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 ITB

비즈니스 및 관리 ITB 학교 (SBM ITB) 인문학과 경영 과학을 기반으로 ITB에서 유일하게 학교 / 교수이다. 국방부는 트라이 달마 Perguruan 팅기을 수행하는 고등 교육 기관이 필요합니다.

SBM ITB 개발하고 비즈니스 및 경영 분야에서 지식을 보급하기 위해 교육에 엑셀 자체 개발하고있다. 관리의 발전은 인도네시아 문맥에 관련 될 수 있도록 연구 활동은 비즈니스 사례와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성공적인 기업의 경영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비즈니스 환경 및 신뢰성 연구 방법론에 근접 연구의 우수성을 만들 수 SBM ITB의 능력을 향상시킨다. 국제화 전략의 일환으로, SBM ITB 국제 인증을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또한, SBM ITB 아시아와 태평양 지역의 다른 주요 비즈니스 스쿨의 학생들과 경쟁하기 위해 학생을 준비하기 위해 세계화를 강조한다.

미션과 비전 SBM ITB의 임무는 다음과 같습니다

"기업가 마인드와 혁신적인 지도자로 개발하고 기업, 정부 및 사회의 개량 사업 및 관리 지식을 보급하기 위해 학생들을 교육합니다."

SBM ITB의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무 및 기업가 정신을 가진 새로운 지도자를 개발하는 세계적 수준의 기관이기 때문에".

역사 ITB의 산업 엔지니어링 부서는 초기 1970 년대로 인도네시아에서 비즈니스 및 경영 교육의 중요성을 인식했다. 이 아이디어는 1980 년대 부서에 머물렀다하지만 교수 마티아스 A'roef, 산업 공학 분야에서 인도네시아에서 눈에 띄는 그림, 운영 관리의 농도 ITB에서 MBA 프로그램을 도입 할 때 마지막으로 1990 년에 실현되었다. 이는 다시, SBM ITB의 발견에 절정.

2002 년, 집행위원회는 비즈니스 및 관리의 학부 과정의 형성을 승인했다. 팀은 비전과 미션 성명을 개발하고 프로그램에 가장 적합한 학습 방법을 설계에 할당되었다. 이 팀은 인도네시아에서 비즈니스 및 경영 교육의 돌파구로 간주 된 교과 과정을 개발했다. 그것은 리더십, 의사 소통, 갈등 해결에 학생들의 자신감과 능력을 개발하는 공연 예술의 사용을 제안했다. 단방향 강의는 대조적으로 사회 구성 패러다임에 맞춰, 교육 과정은 팀 기반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팀에 의해 디자인 혁신 과정의 일부는 관리 연습, 및 지역 사회 서비스 (센트럴 미주리 대학에서 제공하는 과정에서 적응했다) 통합적인 비즈니스 경험이었다. 팀은 또한 교육의 매체로 영어의 사용을 제안했다.

2003 년 12 월, 비즈니스와 경영의 학교는 공식적으로 설립되었다. 명명법 "학교는"그 자율성을 의미 대신 "학부"로 선정되었다. 이 과정에서 초기에 산업 공학 학부에 의해 실행 된 MBA 프로그램은이 두 프로그램을 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와 경영의 학교의 일부가되었다; 학부 프로그램과 MBA 프로그램입니다.

2004 년 8 월, SBM ITB는 학사 과정 115 학생들을 인정했다. SBM ITB는 지속적인 성장을 경험하고 있으며, 교수진과 전문 인력의 지원으로 인도네시아 교육 발전에 긍정적 인 기여를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SBM ITB는 현재 2,221의 학생회가 있습니다.

자치 SBM ITB는 전략 및 운영 수준을 앉아 결정을 내릴 전체 권한이 있습니다. 전략적 차원에서, SBM ITB 국제 관계를 시작하고 새로운 연구 프로그램을 제공 할 수있는 권한이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그램은 인도네시아의 교육부에 의해 부과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운영 수준에서, SBM ITB는 ITB에 의해 자율성의 특정 학위를 수여하고있다. 금융에서 SBM ITB는 수업료의 70 %를 관리 할 수​​있는 권한을 가지고; 나머지 30 %는 ITB에 의해 유지된다. 재정 자원의 가용성은 유치하고 뛰어난 교수진을 유지하고 서비스의 높은 수준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전문 인력을 모집하는 그것의 보상 시스템을 개발 SBM ITB 수있었습니다.

SBM ITB는 자체 과정을 개발 (SBM ITB 내의) 모든 교육 프로그램을 관리하기 위해 제안하고이어서 새로운 학습 프로그램을 실행 및 개발뿐만 아니라 SBM ITB 리서치 아젠다를 구현하도록 허가. 모두 운영 및 교육 수준, SBM ITB는 연구, 기술부, 인도네시아의 고등 교육의 정책에 정렬됩니다. (인도네시아 고등 교육의 기초 등) 교육, 연구, 지역 사회 서비스 상황이 그 세를 균형 교수진에 이르게 .This 예를 들어, 능력의 개발을 촉진, SBM ITB는 세 가지 학술 활동에 따라 보상 시스템을 설계했다 활동은 자신의 능력을 증가하고 SBM ITB의 임무에 기여.

표창 전술 한 바와 같이, 2015 년 ITB는 연구 기술부 및 고등 교육에 의해 발표 가장 좋은 대학의 목록에 번호 하나를 선정되었습니다. 2009 년, 단지 육년 2003 년 12 월 설립 이후, SBM ITB는 인도네시아에서 최고의 MBA 프로그램으로, SWA 매거진 (http://www.swa.co.id, 인도네시아에서 높은 평가를 비즈니스 잡지)로부터 인정을 받았다. 이 잡지는 또한 비즈니스 스쿨에서 제공하는 가장 혁신적인 프로그램 중 하나로서 SBM ITB에서 제공하는 IBE (통합적인 비즈니스 환경을) 인정했다.

SBM ITB의 매우 높은 공공 명성이 2,014에서 2,015 사이에서 학부 프로그램에 대한 lowstudent 입학 rate.The 입학 비율에 의해 입증되어 단 4 %였다. 학부 프로그램에 136 가능한 장소에 대한 3207 지원자가 있었다. 24의 비율 : 1, SBM ITB는 가장 인도네시아 비즈니스 스쿨 수요가 중 하나가되고있다.

  • Bandung

    Lebak Siliwangi, Coblong, Bandung, Jawa Barat, Indonesia, , Bandung

  • Jakarta

    Jakarta, 인도네시아

    프로그램들

    질문

    School of Business and Management IT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