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5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소비자 문제 2024

필터

필터

  • 이학 석사
  • 마케팅 연구
  • 마케팅
  • 소비자 문제
연구 분야
  • 마케팅 연구 (5)
  • 메인 카테고리로 돌아가기
위치
더 많은 위치 찾기
학위 유형
지속
공부 속도
언어
언어
연구 형식

    이학 석사 프로그램들 입력 소비자 문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공공의 이익을 제공 엔티티의 맥락에서 용어 "소비자 업무 「익숙하다. 학계에서는, 그러나, 소비자의 습관과 경향을 계측을 중심 연구의 비교적 새로운하지만 상승 필드를 나타냅니다. 당신은 많은 가능성을 제공하는 최첨단 분야에 관심이 있다면, 소비 생활 과학의 마스터 (석사) 바로 당신을 위해 할 수있다.

    소비 생활의 MSC는 무엇입니까? 이 프로그램은 데이터, 동향과 공통점을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사회적, 경제적, 생태적 환경에서, 소비자 또는 구매자를 분석합니다. 일반 과정 학생들은 개발 경제학, 소비자 행동 및 지출과 행동 가격을 포함 걸릴 수 있습니다. 학생들 소비자 경제학의 기본을 마스터하면, 그들은 이러한 소비자 기술 혁신과 지속 가능한 소비와 같은 연구 분야 전문로 이동.

    새로운 연구 기회와 미래 성장을위한 흥미로운 공간을 제공하는 분야에서 고급 교육을 받고있는 주목할만한 아마도 대부분의 소비 생활에서 석사를 취득한에 많은 이점이있다. 사실, 전문가들은이 분야에 대한 일자리 창출이 향후 5 년 동안 기하 급수적으로 증가 할 것으로 판단된다.

    정도의이 유형을 획득의 비용은 학교와 위치에 따라 다릅니다. 특정 프로그램의 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려면, 직접 학교에 연락하십시오.

    소비 생활에서 석사를 적립 학생들은 비영리 연구 기관뿐만 아니라 비영리 마케팅 회사의 배열 자체가 시장성 찾을 수 있습니다. 일부 졸업생은 또한 소비자 옹호 주위를 대상으로 정책 일을 끝낸다. 필드가 비교적 새로운이기 때문에, 고용 시장이 확대되고, 전문가가 연구 분야 급성장 가능성을 동의하는 것은 연구의 흥미로운 분야하게 존재한다.

    미국 모두에서 및 기타 국가에서 온라인 소비 생활에서 석사를 적립 할 수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어떤 학생들은 실제 수업 과정과 온라인 과정을 결합 선택합니다. 이 가족과 함께 전문가와 학생을 작업을위한 숙소를 제공합니다. 시작하려면 아래의 프로그램 및 연락처 리드 형태로 작성하여 원하는 학교에 직접 입학 사무실을 검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