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288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2024

필터

필터

  • 이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288)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마케팅

    석사 학위를 추구하는 선택은 각자의 분야에서 경력 전망과 가치를 향상시킬 수있는 방법을 모색하는 사람들에게 중요한 것입니다. 이 학위 유형은 학생이 자신의 업계에 대해 더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방법, 이론 및 관련 자료를보다 포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석사는 무엇입니까? 이 학위 옵션은 핵심 개념을보다 철저하게 이해하고 마케팅 및 비즈니스와 관련된 고급 주제를 발견 할 수있는 능력을 학생들에게 제공합니다. 이 수준의 교육에 대한 심층적 인 지식을 개발하기 위해 마케팅 관리, 마케팅 분석, 인터넷 마케팅, 소비자 분석 및 통찰력, 비즈니스 분석, 신제품 개발, 관리 또는 판촉을위한 의사 소통과 같은 주제로 몇 가지 수업을들을 수 있습니다 및 광고.

    한 사람이 마케팅 석사 학위를 마치면이 분야의 고용주에게 깊은 인상을 심어줄 수있는보다 강력한 기술 및 수학 기술을 보유하게됩니다. 학생들은 팀과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는 능력을 향상시키기 위해보다 강력한 지도력과 의사 결정 기술을 개발할 수도 있습니다.

    마케팅 분야의 석사 과정을 찾는 사람들은 학위 요건을 마치는 데 2 ​​~ 3 년이 걸릴 수 있다는 사실을 종종 알게됩니다. 프로그램은 세계적으로나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다른 대학의 비용은 다양하기 때문에 예비 학습자는 대학을 연구하고 이야기하여 세부 사항을 얻어야합니다.

    학교를 마친 후에, 마케팅 교육 수준이있는 사람들은 다양한 직책을받을 수 있습니다. 지도력 역할을 고려하는 졸업생은 마케팅 코디네이터, 마케팅 관리자, 리드 브랜드 마케터, 마케팅 관리자 또는 판촉 영업 관리자와 같은 옵션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탐색 할 수있는 다른 옵션에는 엔트리 레벨 영업 담당자, 프로모션 코디네이터 및 이벤트 마케팅 전문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마케팅 석사 학위를 취득하면 추가 근무 기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귀하의 프로그램을 검색하고 리드 양식을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의 입학 사무실에 직접 문의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