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1 문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환경 지속 가능성 2024

필터

필터

  • 문학 석사
  • 환경 연구
  • 환경 지속 가능성
연구 분야
  • 환경 연구 (1)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Popular degree type

      Popular study format

      Popular locations

      문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환경 지속 가능성

      박사 학위를 취득하거나 특정 직업에서 더 나은 취업을 원하는 학생은 먼저 예술 석사 (MA)를 취득해야합니다. MA는 학사 학위, 석사 학위 과정 3 년 및 논문 또는 연구 논문을 수료해야합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의 MA는 무엇입니까? 이 석사 학위는 개인이 환경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창안 할뿐만 아니라 기업 및 비영리 단체에 녹색을 가르치는 방법을 가르침으로써 지속 가능성을 촉진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학생은 환경 안정성을위한 프로젝트 관리를 가르치는 핵심 과목부터 시작합니다 환경 관리. 많은 학생들이 지속 가능한 수자원이나 환경 품질 및 독성학과 같은 한 분야에만 집중하기로 선택합니다. 일반적으로 환경 연구 석사 학생은 관석 프로젝트를 완료해야합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 예술 석사 학위를 취득한 학생들은 종종 원격 감지, 공간 추론 및 지리 정보 시스템을 포함하여 다양한 업무 기술을 습득합니다. 졸업생들은 종종 직장에서뿐만 아니라 개인 생활에 도움이되는 비판적 사고, 상호 문화적 인식 및 의사 소통 기술을 습득합니다.

      환경 안정성의 정도에 대해 누군가가 지불하는 금액은 몇 가지 사항에 달려 있습니다. 일부 학교는 다른 학교보다 많은 비용이 들며 일부 국가는 다른 학교보다 교육비가 낮습니다. 보조금, 장학금 및 프로그램 기간도 고려해야합니다.

      이런 유형의 학위를 소지 한 사람들은 과학이나 공학 분야에서 일할 가능성이 가장 큽니다. 기술, 교육, 비즈니스 및 정치 과학도 가능한 모든 직업 경로입니다. 대학, 공립학교, 비영리 단체 및 대기업도 더 나은 삶의 방식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있는 졸업생을 찾고 있습니다. 일부 졸업생은 박사 학위를 취득한 후 대학 수준의 환경 지속 가능성을 가르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환경 지속 가능성에 대한 교육 과정은 전 세계적으로 제공됩니다. 학생들은 대학이나 대학과 가까운 곳에 거주하지 않으면 온라인으로 코스를 찾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