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 마케팅 연구 programs found
필터
- 석사
- 이학 석사
- 문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마케팅 연구
19 마케팅 연구 programs found
필터
추천
Kogod School of Business Online
석사 마케팅 분석
- Online USA
이학 석사
풀 타임
12 개월
원격 교육
영어
American University Kogod School of Business의 마케팅 분석 프로그램 온라인 MS는 학생들이 디지털 마케팅 및 분석 기술을 적용하여 데이터 기반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브랜드 전략, 통합 마케팅, 마케팅 분석 등의 주제를 공부하여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에 대한 전문성을 더욱 향상시킵니다.
추천
Grenoble IAE
마케팅 고급 연구 석사
- Grenoble, 프랑스
석사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마케팅 고급 연구"프로그램의 마스터는 연구 기술 및 방법에 대한 교육뿐만 아니라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 인 이론적 지식을 제안합니다. 연구 방법론의 측면과 마케팅의 고급 과학 지식 개발에 중점을 두어 연구 프로세스에 대한 탁월한 이해와 마케팅에 대한 높은 수준의 전문 지식을 보장합니다. Grenoble IAE (EDSG)의 경영 과학 박사 과정은 박사 학위 (Ph.D.)를 추구하려는 학생들에게 석사 과정 이후에도 계속 공부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추천
EAE Business School Barcelona
Máster en Psicología y Comportamiento del Consumidor
- Barcelona,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2 개월
캠퍼스에서
스페인의
EAE Barcelona의 심리학 및 소비자 행동 석사는 정보를 비즈니스 통찰력으로 전환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하고 사회 및 경제적 변화가 기업에 새로운 성장의 길을 제공하는 추세로 어떻게 변환될 수 있는지 관찰합니다.
추천
Arden University
석사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 Online
이학 석사
풀 타임, 아르바이트
1 년도
원격 교육
영어
전문적으로 인증된 이중(DMI 및 CIM) 석사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과정은 오늘날 마케팅에 사용되는 핵심 원칙과 기술을 가르쳐줍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마케팅 환경을 고려하여 이 과정은 더 고위직으로 진출하려는 전문 마케팅 담당자를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브랜드 구축, 리더십, 디지털 창의성 기술과 함께 빅데이터, 사용자 경험(UX), Martech, AI 등 마케팅의 최신 트렌드에 대한 보완 지식을 제공합니다.
추천
UNIR
신경 마케팅 석사 학위
- Online
석사
풀 타임
1 년도
원격 교육
스페인의
의 뉴로 마케팅의 공식 마스터 UNIR 구매를하는 소비자를 이끌 감정과 감각 프로세스의 연구에서, 브랜드의 마케팅과 광고 전략에 혁신을 준비합니다.
추천
Neuro Business School
신경 마케팅 석사
- Barcelona,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 년도
블렌딩 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영어
신경과학에 기반한 매력적인 마케팅 전략을 만드는 기술을 신경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에서 마스터하세요. 소비자가 특정 제품을 구매하고 특정 광고에 반응하는 이유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얻으세요. 소비자 행동의 심리학을 탐구하고 진정으로 공감을 얻는 마케팅 캠페인을 만드는 법을 배우세요. 데이터를 분석하고 뇌 과학을 사용하여 영향력 있는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고급 기술을 개발하세요. 사람들의 마음과 연결하는 방법을 아는 통찰력 있는 마케터가 되기 위해 저희와 함께 하세요.
추천
Boston University - College of Communication
MS in Marketing Communication Research
- Boston, 미국
이학 석사
풀 타임
3 학기
캠퍼스에서
영어
추천
UNIR - Mexico
신경 마케팅 석사
- Online Mexico
석사
아르바이트
18 개월
원격 교육
스페인의
Neuromarketing의 마스터는 광고 캠페인을 최적화하고 구매시 메시지를 선호도에 맞게 조정하는 데 필요한 지식을 제공합니다.
추천
IE University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행동 석사
- Madrid,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0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행동의 마스터는 소비자 심리학과 전략적 비즈니스 상황에 완전히 적응 된 연구 및 분석 방법을 결합한 독특한 10 개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실습을 통해 통찰력 생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가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제는 빛의 속도로 혁신을 요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전략을 안내하고 오늘날 시장의 요구와 요구를 해결하고 미래의 요구를 예측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업계 최고의 채용 담당자의 요구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해당 분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역할에 대한 최고의 경쟁자가 됩니다.
추천
LCI Barcelona
쿨헌팅 및 동향 연구 대학원 학위(스페인어로만 제공)
- Barcelona, 에스파냐
석사
1 년도
캠퍼스에서
스페인의
쿨헌팅은 사회학, 마케팅, 디자인을 통해 오늘날 소비자의 요구를 발견하고 미래 트렌드를 예측합니다. 그 기원은 패션계와 연결되어 있지만 트렌드 헌팅은 다양한 분야의 기업이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발견하는 데 사용하는 도구입니다.
추천
University of Pretoria - Faculty of Economic and Management Science
MPhil Marketing Management & Research (Coursework)
- Pretoria, 남아프리카 공화국
석사
풀 타임
1 년도
캠퍼스에서
영어
추천
University of Texas Arlington
마케팅 연구 과학 석사(MSMR)
- Arlington, 미국
석사
풀 타임
18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마케팅 연구 과학 석사(MSMR)의 목표는 학생들이 마케팅 연구, 마케팅 계획, 제품 및 브랜드 관리, 관련 분야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추천
ESPM – Brasil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
- São Paulo, 브라질
석사
아르바이트
3 학기
원격 교육
포르투갈 인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의 목표 중 하나는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전문가, 분석가 및 전략 계획 전문가를 업데이트하고 교육하여 시장 조사의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더 잘 사용하고 역학 및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University of Saskatchewan, Edwards School of Business
마케팅 석사
이학 석사
풀 타임
캠퍼스에서
영어
마케팅 석사 프로그램은 Edwards School of Business에서 Ph.D.의 필요성에 대한 응답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준비 프로그램. 이 2 년 풀 타임 연구 기반 프로그램은 마케팅 이론, 소비자 행동 및 연구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Romanian-American University
전략 마케팅 석사
이학 석사
풀 타임
캠퍼스에서
영어
관리 마케팅의 학교에서 제공하는 전략적 마케팅의 MSC는 2 년 프로그램입니다. 지식은 수업 시간에 달성이 프로그램에서 개발 된 기술은, 시장의 이해와 타겟팅로 시작하는 위치를 계속 및 마케팅 통계로 끝나는, 마케팅 측면의 다양한 해결하기 위해 더 좋은 정보와 준비가 개인을 렌더링합니다.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마케팅 마케팅 연구
자신의 경력과 사람을 사전에 찾고있는 개인은 이미 학사 논리적이고 유익한 다음 단계로 석사 학위를 취득 찾을 수 있습니다을 입수했습니다. 석사 학위는 특정 분야에서 개인의 초점을 선명하게하는 데 도움이 또한 원하는 경우, 추가 연구를 준비합니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참가자 주변 세계와 통신하는 방법을 발견 할 수있는 정도의 프로그램뿐만 아니라 다양한 시청자에게 메시지를 전달할 수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이다. 학생들은 현재의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연구, 그러나 또한 예리한 분석 기술, 비즈니스 지식 및 마케팅은 다양한 경제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 할뿐만 아니라. 이 학위를 완료하면 졸업생을 개발하고 효과적인 마케팅 캠페인과 연설을 실행 할 수 있습니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를 완료의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그 학제 개념은 졸업생다면 노동자가 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는 그 개인이 고용 시장에서 민첩성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정도를 획득하는 비용에 기여하는 다양한 요인들이있다. 이러한 평균 기관의 비용, 지리적 위치, 당신은 온라인 또는 캠퍼스에서 모든 공부 여부와 같은 특정 요인, 최종 비용을 결정하는 데 역할을한다.
이 정도는 선택할 수있는 직업의 다양한 옵션을 제공합니다. 졸업생들은 비즈니스의 거의 모든 유형의 마케팅 및 작업의 분야를 입력 결정할 수있다. 대기업, 중소기업, 비영리 단체, 소매업 등은 마케팅 전문가의 지속적인 필요성에 있습니다. 개인은 마케팅 회사에 가입하거나 자신의 비즈니스를 시작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말하기 측면을 즐기는 사람들도 영화와 미디어 분야 내에서 위치를 추구 고려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마케팅을위한 선물을하거나 다른 사람과 통신을 사랑한다면,이 정도는 고려할 가치가있다.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