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외교
그냥 뉴욕시와 워싱턴 DC, 외교의 시튼 홀의 학교와 국제 관계의 중심에있는 분은, 전문 역동적이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환경에서 글로벌 문제 및 연습 외교 먼저 손을 연구하는 이상적인 장소입니다. 대학원 후보는 미국 및 모두 연구에 전 세계 25 개국에 걸쳐에서 함께 모여 글로벌 연구, 분쟁 해결, 국제 경제와 리더십을 강조하는 종합 교육 과정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전용 인턴 및 전문 서비스 사무소는 일대일 공공 서비스, 비즈니스, 법률, 그리고 비영리 부문의 경쟁력 인턴쉽, 교제 및 경력 기회 자문, 워크샵, 동문 멘토링 및지도를 통해 학생들의 경력 개발을 지원합니다.
미국의 유엔 협회와 독특한 제휴를 통해, 학교는 학생들에게 워싱턴 DC, 국제 세미나 등의 UN 여름 뉴욕시에서 프로그램, 학기를 포함하여 학술 및 전문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뉴욕시, 국제 관계의 에피 센터에서 불과 십사마일는, 시튼 홀의 학문적 우수성은 프린스턴 리뷰, US 뉴스 & 월드 리포트와 블룸버그 비즈니스 위크에 의해 구별 선출되었습니다.
- 국제 연구 투어에 대표단을 가입
- 세계 지도자들과 중요한 국제 문제에 대해 토론
- 전체 전문 인턴쉽, 로컬 또는 해외
- 실제 상황에 교실 지식을 적용
- 캠퍼스에서 중요한 리더십 역할을 가정
- 비즈니스, 통신, 외교, 정부, 법률 또는 비영리 부문의 분야에서 차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신뢰를 구축
- 유엔 재단과 유엔 협회와 한미 동맹의 장점을 활용
외교의 학교 글로벌 사회 서번트 리더를 개발하는 가치를 중시하는 교육과 헌신의 시튼 홀의 오랜 전통을 포함한다. 1856 년에 설립 된, 시튼 홀은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가톨릭 대학 중 하나입니다. 대학 10 학교에 가정은 모든 인종과 종교의 10,000 학생들에게 약 200 대학원과 학부 과정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