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 통신 및 디지털 컨텐츠 분야의 석사
Universidad de Murci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urci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28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 3671.32 : 유학생. 이 페이지에 표시되는 데이터는 공식적인 것이 아니며 단지 표시 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해당 센터의 사무국에 문의하십시오.
소개
석사 파일
교육 센터 : | 커뮤니케이션 및 문서 학부 |
교육 유형 : | 혼합 |
언어 : | 스페인어 |
기간 : | 일년 |
ECTS 크레딧 : | 60 |
제목 : | 이동 통신 및 디지털 컨텐츠 분야의 석사 |
장학금, 보조금 및 이동성 : | 국내 / 국제 |
크레딧 당 가격 : |
|
칭의
지난 10 년 동안 전통적인 미디어 부문은 금융, 콘텐츠 형식, 광고 투자, 관리 모델, 비즈니스 모델 등과 같은 다양한 형태의 위기가 수렴하는 완벽한 폭풍에 직면 해 왔습니다. 이러한 맥락에서 디지털 미디어 및 콘텐츠 (온라인, 전용 장치 및 / 또는 모바일 장치)의 개발은 미래의 기관 (미디어) 및 전문가 (저널리스트, 광고주, 의사 소통 자 ...) 사회적 관련성이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스페인의 정보 사회에 관한 최신 보고서 (2013)에 따르면, 정보 및 콘텐츠 사용자 3 명 중 2 명은 이미 디지털 장치를 통해 정보에 액세스하고 있습니다. 평균 사용자가 매일 콘텐츠 소비에 소비하는 시간의 거의 절반은 모바일 디지털 화면을 통해 소비되며 2012 년 스페인은 가장 큰 고급 모바일 장치를 보유한 EU 국가가되었습니다. 역설적으로, 콘텐츠에 대한 가장 큰 수요 기간 (뉴스, 엔터테인먼트, 소셜 커넥티비티)은 또한 비즈니스, 비즈니스 및 미디어 관리 모델의 최대 무기한 기간입니다.
요컨대, 모든 커뮤니케이션 행위자는 디지털 환경 (회사, 전문가, 사용자, 광고 대행사 등)에 적응해야합니다. 이러한 변화 과정에서, 이동 통신의 생태계는 기존의 인터넷에서 시작된 프로세스의 강화 (콘텐츠 및 소셜 네트워크의 통합, 개인 정보의 경제 상승) 및 특정 변화의 엔진으로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개인화, 지리적 위치, 새로운 유통 채널,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등).
디지털 환경에서 파생 된 변화는 한편으로는 뛰어난 연구 영역을 나타내며, 다른 한편으로는이 분야에서 학위 교육 제공의 대부분을 구성하는 기존의 의사 소통 구조 및 형식을 넘어서는 특정 교육 분야를 나타냅니다. .
동시에 특징적인 다양성과 저렴한 비용으로 디지털 환경은 실험, 혁신, 자영업 및 기업가 정신에 대한 높은 잠재력을 가진 지평을 설정합니다.
역량
고등 교육을위한 스페인어 자격 프레임 워크로 대표되는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및 디지털 콘텐츠에 관한 대학교 석사 학위의 일반적인 역량 외에도 다음은 학위 (CET)의 특정 역량입니다.
- 디지털 컨텐츠 생태계의 생산자 행위자의 본질, 진화 및 맥락을 알고 이해합니다.
- 새로운 디지털 콘텐츠 형식, 비즈니스 모델 및 배포 채널의 고유 한 기능은 물론 다른 형식 및 플랫폼과의 통합을 분석하고 상황에 맞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 이동 통신 에코 시스템에서 행위자, 형식, 구조 및 소비자 시나리오와 같은 디지털 컨텐츠의 특성과 진화를 알고 이해합니다.
- 디지털 및 모바일 환경의 개발에서 파생 된 전략, 광고 및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시스템의 현재 변화를 이해하고 분석하십시오.
- 디지털 컨텐츠의 혁신에 모빌리티의 기술적 기여를 알고 창의적으로 적용하십시오.
- 디지털 및 모바일 컨텐츠와 관련된 서비스의 구현과 비즈니스 및 보급 제어 모델에의 적용에서 개인 정보 관리의 전략적 가치를 가정하십시오.
- 도구, 프로세스, 리소스 및 비용뿐만 아니라 모바일 콘텐츠를위한 생성 및 배포 환경 (플랫폼)을 알고 평가합니다.
- 디지털 컨텐츠의 편집, 후반 작업 및 보급을 위해 현재 도구와 소프트웨어를 차별화하고 효과적으로 사용합니다.
- 새로운 디지털 컨텐츠 및 모바일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과학적인 엄격한 프로세스, 현상 및 사례로 구분, 분석 및 노출하십시오.
- 모바일 디지털 컨텐츠를위한 프로젝트 및 서비스 개발과 관련된 경험을 이해하고 평가하고 토론합니다.
대학원의 프로필
대학원생은 (a) 디지털 컨텐츠 시장 (디지털 및 이동 통신, 새로운 플레이어, 비즈니스 모델, 유통 채널, 새로운 광고 모델의 개발에서 컨텐츠 산업의 구조 및 변형, 규제 프레임 워크 등), (b) 새로운 콘텐츠 형식 및 창의적인 전략 (미디어 통합, 멀티 스크린, 소셜 네트워크 통합 등) 및 (c) 도구 및 기술 (언어, 플랫폼 및 디지털 콘텐츠의 부가가치 (지리, 증강 현실, 프로필 관리, 타겟 광고 등)를위한 새로운 기술뿐만 아니라 모바일 장치에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이 프로필을 통해 커뮤니케이션 기업가 정신, 디지털 미디어 팀에 통합, 디지털 컨텐츠 및 문화 연구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