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석사
Edinburgh, 영국
기간
1 up to 2 Semeste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11 Jun 2025
가장 빠른 시작 날짜
15 Sep 2025
수업료
GBP 31,600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가정 학생; 25,100 GBP - 유학생; 2021/22 학년도에 학위를 시작하는 EU 학생들은 국제 학비와 일치합니다.
소개
우리의 석사는 학계와 실무자의 관점에서 마케팅에 대한 심층 지식을 제공하여 중요하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마케팅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일반 비즈니스 또는 관리 관련 분야의 사람들이 성공적인 제품 및 서비스 생성에 있어 전략적 결정을 내릴 수 있는 혁신적인 마케팅 전문가로 발전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가르치고 배움 2021–22
2021년 9월에 시작하는 학년도에는 현재 대면 교육과 디지털 교육을 혼합하여 제공할 계획입니다. 우리의 교육 모델은 당시의 Covid-19 제한 사항에 따라 다르지만 모든 학생들이 에든버러에서 우리와 함께 할 것이라는 것을 기반으로 계획하고 있습니다.
참가 요구 사항
우리의 마케팅 석사 입학은 경쟁이 치열합니다. 최소 프로그램 요구 사항을 초과하여 성공적인 지원 기회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학업 요구 사항
아래 과목 중 하나에서 영국 일류 또는 2:1 우등 학위 또는 이에 상응하는 해외 자격이 필요합니다.
-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또는 관리 관련 과목의 학사 학위가 필요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특히 마케팅 분야의 학사 학위를 소지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하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대신 연구에 의한 석사를 추천합니다.
- 사회 과학, 커뮤니케이션, 홍보 및 미디어 또는 예술 관련 분야의 학위를 가진 후보자도 고려됩니다.
- 다른 학문 분야에서 매우 우수한 우등 학위를 가진 사람들은 마케팅 관련 콘텐츠로 학위를 공부한 경우 간주됩니다.
- 상당한 마케팅 관리 경험이 있거나 수용 가능한 전문 자격을 갖춘 성숙한 학생의 지원은 개별적으로 고려됩니다.
애플리케이션 지원
- 관련 업무 경험은 필수는 아니지만 합격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의 자리에 대한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최소 요구 사항보다 높은 성적을 가진 사람들이 선호됩니다.
영어 요구 사항
국적이나 거주 국가에 관계없이 학업에 성공할 수 있는 수준의 영어 능력을 입증해야 합니다.
지정된 학년에서 다음 영어 자격을 인정합니다.
IELTS(International English Language Testing System): 7.0(각 섹션에서 최소 6.0)
- TOEFL(Test of English as a Foreign Language) iBT(스페셜 홈 에디션 포함): 총 100점(각 섹션당 최소 20점)
- CAE 및 CPE: 총 185개(각 모듈에서 최소 169개)
- Trinity ISE(통합 영어 능력): 4개 구성 요소 모두 통과한 ISE III
- LanguageCert International ESOL: C1 Expert - 각 구성 요소에서 전체 합격
연구 개요
마케팅 석사 과정은 소비자 행동, 마케팅 조사 방법 및 마케팅 관리에 대한 이론적 이해는 물론 이러한 지식을 실제 마케팅 상황에 적용할 수 있는 능력과 창의성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구조
이 프로그램은 9월 중순에 시작하여 8월에 끝나는 1년 동안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이 시작되면 1학기에 이수하는 필수 과목을 공부합니다. 이는 전체 석사 과정이 구축되고 다양한 영역에 걸쳐 지식의 공통 기반을 보장하는 토대입니다.
프로그램 구조와 과정이 무엇으로 구성될 수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 정보는 2021/22에서 이 프로그램의 구조와 과정을 자세히 설명합니다.
1학기. 9월–12월
필수 과정
- 소비자 행동
- 마케팅 의사결정 분석
- 시장 조사
- 마케팅 관리 원칙
2학기. 1월–5월
의무과정
- 마케팅 애플리케이션
옵션 코스
3을 선택
- 국제 마케팅 전략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디지털 세상에서의 마케팅
- 서비스 마케팅
- 브랜드 이해하기
여름. 6~8월
- 논문
학습 결과
일반 비즈니스 또는 경영 관련 분야의 졸업생을 대상으로 하는 이 프로그램은 비판적이고 성찰적인 마케터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하며 이론 및 실습과 고용주가 요구하는 기술 및 지식의 통합을 강조합니다.
지식과 이해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학생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마케팅에 사용되는 주요 분석 프레임워크 및 도구를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 주요 마케팅 이론, 프레임워크 및 도구를 적용하여 마케팅 문제 해결
- 회사의 외부 및 내부 마케팅 환경 정보를 활용하여 적절한 마케팅 전략을 식별하고 우선 순위를 지정합니다.
- 기존 마케팅 문헌과 마케팅 환경의 새로운 발전에 대한 참여와 성찰을 통해 비판적 판단력을 발휘합니다.
- 상업적 및 비상업적 설정 모두에서 조직의 성공을 달성하기 위해 마케팅 기능과 마케팅 기능이 수행하는 역할을 비판적으로 평가합니다.
- 마케팅 활동과 관련된 윤리적 및 환경적 문제를 평가하고 이에 따라 조치를 취합니다.
대학원 특성
프로그램이 끝날 때까지 학생들은 다음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문제를 식별, 정의 및 분석하고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프로세스를 식별하거나 생성합니다.
- 새로운 이해를 만드는 데 있어 비판적 판단을 하십시오.
- 기존 이해를 비판적으로 평가하고 모든 지식에 정기적으로 도전할 필요성을 인식합니다.
- 새로운 아이디어, 방법 및 사고 방식을 식별하고 적용
- 익숙하지 않은 상황에서 익숙하지 않은 문제에 효과적으로 대응
- 서면 작업 및 구두 발표에서 합리적이고 사실적으로 뒷받침되는 주장을 효과적으로 발전시킵니다.
- 다른 사람들의 다양한 사고, 경험 및 기술을 활용하여 효과적으로 작업합니다.
- 사회적, 문화적, 글로벌적, 윤리적, 환경적 책임과 문제를 식별하고 평가합니다.
- 시간 관리 기술을 보여주세요.
경력 개발
University of Edinburgh의 마케팅 졸업생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쿨 내의 헌신적인 학생 개발 팀은 첫날부터 학생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당신이 세계 시장에서 당신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준비를 갖추도록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대학원 취업
마케팅 석사는 학생들에게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심층적이고 균형 잡힌 연구를 제공합니다. 상업, 공공 부문 및 학술 기관을 포함한 다양한 목적지에 대해 비판적이고 성찰적인 실무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프로그램은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역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광고 관리자
- 브랜드 매니저
-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임원
- 시장/데이터 분석가
- 마케팅 기금 마련
- 미디어 관리자
- 홍보 관리자
- 영업 이사
순위
- QS World Rankings for Marketing 2019 11위
- QS World University Rankings 2020에서 20위
입학
과정
Semester 1
September–December
Compulsory courses
- Consumer Behaviour
- Digital Marketing
- 마케팅 조사 및 데이터 통찰력
- Principles of Marketing Management
Semester 2
January–May
Compulsory courses
- Net Zero를 위한 마케팅
- 마케팅: 이론과 응용
Option courses
Choose 3
- International Marketing Strategy
- Marketing Communications
- Marketing of Services
- Understanding Brands
Summer
May-August
Dissertation
Details of the Dissertation
순위
Rankings
- QS 마케팅 마스터 랭킹 16위(2025)
- QS 글로벌 대학 순위 27위(2025)
프로그램 결과
Aimed at graduates from a general business or management-related discipline, the programme aims to produce critical, reflective marketers and emphasises the integration of theory and practice with the skills and knowledge required by employers.
Knowledge and Understanding
By the end of the programme, students will be able to:
- Critically evaluate the key analytical frameworks and tools used in marketing
- Apply key marketing theories, frameworks and tools to solve Marketing problems
- Utilise information on a firm's external and internal marketing environment to identify and prioritise appropriate marketing strategies
- Exercise critical judgement through engagement and reflection with existing marketing literature and new developments in the marketing environment
- Critically evaluate the marketing function and the role it plays in achieving organisational success both in commercial and non-commercial settings
- Evaluate and act upon the ethical and environmental concerns linked to marketing activities
Graduate Attributes
By the end of the programme, students will be able to:
- Identify, define and analyse problems and identify or create processes to solve them
- 새로운 이해를 만드는 데 있어 비판적인 판단을 행사하십시오.
- Critically assess existing understanding and recognise the need to regularly challenge all knowledge
- Identify and apply new ideas, methods and ways of thinking
- Respond effectively to unfamiliar problems in unfamiliar contexts
- Advanced reasoned and factually supported arguments effectively in written work and oral presentation
- Work effectively with others, capitalising on their different thinking, experience and skills
- Identify and evaluate social, cultural, global, ethical and environmental responsibilities and issues
- Demonstrate skills in time management
장학금 및 기금
Applicants to the MSc in Marketing can apply for a range of scholarships both from the University and external organisations.
Programme and School scholarships
We are keen to recruit the very best talent from all over the world. To this end, several programme-based and School-funded Scholarships are available, as well as others which are generously sponsored by industry and alumni.
Other scholarships and funding
You may be eligible for scholarships from the University of Edinburgh or an external organisation.
인증
직업 기회
경력 개발
에딘버러 대학교의 마케팅 졸업생은 전 세계적으로 높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비즈니스 스쿨 내 전담 학생 개발 팀은 첫날부터 학생 경험의 필수적인 부분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가 글로벌 시장에서 귀하의 잠재력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대학원 취업
마케팅 석사는 학생들에게 마케팅 분야에 대한 심층적이고 균형 잡힌 연구를 제공합니다. 상업, 공공 부문, 학술 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서 비판적이고 성찰적인 실무자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다음을 포함하여 다양한 역할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 광고 관리자
- 브랜드 관리자
-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임원
- 시장/데이터 분석가
- 마케팅 모금 행사
- 미디어 관리자
- 홍보 관리자
- 영업 이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