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소비자 문제 Master's degrees found
- 석사
- 이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소비자 문제
- 유럽8
- 남아메리카4
- 북아메리카1
13 소비자 문제 Master's degrees found
추천
EAE Madrid
석사 심리학 및 소비자 행동
- Madrid,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0 개월
캠퍼스에서
스페인의
EAE Business School Madrid의 소비자 심리학 및 행동 석사 학위는 마케팅 부서에서 수행하는 연구 및 분석에서 소비자 행동에 대한 모든 지식을 적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좋은 경험을하십시오.
추천
CESIF
약물 안전 감시 및 규제 문제 온라인 석사 학위
- Madrid, 에스파냐
- Barcelona,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 년도
원격 교육
스페인의
약물 안전 감시 및 규제 업무 분야의 온라인 석사 학위 과정은 의약품 및 의료 기기, 화장품, 식품 보충제와 같은 기타 법적 기반 분야에서 보건 당국과 관계를 맺고 있는 제약 규제 분야의 높은 자격을 갖춘 전문가를 양성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추천
POLIMI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
마케팅 관리, 옴니 채널 및 소비자 분석의 국제 마스터
- Milan, 이탈리아
석사
풀 타임
12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마케팅 관리, 옴니채널, 소비자 분석 분야의 국제 석사 과정은 현대 마케팅의 과제를 마스터하고 기회를 잡는 관문입니다. 오늘날 마케팅은 기업이 고객과 깊이 연결하고, 경쟁 시장에서 성공하고, 혁신적인 전략과 영향력 있는 참여를 통해 성장을 이루는 데 필수적입니다.
추천
Università Cattolica del Sacro Cuore
소비자 행동 석사
- Cremona, 이탈리아
이학 석사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지속 가능한 개발과 세계 보건 목표는 기술 개발만으로는 달성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과학과 사회의 격차를 해소하는 데 특화된 새로운 세대의 심리학자를 양성하고 싶습니다. 심리학과 사회과학은 행동 변화와 식품 및 건강 과학의 혁신 수용에 매우 중요합니다.
추천
University of Parma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 Parma, 이탈리아
석사
풀 타임, 아르바이트
2 연령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이탈리아 사람
무역 및 소비자 마케팅 석사 과정은 2005 년에 설립되었습니다.이 회사는 이탈리아 마케팅의 첫 번째 마스터였으며 마케팅 전략 개발 및 제조, 소매 및 서비스 회사의 상업 정책 개발을위한 특정 교육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는 소매, 유통 및 채널 관리 분야에서 잘 알려진“연구 학교” University of Parma 의 마케팅 지역에서 50 년 된 연구 활동에서 비롯된 것입니다.
추천
University of Southern Denmark
MSc in Economics and Business Administration - Global Marketing and Consumer Culture
- Odense, 덴마크
- Sønderborg, 덴마크
이학 석사
풀 타임
2 연령
캠퍼스에서
영어
This unique program prepares you for the changing role of marketing and communication in a fast-paced globalized cultural economy. It teaches you to understand the relationships between marketing and culture as a foundation for adjusting to cultural differences and responding to contemporary challenges and trends in consumer societies around the globe.
추천
IE University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행동 석사
- Madrid, 에스파냐
석사
풀 타임
10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행동의 마스터는 소비자 심리학과 전략적 비즈니스 상황에 완전히 적응 된 연구 및 분석 방법을 결합한 독특한 10 개월 프로그램입니다. 이를 통해 학생들은 실습을 통해 통찰력 생성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세계가 기술에 대한 의존도가 높아짐에 따라 이제는 빛의 속도로 혁신을 요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비즈니스 전략을 안내하고 오늘날 시장의 요구와 요구를 해결하고 미래의 요구를 예측하기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개발하는 데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제공합니다. 또한 수작업으로 제작되고 업계 최고의 채용 담당자의 요구에 따라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므로 해당 분야에서 가장 경쟁력 있는 역할에 대한 최고의 경쟁자가 됩니다.
추천
ESPM – Brasil
행동 및 소비자 과학 석사
- São Paulo, 브라질
석사
아르바이트
3 학기
캠퍼스에서
포르투갈 인
제품 및 서비스의 구매 여정 및 소비 세션 내에서 새로운 관행을 이해하고 이해합니다. 발견에서 연구, 분석 및 획득 프로세스, 경험 이해, 소비 및 폐기에 이르기까지. 옴니채널 시대의 시장, 소비, 라이프스타일, 구매 행동의 변화와 트렌드를 모니터링하고 이해하고 예측합니다.
추천
Arden Study Centre, Berlin
석사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 Berlin, 독일
이학 석사
풀 타임
12 개월
캠퍼스에서
영어
베를린 캠퍼스에서 제공되는 MSc 전략적 디지털 마케팅 과정은 현대 마케팅에서 사용하는 핵심 원칙과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끊임없이 진화하는 오늘날의 마케팅 환경의 특성을 감안할 때 이 과정은 경력 변경자와 더 높은 수준의 역할로 전환하려는 전문 마케팅 담당자 모두에게 이상적입니다. 이 과정은 비판적 사고, 브랜드 구축, 리더십 및 디지털 창의성에 대한 기술과 함께 데이터 기반 마케팅 관행, 사용자 경험(UX) 및 Martech에 대한 수요가 많은 지식을 제공합니다. 이 과정은 마케팅 기술 및 소비자 경험의 미래 변화에 대응하고 마케팅 지식을 모든 환경에 적용하는 데 필요한 실용적인 기술을 제공합니다.
추천
ESPM – Brasil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
- São Paulo, 브라질
석사
아르바이트
3 학기
원격 교육
포르투갈 인
시장 조사 및 소비자 통찰력 석사의 목표 중 하나는 시장 조사 및 인텔리전스 전문가, 분석가 및 전략 계획 전문가를 업데이트하고 교육하여 시장 조사의 다양한 방법과 기술을 더 잘 사용하고 역학 및 소비 습관을 이해하는 것입니다.
추천
ESPM – Brasil
소비자 신경 과학 석사
- São Paulo, 브라질
석사
아르바이트
4 학기
블렌딩 식
포르투갈 인
이 마스터를 통해 학생들은 신경과학이 행동 생물학의 과학적 모델에서 소비자 행동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가져올 수 있는 방법을 배울 준비가 될 것입니다.
추천
ESPM – Brasil
고객 경험 관리 석사
- São Paulo, 브라질
석사
아르바이트
4 학기
원격 교육
포르투갈 인
소비자 경험 관리 석사 과정에서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준비를 하게 됩니다. 반응형 고객 중심 마케팅 모델의 기본 사항을 알고 관리하며, 데이터 마케팅 기술과 도구를 모두 사용하여 사용자의 구매 및 소비 여정을 관리하는 방법을 알고 응용 사회 및 행동 과학의 다학제적 개념과 실천.
New Mexico State University Online
과학 가족 및 소비자 과학 교육, 연구 및 관리 석사
- Las Cruces, 미국
이학 석사
영어
NMSU 온라인 학위 프로그램은 기술 (100 % 온라인, 하이브리드 또는 ITV 형식)을 통해 프로그램 또는 과정을 추구하려는 학생들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NMSU Online은 수료증, 준회원, 학사, 석사, 대학원 수료증 및 박사 학위를위한 온라인 및 하이브리드 형식의 프로그램과 K-12 NM 교육자 면허 및 보증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과학 가족 및 소비자 과학 교육, 연구 및 관리 석사 학위는 학생들이 학교, 병원, 재활, 센터, 휴먼 서비스 시설, 주거 프로그램 또는 개인 실습과 같은 기관 및 학업 환경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졸업생이 이러한 환경에서 연구 프로젝트를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논문 작성 옵션이 있습니다.
몇 가지 질문에 답하고 추천 프로그램을 확인해 보세요!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연구 마케팅 소비자 문제
소비자 문제는 경제, 사회, 생태 환경에서 구매자를 검사하는 전 세계 신흥 분야입니다. 소비자 문제에 고급 학위는 더 전문적으로 개발 및 인력에 더 많은 경쟁력을 추가 자격을 개발하고자하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이 학생들이 추구 할 수 많은 경로가 있고, 프로그램은 전 세계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소비 생활의 마스터는 무엇인가? 프로그램은 소비자 업무, 기술, 혁신, 지속 가능한 소비의 핵심 기초를 결합한다. 당신은 소비자 행동, 개발 경제학, 또는 행동 가격이 수업을받을 수 있습니다. 기본적인 소비자 경제 교육을하면, 당신은 기업가 정신, 전략과 조직 및 계약 협상에서 연구 방법으로 더 많은 기능 영역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마스터 '의 학위를 취득하여 모두 자신의 직업과 개인 생활에 도움 기술의 다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학술 초점은 시장 내에서 기업 내부의 기술 개발, 제품 및 서비스의 맥락에서 고객 중심으로. 또한, 혁신 및 소비자의 역할을 구동 논점이 프로그램의 주요한 구성 요소이다.
마스터를 적립 학교에 따라 1~3년 걸릴 수 있습니다. 이 많은 국제 옵션이 있고, 비용은 학교마다 다를 수 있습니다. 개인은 비용의 기대를 결정하도록 관심을 특정 프로그램에 문의해야합니다.
마스터 '의 학위를 가진 학생들은 학문과 분야의 여러 직업의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이들은 주로 창조적 인 전략을 드라이브 대상 영역을 발견하기 위해 시장 조사에서 작동 소비자 인사이트 관리자 및 홍보 전문가를 포함한다. 또한 소비자가 원하는 것을 식별하기 위해 마케팅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을 이끌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전체 또는 파트 타임 기준으로 등록 할 수 있습니다.바쁜 생활을하고 그 사람들은 온라인 교육 과정에 참석 고려해야 교육 과정에 더 많은 유연성을 필요로한다. 모든 경우 대부분의 대학은 거리 학습 모듈에서 자신의 클래스로, 대부분을 제공합니다. 당신에게 맞는 학교를 찾아하려면 아래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