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 마케팅 및 영업 Master's degrees found
- 석사
- 이학 석사
- 문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마케팅 및 영업
- 유럽9
- 북아메리카3
- 남아메리카1
15 마케팅 및 영업 Master's degrees found
추천
EAE Madrid
마케팅 및 영업 석사
- Madrid,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0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EAE Business School Madrid의 마케팅 및 영업 석사는 회사 내 마케팅 및 영업 기능 영역을 전문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는 물리적 제품과 서비스 모두에서 제품의 전략적, 운영적 관리와 시장과의 관계를 모두 다루고 있습니다. EAE 비즈니스 스쿨 마드리드의 마케팅 및 상업 관리 석사 과정의 목표는 마케팅 및 상업화 분야에서 필요한 기술 지식과 기술을 습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전문 시장과 노동 시장에서 요구되는 관리 기술을 개발할 수 있는 전문가를 양성하는 것입니다.
추천
Kogod School of Business, American University
Fast-track counseling
석사 마케팅
- Washington, 미국
이학 석사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Fast-track counseling
Kogod School of Business에서 제공하는 마케팅 (MS)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고급 교육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마케팅 및 관련 분야에서 다양한 전문 경력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마케팅 (MS)을 성공적으로 마친 학생들은 브랜드 관리, 비영리 마케팅, 소셜 마케팅, 인터넷 마케팅 및 다이렉트 마케팅을 포함한 다양한 전문 마케팅 영역에서 일할 준비가 잘됩니다.
추천
EAE Business School Barcelona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 Barcelona, 에스파냐
- Online Spain
석사
풀 타임
12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스페인의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과정은 변화의 리더가 될 전문가를 양성하고 시장 기회를 기업의 경쟁 우위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고안되었습니다. 이를 염두에 두고 이 올인원 프로그램은 전략적 관점에서 조직을 관리하는 방법과 새로운 소비자/프로슈머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한 의사 결정을 실행하고 내리는 방법을 가르쳐줍니다.
추천
Rome Business School
마케팅 분야의 전문 석사
- Rome, 이탈리아
석사
아르바이트
1 년도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이탈리아 사람
마케팅 및 영업의 모든 영역에서 기술을 강화하고 기본 기술을 개발하십시오. 해외 부트 캠프와 커리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국제 마스터를 선택하십시오.
추천
ISTC
마스터 마케팅-영업
- Lille, 프랑스
석사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프랑스 국민
일-학습 경로를 선택하든 클래식 경로를 선택하든, ISTC 의 마케팅-세일즈 마스터에 합류하는 것은 현대 세계에 필수적인 커뮤니케이션 전문가가 되기 위한 필수적인 준비를 구성합니다.
추천
Merito Group: WSB Merito Universities & DSW University of Lower Silesia
마케팅 및 영업 석사
- Warsaw, 폴란드
- Torun, 폴란드 + 4 more
석사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활동 계획 및 지정된 프로젝트 내에서 독립적으로 작업합니다.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종합적으로 관리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디지털 변환의 법적 측면에 대한 지식을 확장합니다. 마케팅 전략에서 디지털 트렌드를 만드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추천
ICD Business School
프로그램 그랑제콜
- Toulouse, 프랑스
- Paris, 프랑스
석사
풀 타임
5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EFMD 인증 프로그램인 Grande Ecole은 학생들이 영업, 마케팅 및 비즈니스 개발 분야에서 성공적인 국제 경영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5년 석사 학위 수준 연구). 학생들은 4학년에 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영어로 진행되는 두 가지 전문 분야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n\n "국제 비즈니스 개발" 전문 과정은 학생들이 회사와 환경의 다양한 과제에 대응하는 전략을 정의하고 구현함으로써 국제 시장에서 제품이나 서비스의 마케팅 프로세스를 개선할 수 있도록 준비시킵니다.
추천
SDA Bocconi
마케팅 및 영업의 이그 제 큐 티브 마스터 - EMMS
- Milan, 이탈리아
- Rome, 이탈리아 + 3 more
석사
아르바이트
13 개월
블렌딩 식
영어
세 개의 다른 도시 – 밀라노,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 디지털 마케팅, 소셜 미디어 관리, 빅 데이터 및 CRM을 포함한 마케팅 및 영업 분야의 독특하고 전문적인 파트 타임 연구 프로그램. SDA Bocconi 및 Esade의 마케팅 및 영업(EMMS) 경영자 마스터로서 13개월 동안 운영되며 전적으로 영어로 진행됩니다. 프로그램의 실행 형식은 전통적인 수업이 원격 학습 세션과 결합되어 일과 학습을 동시에 수행하고 비즈니스 프로젝트를 통해 배운 것을 실천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Manderson Graduate School of Business The University of Alabama
마케팅 과학 석사
이학 석사
풀 타임
캠퍼스에서
이 9 개월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고급 분석 마케팅 기술 및 프로젝트 관리 지식을 제공하여 브랜드 가시성을 구축하고 관리합니다. 졸업생은 비즈니스 세계에 진입합니다.
ADEN University
마케팅 및 영업 관리 과학 석사
- Miami, 미국
이학 석사
풀 타임
12 개월
원격 교육
스페인의, 영어
마케팅 및 영업 석사는 학생들에게 마케팅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현재 관행과 소셜 미디어 비즈니스 관행에 성공적으로 적용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마스터 영업 관리에는 비즈니스 관리 및 윤리 및 기업의 사회적 책임의 핵심 과정과 전통 및 디지털 마케팅에 중점을 둔 집중 과정과 포괄적인 마케팅 전략 개발이 포함됩니다.
University of Northern Colorado
마케팅
- Greeley, 미국
석사
영어
경쟁이 치열한 오늘날의 글로벌 시장에서 리더는 고객의 요구를 이해하고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마케팅 강조는 학생들이 목표 시장을 식별하고 마케팅 전략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소비자의 욕구와 욕구를 충족시킬 제품과 서비스를 계획하고 마케팅합니다. 지속 가능한 경쟁 우위를 개발하고 유지합니다. 브랜드 자산을 이해하고 관리합니다. 고객 관계를 이해하고 구축합니다. 유통 및 판매 전략을 개발합니다.
Bolivian Private University
마케팅 석사
- Bolivia, 콜롬비아
석사
영어, 스페인의
이 프로그램은 석사 학위를 마친 학생이 마케팅 전문가로 인식되어 마케팅 도구를 강화하고 업데이트하며 개인 브랜드를 강화하는 것을 추구합니다. 따라서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방법으로 관리 기술을 개발하고 마케팅 관리자로 훈련하십시오.
Universidade Europeia
이미지, 프로토콜 및 이벤트 조직의 졸업 후
- Lisbon, 포르투갈
석사
풀 타임
9 개월
캠퍼스에서
포르투갈 인
이 프로그램의 빈도는 커뮤니케이션의 여러 측면에서 지식을 습득하고 심화시켜이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기술을 공고히합니다. 이벤트는 현재 연구 계획을 수정할 때 고려 된 특정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우리는 그것이 시장의 요구와 고용주의 요구에 반응한다고 믿습니다.
National Film and Television School
석사 마케팅, 유통, 판매 및 전시회
- Beaconsfield, 영국
문학 석사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이 업계 유일의 실용적인 코스는 최고의 산업 파트너와 협력하여 전문적인 지식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실무 경험을 제공합니다.
ISTUD Business School
소매 마케팅 및 영업 관리 석사
석사
풀 타임
캠퍼스에서
이탈리아 사람
Master는 마케팅 및 판매 정책과 연결된 유통 채널 및 운영 레버에 대한 심층적이고 견고한 지식을 창출할 필요성에서 탄생했습니다.
몇 가지 질문에 답하고 추천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마케팅 마케팅 및 영업
마케팅 및 판매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많은 산업 및 직책에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코스는 고객 관계 개발, 육성, 전략적 제품 포지셔닝 및 가격 책정, 디지털 마케팅 및 효과적인 마케팅 계획 및 자료 작성을 다루고 있습니다.
석사는 학사 학위 프로그램을 완료한 후에 이수합니다. 석사를 이수하기 위해서는 일반적으로 종합 시험 또는 논문의 완료 모두와 관련된 12개에서 18개의 대학 교과 과정을 완료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