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석사
Takmi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Taipei, 타이완 섬
언어
영어, 중국인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마케팅관리석사
소개
마케팅 관리부는 2004 년에 설립되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전 세계 무역 박람회 및 국제 대회의 비즈니스 활동이 증가함에 따라 2009 년에 국제 대회, 전시 및 관광 경영 부서가 설립되었습니다. 2007 년에 설립 된 서비스 운영 대학원은 2011 년 마케팅 관리학과를 공동으로 운영합니다. 현재 Department에서는 두 가지 마스터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골
이 부서의 목적은 마케팅 및 국제 마케팅 관리 분야에서 전문 지식과 역량을 갖춘 학생들을 제공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목표 및 커리큘럼
본학과의 목적은 전문적인 마케팅 지식과 역량을 갖춘 학생들을 교육하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B2C 및 B2B와 관련된 마케팅 활동을 관리해야합니다. 커리큘럼에는 기본 관리 과정과 전문 과정, 소비자 행동 모듈 및 비즈니스 마케팅 모듈이 포함됩니다. 또한, 외국어, 정보 시스템 및 전문 자격증 준비에 도움이되는 과정을 제공합니다. 여름 방학 또는 학기 내에 실용적인 교육 과정은 교육부의 핵심 중 하나입니다. 여기에는 기업의 연수생 방문, 기업 방문 및 산업 협력 프로젝트 작업이 포함됩니다. 마지막 해에는 이론과 실제 학습을 결합하기 위해 학생들은 졸업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합니다.
학부생에게 기회
대학원 프로그램 : 학생들의 관심사 또는 직업 계획에 따라학과 또는 다른 대학에서 제공하는 마스터 프로그램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고용: 공무원, 프로젝트 관리 인력, 마케팅 관리 인력, 마케팅 인력 등
국제 대회, 전시 및 관광 경영, 마케팅 관리학 전공
강점
국제 전시회의 비즈니스 트렌드에 맞추어 학생들의 국제 전시회 기획 및 실행 능력을 강화하고 관광 및 레저 비즈니스 운영이라는 관점에서 전문적인 교육을 실시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학생의 국제 대회 및 전시회, 관광 및 레저 분야에서 운영 및 마케팅 관리 인재를 육성하는 것입니다.
목표 및 커리큘럼
기본 및 비즈니스 관리 코스 외에도 국제 컨벤션 및 전시회 관리, 관광 및 레저 관리의 두 가지 핵심 세그먼트가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언어 및 정보 기술 응용 프로그램의 과정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취업을위한 능력을 갖추기 위해 기초 및 고급 전문 면허 시험을 치를 것을 권장합니다. 실용적인 과정을 위해서는 학생들은 학계 및 산업 협력 프로그램, 비즈니스 방문 및 실용적인 산업 문제 세미나 등에 참여해야합니다.
졸업 후 기회
대학원 프로그램 : 학생들의 관심사 또는 직업 계획에 따라, 그들은이 부서, 비즈니스 스쿨 또는 기타 대학의 물류 관리 부서에서 제공하는 마스터 프로그램을 추구 할 수 있습니다.
고용: 공무원, 국제 컨벤션 및 전시 플래너, 관광 및 레저 마케팅 인력, 공공 관계 및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