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심리학 석사
Universidad de Murc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urci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28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 3671.32 : 유학생. 이 페이지에 표시되는 데이터는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단지 표시 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센터의 사무국에 문의하십시오.
소개
교육 심리학의 대학 석사 학위는 90 ECTS로 구성됩니다. 다음 두 가지 교육 프로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개인, 그룹 및 기관 상황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화를 통해 심리 교육 행동을 계획하고 수행 할 수있는 능력과 수명주기 내내 사람들을 개입시킬 수있는 능력을 갖춘 전문 프로필.
- 양질의 과학 지식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적절한 준비를 갖춘 연구 및 학업 프로필은 고도로 전문화 된 연구를 수행하고 비판적으로 분석하며 교육 심리학에 대한 정보 및 자격을 갖춘 교육을 생성, 분석 및 전파합니다.
석사의 목표는 학생들에게 교육 심리학 분야와 관련된 전문적이고 조사적인 실습을위한 역량, 기술 및 도구를 갖추는 것입니다. 이러한 목표는 다음과 같은 역량을 달성하기 위해 지정됩니다.
- 혁신적인 방법 론적 접근 방식을 통해 다양한 심리 교육 상황에 적용 할 복잡한 연구 프로세스를 설계, 개발 및 평가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심리 교육 연구에서 고급 기술과 도구를 구축, 검증 및 사용하고 이러한 도구로 수집 된 정보의 정성 및 정량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얻은 이론적 및 방법 론적 기초를 적용하십시오.
- 공식적이고 비 형식적인 심리 교육의 맥락에서 교육 심리학의 가장 혁신적인 모델, 원칙, 역량 및 접근법을 사용하십시오.
- 생물 심리-사회적 위험 그룹, 사회 문화 다양성 그룹의 구성원 등에 속하는 아동, 청소년 및 성인을 돌보는 데 대한 최첨단 지식을 여러 심리 교육 맥락에서 적용하십시오.
- 최신 정신 교육 진단 기술 및 도구를 설계하고 적용하여 요구 진단, 능력, 배제 요인, 학습 어려움 등과 같은 특정 정신 교육 행동에 대응하십시오.
- 다른 미디어 및 통신 및 정보 네트워크 (라디오, 텔레비전, 언론, 인터넷 등) 외에도 최고 수준의 ICT를 통해 정신 교육 및 훈련 중재의 설계, 적용 및 평가를 조정하고 가상화 된 교육 학습 과정에 가장 적합합니다.
- 개념적 정밀성과 지적 엄격함을 갖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교육 심리학에서 반사와 분석을 수행하는 능력.
- 다 분야 학문 분야의 전문적이고 경쟁적인 그룹에서 일하기위한 개인 및 대인 관계 기술.
석사 파일
교육 센터 : | 심리학 부 |
교육 유형 : | 얼굴을 마주 보며 |
언어 : | 스페인어 |
기간 : | 1.5 년 |
ECTS 크레딧 : | 60 |
제목 : | 교육 심리학에서 석사 학위 |
장학금, 보조금 및 이동성 : | 국내 / 국제 |
크레딧 당 가격 : |
|
칭의
과학 교육으로 심리학을 구현하는 초기부터 가장 광범위한 훈련 및 개발의 의미로 이해되는 교육은 과학 및 전문 분야의 가장 관련성 높은 분야 중 하나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현재 교육 심리학은 다른 영역과 명확하게 체계화되고 차별화 된 이론, 기술 및 응용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학문적 및 전문적 수준에서 심리 교육 연구 및 중재는 대부분의 유럽 국가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지난 수십 년의 사회 경제적, 문화적, 기술적 변화와 그 속도는 새로운 시나리오와 교육 및 개발 상황의 출현을 선호하며 한편으로는 심리학 연구에 새로운 도전을 제기하고 확장합니다. 반면에이 분야에 전문화 된 심리학자에 대한 사회적 수요. 전문가가 지속적인 업데이트 및 교육 노력을 강요하는 이유.
교육 심리학은 정식 및 비 형식 교육 상황에서의 인간 행동을 다룹니다. 그는 개인과 그룹 모두의 발달과 학습에 영향을 미치는 심리적 과정에 관심이 있으며, 그 과정에 개입하여 수명주기 동안 개인의 능력을 향상시키고 그룹 및 제도적 과정을 개선합니다. 따라서 교육 심리학자의 활동은 적절한 경우 다른 전문가 (교육자, 교사, 물리 치료사, 직업 치료사 등)와의 조정으로 모든 양식과 수준 (규제, 비 규제, 공식 및 비공식 시스템)의 사회 교육적 맥락에서 발생합니다. ).
역량
기본 역량
이 학습 계획의 기본 역량은 다음을 허용하고 보장합니다.
- 종종 연구 맥락에서 개발 및 / 또는 아이디어를 적용하는 독창성위한 기초 또는 기회를 제공하는 지식과 이해.
- 학생들은 자신의 지식과 연구의 자신의 분야에 관한 폭 넓은 (또는 학제) 컨텍스트 내에서 신규 또는 익숙하지 않은 환경에서 문제를 해결하는 능력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불완전하거나 제한은, 자신의 지식과 판단의 응용 프로그램에 링크 된 사회적, 윤리적 책임에 대한 반사를 포함했다 정보를 기반으로 지식을 통합하고 복잡성을 처리하고 판단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 학생들은 명확하고 명확한 방식으로 전문 및 비 전문 관객에게 자신의 결론과 지식 및 궁극적 인 이유를 전달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 학생들은 주로 자기 주도적이거나 자율적 인 방식으로 계속 공부할 수있는 학습 기술을 갖추고 있습니다.
일반 기술
- 혁신적인 방법 론적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다양한 정신 교육 상황에 적용 할 복잡한 연구 프로세스를 설계, 개발 및 평가합니다.
- GM2. 심리 교육 연구에서 고급 기술과 도구를 구축, 검증 및 사용하고 이러한 도구로 수집 된 정보의 정성 및 정량 분석을 수행하기 위해 얻은 이론적 및 방법 론적 기초를 적용하십시오.
- GM3. 수집 된 평가 내용을 사용하여 프로그램, 상황, 프로세스, 제품, 전문가, 기관, 교육 시스템 등의 실제 평가를 수행합니다.
- GM4. 공식적이고 비 형식적인 심리 교육의 맥락에서 교육 심리학의 가장 혁신적인 모델, 원칙, 역량 및 접근법을 사용하십시오.
- GM5. 생체 심리 사회적 위험 그룹, 사회 문화적 다양성 그룹의 구성원 등의 아동, 청소년 및 성인을 돌보는 데 필요한 최첨단 지식을 여러 심리 교육적 맥락에서 적용하십시오.
- GM6. 해결해야 할 문제에 따라 다양한 정보 소스와 문서를 선택하고 효과적으로 관리하십시오.
- 최신 정신 교육 진단 기술 및 도구를 설계하고 적용하여 요구 진단, 능력, 배제 요인, 학습 어려움 등과 같은 특정 정신 교육 행동에 대응하십시오.
- 다른 커뮤니케이션 및 정보 매체 및 네트워크 (라디오, 텔레비전, 언론, 인터넷 등)와 함께 최고 수준의 ICT를 통해 심리 교육 및 훈련 중재의 설계, 적용 및 평가를 조정하고 가장 적합한 선택 가상화 된 교육 학습 과정
- 다양한 교육 상황과 환경에서 연구 및 심리 교육 개입에 대한 지식과 고급 정보를 관리하는 기능.
- 개념적 정밀성과 지적 엄격함을 갖춘 전문 지식을 사용하여 교육 심리학에서 반사와 분석을 수행하는 능력.
- 다 분야 학문 분야의 전문적이고 경쟁적인 그룹에서 일하기위한 개인 및 대인 관계 기술.
- 전문 분야에서 ICT의 고급 사용을위한 기능.
특정 기술
- 인간 발달과 학습의 전형적인 비정형 심리적 과정을 평가하는 능력.
- 장애인과 사회적 배제 위험에 처한 사람들의 발달과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감지, 예방 및 개입하는 능력.
- 중요하고 창의적인 능력이있는 사람들의 개발과 학습을 촉진하기 위해 감지, 예방 및 개입하는 능력.
- 학교와 가족 환경에서 정서적 행동 장애를 예방하고 개입하는 능력
- 심리 교육 과정 및 관행에 대한 평가 및 개입 능력, 포괄적 인 심리적 발달, 사용 된 심리 교육 절차 및 교육 그룹 및 기관의 기능을 장려 및 향상시키는 능력.
- 학습 과정을 촉진하기 위해 학교 및 가족 상황에서 사용되는 상호 작용 및 담화와 관련된 데이터를 수집, 전사, 분석, 평가하고 새로운 지식을 생성하는 능력.
- 작문 언어 및 논리-수학적 지식에서 기본 도구 기술을 습득하는 데있어 초기 문제를 발견하고 구체적인 어려움을 평가하는 능력.
- 학습 수학과 관련된 심리적 과정에 대한 데이터 수집, 분석, 개입 및 연구 / 개입 능력.
- 필기 언어 및 수학 학습 어려움에 직면하여 심리 교육 중재 프로그램을 설계하고 적용하는 능력.
- 공식 및 비정규 교육 학습 과정에서 그룹을 이끌고 조정하는 능력
- 다른 전문가, 부서 및 기관과의 조정을 관리하고 촉진하는 능력.
- 보고서, 의견, 보고서, 프로그램 등의 준비와 관련된 사용자, 기관 및 행정부의 요구에 대응하는 능력
- 교육 심리학 전문가의 deontological code에 따르면 전문 및 조사 활동 모두에서 행동하는 능력
- 공동 작업을 수행하고 가상 커뮤니케이션 공간에서 동일하거나 다른 전문 분야의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관점에서 문제를 구성하는 중요한 요소, 원인 및 중요성을 식별, 분석 및 정의 할 수있는 ICT를 사용하여 문제 해결 및 의사 결정 기술을 개발합니다. 대안 솔루션을 찾고이를 신중하고 효과적으로 해결합니다.
- 가상 커뮤니케이션 상황에서 교육 및 훈련 전략 및 프로그램을 알고, 설계, 개발, 조정 및 평가합니다.
- 최신 정보 통신 기술을 사용하여 징계 분야의 정보와 지식을 관리하는 능력.
- 도구 기술의 개발 및 습득에 영향을 미치는 특정 감각 운동 장애를 예방, 조기 발견 및 평가하는 기능.
- 정 성적 정보 수집을 통해 연구 목표 및 가설을 달성 할 수있는 적절한 도구를 설계하고 선택할 수있는 기능
- 심리 교육적 맥락에서 중요하고 주목할만한 연구 문제를 제기 할 수있는 능력.
- 심리 교육 분야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는 다른 방법 론적 관점에서 연구 과정의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측면을 마스터하고 적용하십시오.
대학원의 프로필
대학원생은 이론, 기술 및 응용 지식에 요약되어 있고 체계적이고 차별화 된 교육 및 개발을 갖춘 졸업생입니다. 그의 전문적인 프로필을 통해 개인, 그룹 및 기관 상황에서 높은 수준의 전문화를 통해 심리 교육 행동을 계획하고 수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수명주기 내내 사람들을 개입시킬 수 있습니다. 그의 연구 및 학업 프로필은 적절한 준비를 통해 양질의 과학 지식을 창출하고 고도로 전문화 된 연구를 수행하고 비판적으로 분석하며 교육 심리학에서 정보 및 자격을 갖춘 교육을 창출, 분석 및 전파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