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 석사
Università Cattolica del Sacro Cuor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Milan,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09 May 2024
가장 빠른 시작 날짜
Sep 2024
소개
경영 과학 석사 학위는 글로벌 기업의 전형적인 경영 프로세스에서 적극적인 역할을 하고자 노력하는 학생들을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학생들은 회계 및 통제, 조직 행동, 운영 관리,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재무, 전략적 관리를 포함하여 모든 비즈니스 기업에 중요한 영역을 탐구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글로벌 맥락에서 관리 및 경영학의 주요 영역에 대한 고급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 프로그램의 주요 강점은 강력한 분석 기반과 실제 문제에 대한 응용 프로그램의 조합입니다. 학생들은 변화하는 글로벌 조직을 이해하기 위한 산업 및 경제 관련 역량뿐만 아니라 국제 관리 및 혁신 문제를 통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교육 방법은 그룹 프로젝트 작업 및 사례 연구에서 역할극 및 시뮬레이션에 이르기까지 다양합니다.
이중 학위
Università Cattolica del Sacro Cuore, 경영학 석사 학위 프로그램은 경제학부를 통해 학생들에게 학업 과정 후 이중 자격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관리의 Laurea Magistrale - Università Cattolica del Sacro Cuore
그리고
- 국제 마케팅 이학 석사 - Boston University, OR
-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상업 석사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비유럽 거주자
지원자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하는 동안 "UCSC 국제 장학금"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UCSC 국제 장학금은 Università Cattolica가 국제 학생들의 학위 프로그램 접근을 촉진하기 위해 추진하는 연간 수업료 감면입니다.
할인은 전체 비용의 약 37%를 차지합니다.
지원자는 입학 제안을 받으면 이메일로 수상 사실을 통보받습니다.
2022/23학년도에 UCSC 국제 장학금을 받는 학생들에게 적용되는 수업료는 € 6,050입니다.
이 장학금은 학위 프로그램의 정상적인 기간 동안 자동으로 매년 연장됩니다. 합격한 지원자는 학위를 제때 마치기 위해 풀타임 등록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지원자가 예상 날짜에 졸업하지 못하는 경우, 모든 추가 비용은 학생이 부담해야 합니다.
학생들이 다른 형태의 재정 지원(EDUCatt에서 제공하는 장학금 및 숙박 시설)을 받는 경우 UCSC 국제 장학금은 수여되지 않습니다.
과정
교육 일정은 3분기(가을, 겨울, 봄 학기)로 구성됩니다.
1학년
- 관리 경제학 - 8 ECTS
- 경영을 위한 수학 - 8 ECTS
- 다국적 기업법 - 8 ECTS
- - 32 ECTS 중 4개의 선택과목
- 기업 금융(옵션, 선물 및 파생상품)
- 기업 전략
- 고객 기반 마케팅 전략
- 재무회계 및 분석(IFRS 적용의 주요 이슈)
- 인사 관리
- 관리 제어 시스템
- 공급망 관리
2년차
- - 8 ECTS 중 하나의 선택 과정:
- 산업 조직
- 국제경제학
- 노동 경제학
- 통화 경제학 및 자산 가격 책정
- 유럽 연합의 정치 경제
- - 16 ECTS 중 2개 선택과목
-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 변경 관리
- 국제 기업 금융
- 경영정보시스템
- 성능 측정
- 프로젝트 관리
- 일과 조직 심리학
- - 8 ECTS 중 하나의 선택과목
- 응용 통계 및 빅데이터(비즈니스 분석)
- 브랜드 관리
- 기업지배구조 및 사회적 책임
- 이문화 관리
- 기업가 정신
- 국제 비즈니스 관리
- 공공 관리
- 비즈니스 랩: 입문 과정 - 4 ECTS
- 현장 프로젝트 또는 인턴쉽 - 8 ECTS
- 선택 과목 - 8 ECTS
- 논문 - 12 ECTS
필드워크 활동
모든 MScM 학생들은 일류 기업 그룹과 함께 현장 작업 활동(인턴십 또는 현장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1학년 말까지 학생들은 프로그램의 핵심인 5개의 비즈니스 랩에 입학을 신청합니다. 비즈니스 랩은 5가지 테마 부문으로 나누어진 15개 비즈니스 파트너의 통합을 예견합니다.
- 컨설팅 회사
- 다국적 기업
- 럭셔리와 패션
- 중소 기업
- 의료 기관
각 실습은 다음으로 구성됩니다.
- 입문 과정(4 ECTS): 이 과정은 2년차 2학기(1월-3월)에 진행됩니다.
- 현장 프로젝트 또는 인턴십(8 ECTS): 이 "현장 조사"는 연구실 파트너 회사와의 합의에 따라 2년차(1월-6월)의 2번째 및/또는 3번째 학기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 비즈니스 랩 선택 과목 2개(16 CFU).
대략적으로 말하면:
- 인턴십(8 ECTS)은 비즈니스 랩 파트너가 학생의 튜터/멘토로 참여하는 실용적인 지식 습득뿐만 아니라 "현장" 교육을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교육 프로젝트입니다. 그것은 프로그램이 끝날 무렵(2학년 2학기 및/또는 3학기)에 이루어지며 학생들은 파트타임(약 4개월) 또는 풀타임(약. 이 개월);
- 현장 프로젝트(8 ECTS)는 현재 관심 있는 문제에 대해 연구실의 파트너 회사 중 하나에 "컨설팅 프로젝트"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비즈니스 경험이 있는 한 교수가 지도하는 팀워크로 구성됩니다. 일반적으로 3개월 동안 지속되며 프로그램이 끝날 무렵(2학년 2학기 및/또는 3학기)에 진행되며 학생들에게 최소 250시간의 작업이 필요합니다.
직업 기회
이 프로그램은 다양한 직업 기회를 열어줍니다. 졸업생은 국제 및 다문화 문제를 다루는 대기업뿐만 아니라 국제 프로세스 및 전략을 구현하고 관리하는 소규모 및 국내 기업에서 전문적이고 관리적인 경력을 추구하는 데 적합한 기술 지식과 방법론적 도구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박사 학위에 합류할 수도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