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2 문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가능 경제학 연구 2024

필터

필터

  • 문학 석사
  • 지속 가능성 연구
  • 지속가능 경제학 연구
연구 분야
  • 지속 가능성 연구 (22)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문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지속가능 경제학 연구

    자신의 경력을 향상시키는 목표를 가진 많은 학생들은 일반적으로 인문 과학 및 사회 과학에 중점을 둔 예술 석사 과정을 선택합니다. 이 학위를 수료하는 데는 일반적으로 교과 과정, 연구 및 때로는 협력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엄격한 연구가 포함됩니다.

    지속 가능한 경제학 석사는 무엇입니까? 이 학위는 비즈니스 세계에서 이론적 지식과 실제 적용을 병합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를 위해 학생들은 비즈니스 윤리, 환경 지속 가능성 및 위험 관리와 같은 주제를 포함 할 수있는 다양한 코스에 참여합니다. 또한 자신의 직무 나 그룹 스터디, 견학 및 코칭 기회에서 직장 내에서 이러한 개념을 실제로 적용하는 데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 학위를 소지 한 학생들은 귀중한 리더십 기술을 습득 할 수 있습니다. 지역 사회 소유권을 습득하면 지역 사회에 기여할 수 있으며 동료 시민들의 존경을받을 수 있습니다. 졸업생은 또한 기획 능력을 습득하여 일상 생활에서의 부와 목표 달성 가능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예술 석사 학위를 수령하는 데는 몇 년이 걸릴 수 있으며 비용은 지역마다 다릅니다. 학생들은 선택한 학교에 직접 연락하여 비용을 조사 할 수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경제학 석사 과정을 마친 졸업생은 다양한 보람있는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환경을 배울 수있는 학생들은 이러한 조직, 산림 관리자 또는 프로젝트 분석가를 돕는 환경 단체, 연구원 및 개발자의 지도자가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모든 직업은 미래의 시민을위한 지속 가능성을 창출하기 위해 함께 작용합니다. 학생들은 커뮤니티 개발자 및 개발 관리자가되어 현재 인구의 환경을 변화시킬 수 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석유 및 가스 회사의 전략 관리자가되어 미래의 관행을보다 지속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전 세계를 여행하거나 자신의 집에서 편안함을 즐기면서 예술 석사 학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현장 프로그램과 온라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