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ctoria University of Wellington 디자인 기술 석사 - MDT](https://keystoneacademic-res.cloudinary.com/image/upload/f_auto/q_auto/g_auto/w_724/dpr_2.0/element/23/237639_ForKeystone.jpg)
디자인 기술 석사 - MDT
Wellington, 뉴질랜드
기간
9 up to 12 Months
언어
영어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신청 마감
요청 신청 마감일
가장 빠른 시작 날짜
Feb 2025
수업료
NZD 16,387 / per course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소개
또한 시각 효과(VFX), 게임, 애니메이션 또는 확장 현실(XR)을 통해 스토리를 전달할 수 있는 디지털 기술에 대한 기술도 필요합니다.
디자인 기술 석사(MDT)는 VFX, 게임 디자인, 애니메이션, 3D 모션 그래픽 및 멀티미디어 디자인을 가르치는 세계 최고의 전문가들로부터 배울 수 있는 혁신적인 프로그램입니다.
이 집중적인 1년 풀타임 프로그램에서 귀하는 교과 과정뿐만 아니라 선택한 학습 초점에 대한 전문 포트폴리오를 제작하게 됩니다. 실습을 통해 프로그램이 마무리됩니다. 학계 및 업계 멘토의 지도를 받아 팀으로 작업하여 짧은 이야기 작품을 제작하게 됩니다.
산업의 중심에서 배우다
이 프로그램은 웰링턴 디자인 혁신 학교(Wellington School of Design Innovation)에서 제공하며 Weta Digital 및 기타 주요 디지털 조직의 초청 강연과 멘토링을 통해 지원됩니다.
수업은 Park Road의 Weta 그룹 건물 사이에 있는 Miramar Creative Centre에서 진행되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직장 경험과 전문적인 연결을 제공합니다.
연구 및 산업 관행
디자인 기술 석사는 대학 연구와 산업 실무 모두에서 최고의 전문성을 제공하는 뉴질랜드 유일의 학위입니다. 광범위하고 빠르게 성장하는 기술 부문에서 미래에 필요한 기술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기간 및 작업량
이 프로그램은 풀타임 프로그램이며 일년 내내 주당 40~45시간의 작업량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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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Who can apply
우리의 디자인 기술 석사 과정은 이미 디지털 디자인 기술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갖고 있고 시각 효과나 게임 산업에 적합한 관련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려는 사람들에게 열려 있습니다. 지원자는 3D 컴퓨터 그래픽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입증된 적성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입학
장학금 및 기금
학업 수준,학과 분야 및 배경에 따라 장학금을 찾을 수 있습니다.
웨타 디지털 MDT 장학금
세계 최고의 시각 효과 스튜디오 중 한 곳에서 디자인 기술 석사를 위한 전액 장학금을 신청하십시오.
과정
What you’ll study
The Master of Design Technology (MDT) is a full-time 180-point Master’s programme that starts in Trimester 1 and is delivered by the Wellington School of Design Innovation.
You will complete this qualification in three consecutive trimesters over 12 months.
In Trimester 1, you’ll study:
MDDN 451: 디지털 콘텐츠를 위한 창의적 코딩 - 이 과정에서는 현재 영화 산업에서 사용되는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가르칩니다. 특수 효과 생성부터 미디어의 알고리즘 처리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프로젝트를 통해 배우게 됩니다. Houdini와 Vex 프로그래밍 언어를 사용하여 절차적 모델과 파라메트릭 도구를 구축하고, 환경을 생성하고, 복잡한 시스템을 성장시키는 등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And one of two electives:
MDDN 432: 캐릭터 애니메이션 - 이 과정은 설득력 있고 감동적인 내러티브를 전달하기 위해 캐릭터 기반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두고 디지털 애니메이션 시퀀스를 분석하고 생성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복잡한 캐릭터를 애니메이션화하기 위한 기술적 작업 흐름, 기술 및 모범 사례에 중점을 두고 최종 애니메이션 단편으로 마무리됩니다. 주로 Autodesk의 업계 표준 3D 플랫폼 Maya를 사용하게 됩니다.
MDDN 421: 합성 및 모션 그래픽 - 이 과정은 후반 제작 및 합성을 위한 워크플로우를 포함하여 사전 시각화, 제작 계획 및 조정에 대한 전문적인 접근 방식을 가르칩니다. 실사 플레이트, 세트 확장, 시각 효과 요소, 매트 페인팅 및 모델링을 포함할 수 있는 자산 생성을 진행하게 됩니다. 이 과정의 기본 소프트웨어는 The Foundry의 Nuke입니다.
In Trimester 2, you’ll study:
SIDN 412: 마타우랑가 디자인 - 이 과정은 뉴질랜드 아오테아로아의 과거와 장소를 기념하는 시각적, 물질적 문화 디자인 제작에 토이(마오리 창의성)와 마타우랑가(마오리 이해)를 활용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전통적인 마오리 프로토콜과 지식을 바탕으로 문화적으로 건전하고 적절한 방식으로 마오리 상징과 시각적 공간 전략을 이해하고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CCDN 422: 디자인 아이디어 - 이 과정은 브랜딩, 마케팅, 네트워킹, 프리젠테이션 및 포트폴리오를 포함하여 오늘날 디자인 실무의 전문 실무와 관련된 다양한 주제에 대한 고급 조사입니다. 자율적인 디자인 스타일과 콘텐츠를 보여주면서 이러한 주제에 대한 전통적 접근 방식과 새로운 접근 방식을 모두 고려하게 됩니다.
And one of two electives:
MDDN 431: 조명 및 렌더링 - 이 과정은 인물 사진, 실제 스튜디오 조명, 영화 촬영법과 같은 조명의 전통적인 응용에 대해 설명합니다. CG 애니메이션, 게임, VR 및 모션 캡처와 같은 영역에 창의적인 초점을 맞춰 디지털 조명 및 렌더링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달을 개발하게 됩니다. 주로 3D 소프트웨어 패키지인 Houdini와 Unreal을 사용하여 작업하는 이 과정에서는 장면 구성을 통해 스토리를 전달하는 기본 사항에 중점을 둡니다.
MDDN 422: 효과 및 시뮬레이션 - 이 과정은 디지털 캐릭터를 위한 생물체, 인간 및 기계적 인형 장비 제작과 관련된 기술을 가르치고 물리적 현상의 디지털 시뮬레이션을 제작합니다. 이 과정의 주요 소프트웨어는 Houdini입니다.
In Trimester 3, you’ll study:
MDDN 541: 시각 효과 실습 - 이 과정은 디자인 스튜디오 기반 연구 및 제작에 대한 감독 실습으로 구성됩니다. 교수진과 업계 멘토의 지도를 받아 팀으로 작업하여 완전한 시간 기반의 짧은 내러티브 작품을 제작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