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제 마케팅 전략 석사 (IMS)
기간
1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요청
수업료
EUR 1,116 *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60학점 1년 979,60€
소개
코로나바이러스 업데이트: 코로나바이러스 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의무 마스크와 사회적 거리두기로 캠퍼스에서 학생들을 보호하면서 온라인 교육 플랫폼을 최대한 활용하고 있습니다. 팬데믹의 불확실한 특성으로 인해 이러한 조치가 다음 학년도에 적용될지 여부를 결정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국제 학생들의 안전한 환경을 보장하기 위해 당국에서 제공하는 지침을 따를 것입니다.
국제 마케팅 전략(IMS) 은 역동적이고 국제적인 비즈니스 환경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학생들을 준비시키는 국제 1년 석사 프로그램(영어)인 경영학 석사 아래 3개의 전문화 트랙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비즈니스의 모든 주요 측면에 익숙해지도록 도전적인 전략적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경영의 범위를 넓히고 비즈니스 프로세스 관리(BPM), 전략 및 혁신 관리(SIM) 또는 국제 마케팅 전략(IMS) 에 대한 지식과 능력을 심화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학사 및 석사 졸업생을 대상으로 합니다. - 프로그램의 세 가지 전문화 트랙.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경제학 학생뿐만 아니라 엔지니어, 변호사, 심리학자 등과 같은 비경제 분야의 대학 졸업생에게도 적용됩니다.
경영학 석사 프로그램은 다음 역량을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경영학 석사 졸업생은 조직 및 전략적 기원에서 비롯된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식별하고 해체할 수 있습니다.
- 졸업생은 전술 및 전략적 결정 모두를 개선하기 위해 실제적인 고품질 권장 사항을 만들기 위해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분석하기 위해 적절한 방법론, 도구 및 기술을 평가, 선택 및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졸업생은 의미를 기반으로 적절한 고품질 비즈니스 전략 옵션을 방어할 수 있습니다.
- 졸업생은 전략적 결정을 하위 수준의 목표와 핵심 성과 지표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 졸업생은 비판적 성찰, 건설적인 논쟁, 전문적인 의사 소통, 효율적인 협업, 효과적인 자기 관리, 윤리적 행동 및 지속 가능성과 같은 요소를 반영하는 태도로 다국적 및 학제 간 맥락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국제 마케팅 전략(IMS)
전문화 국제 마케팅 전략(IMS) 은 국제 환경에서의 비즈니스 및 마케팅 전략에 중점을 둡니다. 보다 일반적인 마케팅 관점을 보완하는 이 전문 분야는 B2B 맥락에 중점을 두고 마케팅 전략, 프로세스 및 조직 간의 관계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듭니다. 이 전공은 비즈니스 전략 및 혁신 관리와 같은 다른 기능과의 상호 작용에서 마케팅 영역에서 도전적인 전략적 비즈니스 문제에 졸업생을 대면합니다. IMS는 또한 다양한 상황에서 이러한 도구의 유용성과 관련하여 광범위한 분석 도구 및 지식을 제공하여 이러한 문제를 분석하는 방법을 학생들에게 교육하여 궁극적으로 국제적 맥락에서 진행 중인 비즈니스 모델링에 높은 수준의 기여를 하도록 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 The holder of the degree applies acquired knowledge independently. (Self-direction and entrepreneurial spirit)
- The holder of the degree shows initiative and takes responsibility in order to help create value for an organization. (Self-direction and entrepreneurial spirit)
- The holder of the degree actively monitors developments in business science and business practice. (Self-direction and entrepreneurial spirit)
- The holder of the degree works in a diverse team and displays leadership skills with a view to a multidisciplinary approach to management problems. (Teamwork)
- The holder of the degree communicates clearly and correctly in writing and orally, in a business and academic context, if necessary supplemented with visual support. (Communication)
- The holder of the degree shows autonomy in conducting a literature review. (Research skills)
- The holder of the degree shows autonomy in drawing up a research plan. (Research skills)
- The holder of the degree shows autonomy in implementing scientific research methods. (Research skills)
- The holder of the degree shows autonomy in analyzing, interpreting, evaluating, and reporting research results. (Research skills)
- The holder of the degree integrates the perspective of stakeholders when making decisions in an organizational context. (Stakeholder awareness)
- The holder of the degree formulates proposals for the improvement of business processes in an international context. (Stakeholder awareness)
- The holder of the degree reflects on the conduct of business from an ethical and sustainability perspective. (Stakeholder awareness)
- The holder of the degree is able to address complex management issues from a strategic and conceptual perspective by adapting and applying management paradigms in general, and in particular paradigms from their specialization. (Problem-solving capacity)
- The holder of the degree is able to substantiate the strategic policy choices of an organization in an evidence-based way by applying management theories in general, and in particular theories from their specialization. (Problem-solving abilities)
- The holder of the degree is able to formulate strategic solutions to create organizational value in an international context. (Program-specific competencies)
- The holder of the degree is able to make optimal use of cultural and disciplinary heterogeneity in work teams. (Program-specific competencies)
갤러리
과정
교육에 대한 우리의 접근 방식
우리는 다양한 대화 형 교수법으로 강력하고 활성화 된 교육 학습 환경을 만들고자합니다. 대화식으로 그리고 소그룹으로 구성된 작업 세션은 학습 자료를 처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행하는 동안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학생-교수 상호 작용은 Hasselt University의 교육 개념의 초석입니다. 교사와 조교는 항상 실질적인 주제 관련 질문과 학습 성공을 촉진 할 수있는 기타 질문에 대해 귀하를 도울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학생과 교수진 사이의 문턱은 코스 안팎에서 낮게 유지됩니다.
핵심 과정
- 비즈니스 모델링
- 리더십과 인적 자본
- 비즈니스 모델링의 응용 프로그램
전문화 과정: 국제 마케팅 전략
- 전략적 마케팅
- 마크트스트라트 시뮬레이션 게임
- 고객 조사
- 국제 마케팅
- 서비스 관리
- 전략적 혁신
- 석사 학위 논문 경영 석사
플랑드르에 대한 대학 법령은 ECTS (유럽 신용 이체 시스템)의 원칙에 기반한 신용 포인트 시스템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풀 타임 학위 프로그램의 매년 60 ECTS가 계산됩니다. 이상적으로,이 학점은 두 학기에 걸쳐 균등하게 분배됩니다 : 학기당 30 ECTS. 1학점은 25시간에서 30시간의 연구 부하를 나타냅니다. 여기에는 수업 시간, 개인 작업 및 시험에 소요된 시간이 포함됩니다.
입학
프로그램 수업료
장학금 및 기금
International students can apply for a master's mind scholarship (from the Flemish Govern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