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럭셔리 경영
Haute Ecole de Gestion de Genève (Geneva school of Business administrati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정보 요청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실험, 직업 이해 인 귀하의 고급 스러움과 이동 전달과 아웃을.
럭셔리의 세계 사이에 파리와 가장 권위에 밀란, 가까운 배우 방향 국제 제네바, 절반의 중심부에 위치하고, 경영의 제네바 학교 프로그램을 제공 당신에게 고유한.
고급 관리 고급 연구 석사는 명품의 뜻 우주로 파악 당신은 허용, 그 활동 분야뿐만 아니라 문화, 자사의 노하우와 우수성. 이 프로그램은이 분야에서 기업들이 오늘날 직면하고있는 변이를 예상할 수, 럭셔리 시장의 복잡도를 분석할 수 있도록합니다.
스위스 독특한 프로그램이 들어, 경영 학교는 제네바) 헤드 디자인 (미술 있으며 거뒀다 권위있는 파트너와 같은 에콜 hôtelière 드 로잔 (EHL), 재단 드 라 (FHH) Horlogerie 오트와 제네바 대학의.
프로그램 구조
기업 방문 및 / 또는 기관들로 이루어진 총 500 기간 : 프로그램은 매 학기의 시작 부분에 발표된다 "연구 계획"(모듈 시리즈) 따르겠 나이다. 전자 - / 원격 교육 플랫폼 및 그룹 작업에 사용됩니다 학생들이 온라인으로 정보를 교환할 수 있도록합니다. 학습
참가자 프로필
이 첫 해에,이 프로그램은 참가자 25 것입 환영부터 15.
지원자는 경험 작업 삼년에 있어야 최소 2. 후보는 영어와 프랑스어로 유창하게해야합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은 입학 보드 및 경력 증명에 의해 검사가 될 필요합니다.
자신의 프로필은 다음과 같은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능력에 의해 결정됩니다 :
- 학사 학위를
- 온라인 신청서
- 이력서 동기 부여 편지
- 권장 사항 2 문학부
- 3분의 2 년 동안이나 경험
프로그램 교과 과정
마케팅 및 예외 기반 감정
activ의 탐구 럭셔리 업계에서 ities는 "완벽한 예제"하게 이해로 이어질 것입니다
- 브랜드와 그들의 특이 사항.
- 마케팅 전략 및 사치 산업의 코드입니다.
- 배포 중개인과 그들의 역할뿐만 아니라, 머천다이징 "의 개념.
산업 기업 럭셔리 운영 관리에
제어 및 금융의 기초를 그룹화 과정을 통해 당신은 관리의 가장 현대적인 도구 (즉 판정) 채택할 수있을 것이다.
- 가치 사슬.
- 자원 인간.
- 사업 계획.
고객 관계 관리
명품의 세계에서는, 고객은 객체 또는 서비스에 대한 그들의 관계에서 특정 감정을 찾습니다. 참가자는 다음과 같은 기술을 연습합니다 :
- 관계 마케팅.
- 품질 관리.
- CRM을 (고객 관계 관리).
창작
당신은 고급 스러움과 예술적 창조 사이의 관계를 발견하고, 그 배우와 댓가를 창조적인 과정을 이해할 능력이됩니다. 기초의 관념이 해결될 것입니다 :
- 관계의 우수성, 미학, 혁신 및 독점 권한 설계
럭셔리 시장
당신은 최근 evolutions, 그 시장의 다변화를 더 잘 인식을 개발하여 사치 산업의 지식을 확장할 것입니다.
- 전략적 진단
- 위조 지폐
우수 사례
당신은 그들의 "제일 사례"밝히지 않습니다, 자사의 다양한 산업 분야를 공부 (호텔 사업, watchmaking과 보석, 패션, 액세서리, 개인 금융)에 의해 명품의 세계 360 ° 비전을 개발할 것입니다. 럭셔리 업계의이 교차 섹션 접근 방식은 새로운 지평을 열 것입니다 귀하의 창의력을 선호.
방법을 가르치고 다양한 될 것입니다 : 수업, 회의, 세미나, 워크샵, 사례 연구를.
국제선 세미나
컨퍼런스 / 세미나 (호텔 및 교통)에 대한 비용은 수수료 (18,600 유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도시 럭셔리의 문화 (파리, 피렌체, 또는 밀라노)의 상징으로 자리를 대신하고, 첫번째, 프로그램의 시작 부분에 : 두 세미나는 연구 기간 동안 열립니다. 프로그램의 끝에 두 번째 세미나는 럭셔리 산업 (일본, 중국, 러시아, 미국, 인도)에서 매우 높은 경제적 잠재력을 보유하고 나라에서 개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