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 시스템 이학 석사: 자동차 시스템 석사
HAN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Arnhem, 네덜란드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8 - 36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2,530 *
신청 마감
01 Jun 2024
가장 빠른 시작 날짜
01 Sep 2024
* EU/EEA 학생의 경우 1학년당 €2,530입니다. 비유럽연합/EEA 학생의 경우 한 학년도당 €10,270입니다.
소개
엔지니어링 시스템 이학 석사: 자동차 시스템 석사
모빌리티는 세계 경제에 매우 중요하지만, CO2 배출량 증가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모빌리티 요구 사항과 지속 가능한 사회적, 기술적 발전을 결합한 창의적인 솔루션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솔루션을 찾으려면 고도로 훈련되고 혁신적인 전문가가 필요합니다. 한 응용과학대학교에서 자동차 시스템을 공부하고 더 깨끗하고 안전하며 스마트한 차량의 권위자가 되어보세요.
위치 아른헴
기간: 1.5 년 (풀 타임)
학위: 이학 석사
과정 시작: 9월
과정
이론과 실습
HAN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에서는 이론과 실습이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자동차 시스템 석사 과정에서 '소규모 프로젝트'와 석사 논문에 대한 응용 연구 기간 동안 이론을 실제에 적용합니다. 연구는 산업계의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것입니다. 따라서 기초 연구의 지식과 기술은 산업 환경에 적용되고 자동차 시스템 및 차량에 구현됩니다. 이러한 협력적 접근 방식은 업계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식 교환을 촉진합니다. 결과적으로 전문적인 실습이 지속적으로 갱신되고 업계 요구에 완벽하게 부합하는 석사 학위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연구
Automotive Systems의 석사 및 학생 및 강사가 HAN Automotive Research Group의 응용 연구 프로젝트에 참여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1997 년 Toyota Prius가 도입 한 성장 추세 인 파워 트레인의 전기 화와 같은 자동차 산업의 발전에 힘 입어 그 어느 때보 다 탄력과 관심을 얻었습니다. 연구 그룹은 시제품 차량 및 시험 장비의 제작 및 시험을 포함하여이 분야의 연구에 대한 여러 회사와 협력했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발전은 스마트 이동성입니다. 모든 사고의 80 % 이상은 인적 오류로 인한 것입니다. 차량을 더 똑똑하게 만들면, 능동 제어 개념 및 고급 운전자 지원과 같은 사고를 피할 수 있습니다. 석사 과정 학생들은 포드 리서치 (Ford Research) 및 DAF 트럭 (DAF Trucks)과 같은 회사와 협력하여 이러한 종류의 혁신적인 연구 프로젝트를 진행하게됩니다.
실습 기반 모듈
자동차 시스템 석사 1년차에는 실습 기반 모듈을 따릅니다. 먼저 관련 모듈의 이론을 탐구한 다음 소규모 그룹의 학생들과 함께 작업하는 '마이너 프로젝트'에서 이를 실천합니다.
1 학기
시스템 모델링 모듈에서는 4 1 단계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실제 프로세스의 화이트 박스 모델을 작성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Applied Control 모듈에서는 위상 및 이득 여유 및 루트 궤적과 같은 기법을 사용하여 아날로그 및 디지털 피드백 컨트롤러를 작성하는 방법을 학습합니다. 또한 프로젝트 팀에서 일하고 의사 소통 기술 및 연구 기술과 같은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과정을 수행합니다.
2 학기
2학기에는 아래 나열된 모듈 중 2개를 선택합니다. 각 모듈은 주제와 관련된 실제 문제에 대해 작업하는 '사소한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데 필요한 이론적 지식을 제공합니다.
• 파워트레인의 혁신
배기 가스, 성능, 연료 소비 및 기타 관련 측면에 관한 혁신적인 파워트레인 분석.
• 인텔리전트 모빌리티
추적 제어 및 자동 차량 안내.
• 차량 역학 및 제어
타이어, 승용차, 굴절식 차량, 오토바이, 경주 및 운전자-차량 상호작용의 역학. 고급 차량 제어 모델링/시뮬레이션 실습이 포함됩니다.
석사 논문
3 학기에는 자동차 시스템 분야에서 회사 내 또는 캠퍼스 내 프로젝트를 완료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자동차 회사가 제공하는 실생활 문제에 의해 동기 부여됩니다. 그것은 독특한 주제에 대한 이해와 능동적 인 분석을 필요로하며, 석사 학위 논문에 제시된 해결책을 고수하고 프로젝트위원회에서 발표 전에 옹호해야합니다. 캠퍼스 프로젝트는 HAN Automotive Research Group에서 진행됩니다. HAN Automotive Research Group에서는 학생, 교수 및 직원 연구원이 전문 분야와 함께 응용 연구를 수행합니다.
회사 내 프로젝트는 네덜란드 내 또는 해외에서 자동차 공급 업체 또는 OEM (Original Equipment Manufacturer)의 특정 구성 요소, 모듈 또는 차량 프로세스에 기여하는 연구 / 개발 과제를 포함합니다. 학생들은 이전에 DAF, Ford, Benteler, Apollo Vredestein과 같은 회사에서 석사 학위 논문을 작성했습니다.
국제 환경
이 프로그램은 국제적인 관심이 강하고 현장의 주요 국제 동향을 직접 반영하므로 국제 자동차 업계에서 우위를 점합니다. 또한 국제 교실에 소속되어있어 전 세계의 학생들과 함께 공부하고 일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다양한 문화를 배우고 이해할 수 있으며 개인적 또는 직업적 목적으로 글로벌 관계의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네덜란드 정부 기금
네덜란드 정부는 최근이 프로그램의 독창성과 고품질 덕분에이 프로그램에 자금을 지원했습니다. 따라서 EU / EEA 학생으로서 학비를 낮추면 혜택을 볼 수 있습니다.
주당 학습 부하
- 근무 시간 : 16-20
- 학습 시간 : 25
졸업률
2 년 이내에 80 %의 학생이 졸업합니다.
고용 가능성
모든 졸업생의 80 %가 12 개월 이내에 직업을 찾습니다.
강의 개요
1 학기
- 응용 물리학
- 모델링 소개
- 실습 모델링 및 시뮬레이션
- 시스템 식별
- 마이너 프로젝트 : 모델링 시스템
- 피드백 제어
- 컨트롤러 전략 적용
- 컨트롤러 구현
- 최적의 제어
- 마이너 프로젝트 : 적용 제어
2 학기
마이너 프로젝트가 포함 된 다음 모듈 중 두 가지를 선택하십시오.
- 전동 장치의 혁신
- 지능형 이동성
- 차량 역학 및 제어
3 학기
- 석사 논문
프로그램 결과
전문적 지식
자동차 엔지니어로서 자동차 시스템 및 구성 요소의 설계, 개발, 생산 및 평가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석사 학위의 추가 자격으로, 응용 연구, 커뮤니케이션 및 관리 분야에서 귀중한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엔지니어링, 경제적 및 상업적 이익을 균형있게 조정하면서 프로젝트를 이끌 수 있습니다. 또한 기본 제어 전략 및 임베디드 전자 시스템을 평가하고 실현하기위한 전문 기술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술의 조합은이 업계에서 당신을 매우 고용 가능하게 만듭니다.
이상적인 학생
좋은 경기?
- 자동차 공학에 열정적입니까?
- 당신의 경력 기회를 확대하고 싶습니까?
- 서로 다른 분야와 경영진을 연결하는 핀이되고 싶습니까?
- 당신은 리더십 자질을 발전시키고 싶습니까?
- 이문화 팀워크에서 자신의 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고 싶습니까?
- 당신은 분석적이며 응용 연구를 즐기고 있습니까?
대부분의 질문에 대한 대답은 '예'입니까? 그렇다면이 스터디 프로그램이 당신과 잘 어울릴 것입니다.
직업 기회
Automotive Systems의 석사 과정을 졸업 한 후 국제적으로 운영되는 자동차 회사 및 공급 업체의 전문 엔지니어링 직책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네덜란드와 독일 간의 국경 지역에서는 자동차 엔지니어에게 훌륭한 경력 기회가 있습니다. 또한 석사 학위를 취득하면 프로젝트 관리 및 적용 연구,이 업계의 높은 수요에 부합하는 기술을 습득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졸업생은 다음과 같이 일자리를 얻습니다.
- 차량 응용 엔지니어
- 제품 엔지니어
- 캘리브레이션 엔지니어
- 고급 연구 엔지니어
- 시스템 / CAE 엔지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