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 가능한 마케팅 석사
Oulu, 핀란드
기간
2 Year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신청 마감
22 Jan 2025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5
수업료
수업료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 비 EU / EEA 학생의 경우 연간 € 12,000
유니오울루 오픈 데이
오 University of Oulu 학생 및 교직원을 만나서 대화를 나누며 영어로 진행되는 학위 프로그램, 박사 과정, 오로라 아래 핀란드에서 제공하는 학습 경험에 대해 들어보세요.
소개
지속 가능한 마케팅은 공인된 Oulu Business School에서 제공하는 2년 과정의 국제 석사 프로그램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브랜딩, 디지털 마케팅, B2B 마케팅, 서비스 관리, 조달 및 물류, 판매 및 소비자 행동과 같은 마케팅의 핵심 주제 내에서 지속 가능성 관점을 강조합니다.
지속 가능한 마케팅을 공부해야 하는 주요 이유
- 지속 가능성과 책임은 모든 과정의 공통 주제이며 교육은 고품질 연구를 기반으로 합니다.
- 연구는 새롭게 빠르게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의 환경적, 사회적, 경제적 측면을 발전시키는 데 있어 마케팅의 역할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 기업, 특히 스타트업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브랜딩, 디지털 마케팅, B2B 마케팅, 서비스 관리 등 핵심 분야에서 마케팅 전문 지식을 폭넓게 개발할 수 있습니다.
- 이 프로그램은 창의성, 사람에 대한 이해, 보다 책임감 있는 비즈니스 관행 개발이 필요한 다양한 마케팅 직위에 대해 잘 준비시켜 줍니다.
- AACSB 인증 비즈니스 스쿨에서 국제적으로 비교 가능한 경제 및 경영학 학위를 취득하면 EU 및 전 세계적으로 취업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성 전문 지식을 갖춘 마케터가 되어보세요
Oulu Business School에서는 마케팅 교육 및 연구의 주요 초점을 브랜딩, 디지털 비즈니스, 기업 간의 관계 및 네트워크, 서비스 마케팅, 조달 및 물류, 판매 및 소비자 행동에 두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은 비즈니스에 대한 윤리적이고 지속 가능한 관점을 강조하고 상호 연결된 세계에서 지속 가능한 개발의 환경, 사회 및 경제적 측면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를 제공합니다.
학생들은 전문적인 능력뿐만 아니라 과학적 지식을 마케팅 실무에 적용하는 능력도 개발합니다. 따라서 졸업생은 비즈니스 생활에 지원하고 학문적 경력을 계속할 수 있는 충분한 준비를 갖추고 있습니다.
과정
마케팅, 고급 연구
- 소비자 행동
- 서비스 마케팅 및 관리
- 판매 및 판매 관리(영문)
- 디지털 마케팅
- 네트워크 비즈니스 마케팅(영문)
- 브랜드 관리
- 벤처 성장 전략
- 마케팅 이론
- 비즈니스 연구의 질적 방법
- 글로벌하게 책임 있는 비즈니스
- 석사논문, 마케팅 (영문)
- 성숙도 테스트, 석사 학위, 비즈니스
선택적 연구
- 조달 및 공급망 관리
- 마케팅 조사의 정량적 방법
- 기술 및 데이터 분석
- 지속가능한 마케팅 관리
- 브랜드 공동 창작에 대한 고급 관점(영문)
- 자동차 비즈니스 및 물류 생태계
-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
- 마케팅 관련 자료(영어)
- 인턴십
- 특별호
- 마케팅 추가 연구, 고급 수준(영어)
교양 과목
- 신입생 오리엔테이션 과정 (영어)
언어 연구
- 서바이벌 핀란드어(영어)
- 초급 핀란드어 코스 1 (영어)
- 초급 핀란드어 코스 2
- 중급 핀란드어 코스 1
- 중급 핀란드어 코스 2
- 핀란드어 회화 능력
- 핀란드어 특별 코스: 작문 기술
- 비즈니스를 위한 학문 영어(영어)
프로그램 결과
학생들은 특히 성장 벤처 및 신생 기업의 맥락에서 조직과 개인 전반에 걸쳐 고객 가치와 관련 마케팅 프로세스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게 됩니다.
지속 가능한 마케팅 석사 학위를 마친 학생들은 기업과 조직의 요구에 맞는 새로운 마케팅 지식을 생산하고, 마케팅 운영을 관리하고, 마케팅 개념을 적용하고, 목표를 설정하고, 개념적 사고방식을 사용하여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공부하는 동안 학생들은 국제 학습 환경에서 의사소통, 리더십 및 팀워크 기술을 개발하게 됩니다. 마케팅 프로그램 교육은 국제적으로 인정받는 고품질 연구를 기반으로 하며 비즈니스 커뮤니티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수행됩니다.
직업 기회
졸업생들은 과학적인 지식을 마케팅 실무에 적용하는 데 잘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들은 학문적 경력을 계속하거나 다음과 같은 다양한 직책으로 비즈니스 생활에서 직위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마케팅 매니저
- 브랜드 매니저
- 주요 고객 관리자
- 고객 서비스 관리자
- 마케팅 플래너
- 영업 관리자
- 프로젝트 매니저
- 공급망 관리 책임자
- 콘텐츠 제작자
- 그로스 해커
- 고객 경험 관리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