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합 교육 및 학습을 위한 유니버설 디자인 석사 학위
기간
1 Years
언어
스페인의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5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소개
통합 교육 및 학습을 위한 유니버설 디자인의 공식 석사 학위는 학년도에 개발될 총 60 ECTS의 학습 계획을 구성합니다. 포용 개념과 UDL(Universal Design for Learning) 개념 모두에서 가장 일반적인 것부터 가장 구체적인 것까지 주제는 포용적이고 사회적으로 포용적인 문화와 정책을 명확히 표현할 수 있는 일반 원칙을 다루는 방식으로 계획되었습니다. . 모두를 위한 다양성과 디자인이 횡단적 매개변수이며 이를 교육과 다양한 맥락에서의 참여를 보장하기 때문에 사회의 기본 권리로 이해하는 책임입니다.
포용적 지향이 적용되는 모든 영역을 연구하고, 각 주제에서 평등한 기회를 보장하기 위해 고려해야 할 매개변수와 현재 존재하는 장애물과 장벽을 분석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학업 일정을 통해 다양한 주제에서 다루게 될 이론 및 실무 내용은 다음과 같은 지식 블록을 개발하는 데 중점을 둘 것입니다.
- 포용적 교육의 원칙, 포용 모델, 국내 및 국제 수준의 다양성에 대한 관심을 통해 포용적 교육의 모범 사례를 목표로 하는 주요 교육 전략을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습니다.
- 교육 분야의 다양성 유형: ACNEAE. 식별 및 탐지를 위한 분류 및 특성, 적절한 포함 프로세스 및 연구의 자율적 개발에 대한 교육적 의미.
- 포함 프로세스에 참여하는 에이전트입니다. 포용적인 관점에서 학교를 조직하고 관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교육적 사회적 책임의 적극적인 주체로서 교사의 역할과 가족 및 지역사회의 참여가 교육 포용 과정의 핵심 측면입니다.
- 교육 전문가는 포괄적인 관점에서 교실 내 학생의 다양성을 다루기 위한 도구로서 인지 과정, 학습 유형 및 정보 처리의 차이에 직면합니다.
- 학습을 위한 유니버설 디자인의 기초와 원칙, 그리고 교육 환경에서 효과적인 포용을 위한 전략으로서의 실제 적용. 학생의 다양성, 학습의 다양성, 다양한 목표, 방법론, 전략 및 평가에 대한 동기 및 관심. 학생들을 참여시키고 동기를 부여할 뿐만 아니라 보편적인 방식으로 정보를 표현하고, 이해하고, 행동하고, 표현하는 자원과 전략입니다.
입학
과정
훈련 일정
- 통합교육: 원리와 모델
- 교실의 다양성: 식별 및 자율적 개발
- 교육 센터의 문화 및 포용 정책
- 교육적 사회적 책임
- 학습의 보편적인 디자인.
- 학습의 행동과 표현을 위한 포괄적인 리소스
- Prácticum
- Trabajo Fin de Máster
프로그램 결과
El Máster Universitario en Educación Inclusiva y Diseño Universal para el Aprendizaje se enmarca como un proyecto multidisciplinar que comprende las ramas del saber necesarias para un desempeño eficaz de las competencias profesionales en materia de Educación Inclusiva y Diseño Universal para el Aprendizaje.
Durante estos estudios desarrollarán habilidades, conocimientos, actitudes, comportamientos, experiencias y valores que perirán diseñar processes en la igualdad de opportunidades desde su planificación hasta su applicación. 이 전략은 포함된 교육 절차에 따라 선호되는 교육 과정에 속해 있으며, 포함된 교육 모델에 포함된 다양한 졸업생을 대상으로 하는 교육 개입 및 전략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드에서는 Máster Universitario en Educación Inclusiva y Diseño Universal para el Aprendizaje son los siguientes에 있는 식물의 개체입니다:
- Desarrollar la capacidad para diseñar espacios de aprendizaje con especial atención a la Equidad, la igualdad de opportunidades, la accesibilidad universal y la responsabilidad social.
- 교육 포함 모델과 교육 원칙을 통해 다양한 교육 모델을 학습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교육 및 교육에 대한 다양한 모델을 이식할 수 있도록 기본 평면을 허용합니다.
- Promover la implicación y participación de todos los agentes que intervienen en el proceso de creación de un centro inclusivo: Centro, docentes, alumnado, familias y comunidad.
- 개인의 다양성, 개인의 다양성, 평범함, 예외 없음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시합니다.
- 다양한 졸업생의 다양한 직업에 대한 개념을 비교하려면, 학교의 자동화를 위해 필요한 교육이 가능한지 확인하고 감지하는 것이 허용됩니다.
- 졸업생의 다양성 식별, 경력의 다양성, 목표의 다양성, 방법론, 전략 및 평가에 대한 동기 부여 및 관심
- Promover laInvestigación y el desarrollo de acciones educativas en modelos inclusivos y en los principios del diseño para el aprendizaje, con el fin de alcanzar evidencias que nos allowedan mejorar en la práctica los procesos de enseñanza y de aprendizaje desde una perspectiva inclusiva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