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4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기술 및 공학 2024

필터

필터

  • 이학 석사
  • 전문 연구
  • 기술 및 공학
연구 분야
  • 전문 연구 (4)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기술 및 공학

      Master of Science는 대학원 학위입니다. 다른 석사 과정과 마찬가지로 학생들은 학사 학위를 먼저 이수해야합니다. 종종 MSC는 의학, 과학 또는 수학 분야의 연구에 중점을 둡니다. 풀 타임 학생은 1 ~ 2 년 안에 프로그램을 마칠 수 있습니다.

      기술 및 엔지니어링 석사 과정은 무엇입니까? 이 학위 프로그램은 학생들이 새로운 발전을 위해 필요한 문제 해결에 익숙해 지도록 신기술을 모색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코스는 기술 및 실제 응용 프로그램의 연결에 참가자를 안내합니다. 코스는 강의, 연구 프로젝트 및 토론을 중심으로 디자인 될 수 있습니다. 각 대학마다 학위 요건이 다를 수 있지만 과정은 전략적 기술 혁신, 생물 의학, 녹색 기술, 나노 기술 및 대체 에너지 원과 유사 할 수 있습니다.

      이 분야의 연구는 창의적인 태도와 혁신적인 변화와 발전을 위해 필요한 비판적 사고 기술을 갖춘 졸업생을 배출하기 때문에 유익합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커리어와 일상 생활에서 도움이 될 수있는 의사 소통 및 조직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기술 및 공학 석사의 학비를 알고 자한다면, 그들이 원하는 학교에 연락해야합니다. 가격이 학교에서 학교 및 매년 바뀔 수 있기 때문에 가격을 예측하는 것은 어렵습니다.

      이 학위를 가진 학생들에게 주입 된 강력한 전문성은 졸업 후에 다양한 직업 기회를 열어줍니다. 많은 제조업체와 정부 기관이 이러한 교육적 배경을 가진 사람들을 고용하기를 열망하고 있습니다. 졸업생은 품질 보증 관리자, 시설 엔지니어, 유통 이사, 재고 및 생산 관리 관리자, 데이터베이스 관리자 및 현장 엔지니어를 포함한 역할을 수행했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노동 인구에 들어가기보다는 교육을 계속하기로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장학생은 전 세계 또는 온라인 대학의 기술 및 엔지니어링 석사 과정을 수강 할 수 있습니다. 아래 프로그램 검색을 통해 이것이 올바른 과정인지 확인하고 선택한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