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석사/석사
University of Westminster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Lond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GBP 19,0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 국제 - 영국/EU: £16,000(학년당)
마스터즈 온라인 오픈 데이 - 2월 28일 12~13시 30분(GM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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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코스 요약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은 마케팅 목표를 추구하는 조직에서 사용할 수 있는 주요 커뮤니케이션 도구의 선택 및 적용을 다룹니다. 이 작업은 종종 전문 기관에서 수행하며 전략적 사고와 창의적인 솔루션 개발을 모두 포함합니다. 그것은 연구 기반 지식과 높은 수준의, 종종 극도로 창의적인 기술의 조합을 요구합니다. 이 과정에는 marcomms 전략 개발을 뒷받침하는 도구와 marcomms 캠페인을 제공하기 위한 미디어 플랫폼에 대한 연구가 포함됩니다.
과정의 일부로 디지털 마케팅 전문 디플로마의 강의 계획서를 구성하는 디지털 마케팅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집니다. 이렇게 하면 원하는 경우 석사 후 디플로마 시험에 응시할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주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다룹니다. 마케팅 관리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관련된 사람들과 쉽게 작업할 수 있도록 마케팅에 대한 충분한 기반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의 궁극적인 목표는 학문적 학습을 최고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관행에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지식을 통해 개인의 경력 발전 가능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직업 기회
졸업생으로서 귀하는 전문 커뮤니케이션 기관, 민간 기업, 비영리 단체, 사회적 기업 및 정부 기관의 다양한 분야와 전 세계의 마케팅, 광고 및 PR 역할을 준비하게 됩니다. 자신의 상사가 되기 위해 컨설팅 경로를 따를 수도 있습니다.
런던의 심장부에서 가르치고 도시의 많은 국내, 국제 및 글로벌 고용주와 가까운 기술, 능력 및 특성에 대한 우리의 강조 - 과정 전반에 걸쳐 이러한 능력을 실제 비즈니스 프로젝트에 적용할 수 있는 여러 기회와 함께 - 직접적인 업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직책에 지원할 때 이력서와 이야기를 향상시키기 위해. 이러한 응용 프로젝트는 전문 네트워크를 확장할 뿐만 아니라 졸업 후 조기 취업 가능성을 직접적으로 향상시킵니다.
3,000명의 고용주로 구성된 성장하는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당사의 Careers and Employability Service는 귀하가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네트워크 성장
동료 및 미래의 비즈니스 리더와 관계를 구축하십시오. - 커리어를 시작하세요
구직 또는 LinkedIn에서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여 경력을 시작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 CQ 개발
100개 이상의 국적을 대표하는 학생 및 교직원과 함께 공부하여 문화 지능(또는 'CQ')을 개발하세요.
산업 링크
이 과정은 브랜드 및 마케팅 컨설팅, 디지털 및 데이터 기반 커뮤니케이션, 크리에이티브 및 소셜 미디어 분야에서 일하는 다양한 업계 전문가의 의견을 바탕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이 최고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한 개발 프로그램을 통해 마케팅 성과를 지원, 장려 및 개선하기 위해 존재하는 Institute of Data and Marketing(IDM)을 포함하여 관련 전문 기관과 훌륭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PR 전문가를 위한 세계 유일의 Royal Chartered 기관인 Chartered Institute of Public Relations(CIPR); 영국의 광고, 미디어 및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산업의 대행사를 위한 무역 기관 및 전문 기관인 Royal Charter에 의해 통합된 광고 실무자 협회(Institute of Practitioners in Advertising, IPA).
현재 이 과정을 가르치는 직원은 광범위한 전문 경험을 가지고 있으며 많은 직원이 계속해서 지속적인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들의 역할에는 방콕의 J Walter Thompson과 함께 Mars의 연구 관리, 국가 자선 단체, 주요 대학 및 슈퍼마켓 체인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크리에이티브 관리, Bates Communications의 기획 이사, 마케팅 전무 이사 등이 포함됩니다. Shell 및 Unilever의 통신 대행사 및 통신 관리자입니다.
직무 역할
이 과정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 계정 임원
- 브랜드 구축자/관리자
- 캠페인 최적화 임원/캠페인 관리자
- 클라이언트 컨설팅 매니저
- 콘텐츠 관리자
- 고객 경험 전략가
- 디지털 마케팅 임원/디지털 책임자
- 설립자 겸 CEO
- 마케팅 코디네이터/매니저
- 미디어 구매자
- 홍보담당/매니저
- 영업 및 마케팅 관리자
- 소셜 미디어 관리자
졸업생 고용주
이 과정의 졸업생은 다음과 같은 조직에서 일자리를 찾았습니다.
- 아디다스
- 아이라
- AKQA
- CSM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
- 디아지오
- DWA 미디어
- IMG 미디어
- M&C 사치
- 맥캔
- 맥라렌 오토모티브
- 미디어콤
- 언론 협회
- 선전
- 양자
- 루퍼스 레너드
- 하늘
- 세븐스타즈
- 부족 DDB
- 웨이브메이커
웨스트민스터 고용 가능성 상
고용주는 개인 및 직업 개발에 투자한 졸업생을 소중히 여기며 Westminster Employability Award는 이러한 활동과 성과를 공식적으로 문서화하고 입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상은 융통성이 있으며 일련의 핵심 및 선택적 과외 활동으로 구성되어 원하는 시간에 완료할 수 있습니다.
활동에는 아르바이트 또는 알선을 통한 경험 쌓기, 학교에서 멘토링 또는 강의와 같은 대학에서 운영하는 계획에 등록하기 또는 온라인 연습 완료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입학
과정
이 과정의 목표는 학술 이론과 균형을 이루는 업계 모범 사례에 대한 지식과 이해를 통해 경력 전망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커리큘럼은 과정을 완료하기 위해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개발을 뒷받침하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 및 도구에 대한 이해를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함께 제공하는 미디어 및 채널 기회와 함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개발을 모두 다룹니다. 여기에는 브랜딩, 광고, 홍보, 판촉 마케팅 및 디지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직접 및 양방향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포함) 분야가 포함되며 브랜딩 연구 및 탐색을 통해 얻은 소비자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가 뒷받침됩니다.
모든 학생들은 처음에 MA에 등록하여 각 학위의 다른 강조점을 이해하고 자신의 능력, 강점 및 미래 경력 개발을 반영할 시간을 제공합니다. 계속해서 MA를 따를 것인지 또는 MSc를 추구할 것인지에 대해 연구 첫 학기 동안 결정을 내리게 됩니다. 새로운 옵션을 사용하면 효과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창의적인 솔루션 개발 또는 통찰력 데이터 분석 제공에 대한 심층 조사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1학기
현대 소비자의 태도, 인식, 의사 결정 프로세스 및 행동을 뒷받침하는 심리학을 이해하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데이터를 수집 및 분석하고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통찰력을 생성하는 연구를 설계함으로써 소비자에 대한 학습 내용을 실천에 옮길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광고, 프로그래밍 방식 구매, 디지털 디스플레이, 새로운 미디어의 성장 및 데이터의 중요성 증가를 혁신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포함하여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메시지를 전달하는 광범위한 미디어 및 플랫폼을 탐색합니다. 또한 고객과 조직을 위한 가치 창출을 목표로 온라인과 오프라인 모두에서 브랜드를 전략적 자산으로 관리하기 위한 핵심 개념을 검토합니다.
2학기
고객 관계 마케팅(CRM)의 중요성을 인식하면서 개인 판매에서 정교한 모바일 앱에 이르기까지 소비자를 대화에 참여시키는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방법과 함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의 직접적이고 데이터 중심적인 개념을 공부하게 됩니다. 우리는 전통적인 것부터 가장 현대적인 것까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다양한 접근 방식을 조사합니다. Google Analytics, 데이터 및 소셜 미디어 대시보드와 같은 다양한 최신 디지털 도구 및 기술을 사용하여 모바일 및 콘텐츠 제작을 포함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평가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MA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계획할 때 창의성과 혁신이 어떻게 가치를 더할 수 있는지 탐구하고, MSc 학생들은 의사 결정을 안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데이터 분석 도구와 방법을 경험하게 됩니다.
IMC 프로젝트는 두 학기 동안 실행되는 1년 단위 모듈이며 모든 학습을 통합합니다. 선택한 실제 회사를 위해 잘 조사되고 실용적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개발하게 됩니다.
다음 모듈은 이 과정에서 학습할 내용을 나타냅니다.
핵심 모듈 - MA/MSc
- 브랜드 전략(1학기)
- 소비자 심리학 및 연구(1학기)
- 광고경영(1학기)
- 디지털 마케팅 및 혁신(2학기)
- 판촉, 직접 및 관계 마케팅(학기 2)
- 홍보 및 평판 관리(2학기)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1년 과정 모듈)
옵션 모듈 - MA
- 창의적 개발 - 전략 및 프로세스(2학기)
옵션 모듈 - 석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데이터 분석(2학기)
프로그램 수업료
장학금 및 기금
본교는 야심적이고 뛰어난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학비의 전부 또는 일부를 충당하는 자격을 갖춘 학부생에게 다양한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갤러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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