 | 8 | 100 | |
애니메이션 2 | 10 | 125 | |
특수 효과 | 8 | 100 | |
모션 그래픽 | 6 | 75 | |
사운드 디자인 | 6 | 75 | |
언어 능력 - 인턴십 - 워크샵 | 6 | / | |
명제 | 10 | / | |
총 학점 | 120 |
직업 기회
3D 모델러, 텍스처 아티스트, 조명 기술자, 애니메이터, TD 리거, 컴포지터, 영화 제작자, 스토리보드 아티스트, 컨셉 아티스트, 만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