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33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도시 및 지역 계획 2024

필터

필터

  • 이학 석사
  • 건축 연구
  • 도시 및 지역 계획
연구 분야
  • 건축 연구 (33)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도시 및 지역 계획

    도시 및 지역 계획의 과학 (석사)의 마스터는 종종 건축 대학을 통해 제공되는 대학원 또는 사후 전문 학위이다. 그것은 도시 공간에 초점을 맞춘 계획 또는 정책의 경력에 관심이있는 사람들을위한 최고의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도시 및 지역 계획 석사 무엇입니까?"궁금 할이 정도는 종종 연구 중심이며 도시 및 지역 계획에서 경력을 위해 학생을 준비하기 위해 다양한 분야에 그립니다. 교과 과정은 학교마다 다양하지만 종종 도시 및 지역 공간을 구성하는 사회적, 경제적, 및 / 또는 물리적 환경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교과 과정은 기술과 자연의 이론을 모두 할 수있다. 이 계획 방법, 역사, 금융, 법률, 이론, 정치 및 상업 공정에서 주제에 그릴 수 있습니다.

    석사 학위를 마친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학생들은 많은 새로운 옵션의 문을 열 자신의 이전 교육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경력을 앞으로 이동이 최대 작업의 유연성을 제공 할 것입니다.

    도시 및 지역 계획 석사의 비용은 크게 달라질 수 있습니다. 연구의 위치, 학교의 선택, 프로그램 요구 사항 및 길이 모두 충격 총 비용을 것입니다.

    졸업생들은 기술과 다양한 주제에 초점을 맞출 수있는 다양한 경력을 기대 할 수 있습니다. 잡스는 정책 및 전략 기획, 연구 및 분석, 정책 구현 및 관리, 건축 및 도시 디자인에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전문가는 다양한 목적으로 자신의 기술을 적용합니다. 이러한 역사적 보존 계획, 지역 계획, 규제 전략, 지속 가능한 개발, 또는 대규모 도시 계획을 포함 할 수있다.민간 건축 및 계획 기업에 대한 지방 자치 단체 및 정부 기관에서 기획자를 고용 고용주의 많은 유형도있다.

    &nbsp

    이 학위를 얻기에 너무 많은 장점, 관심있는 학생들은 바로 교육을 완료에 시작한다로. 첫 번째 단계는 프로그램을 연구하고 온라인으로 신청하는 것입니다. 다행히도, 처리는 간편하고 비교적 번거 로움이있을 수있다. 우리의 프로그램 목록 및 납 형태는 당신이 시작할 수있는 훌륭한 자원입니다. 당신의 아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신청서를 작성하여 선택한 학교의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