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석사
Cardiff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Cardiff,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2020/21 입장료는 아직 사용할 수 없습니다.
소개
교육 석사는 교육 실습, 조직 또는 연구에 관심이 있는 학생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비교 및 국제적 관점을 포함하는 모듈을 통해 영국 및 전 세계의 경험을 연구하고 점점 더 세계화되는 맥락에서 교사, 교육 지도자 및 의사 결정자가 직면한 복잡한 문제를 탐구합니다. 이러한 도전 과제에는 교육 과정 설계, 급변하는 세계에서의 교육 전달 또는 교육 아이디어와 실천에 대한 국제화 및 세계화가 미치는 영향과 같은 측면이 포함됩니다.
이 프로그램은 연구 분야로서의 교육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복잡한 교육 문제를 해결하는 역할을 하는 교육과 다른 사회 기관 간의 연결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급우 및 교직원과 긴밀히 협력하여 이러한 질문을 탐구하고 교육, 사회학 및 심리학을 포함한 학제 간 관점의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교육 관행 및 조직에 대한 권장 사항을 평가 및 공식화하고 교육의 품질과 관련성을 개선하여 학습자에게 권한을 부여할 혁신적인 개입을 설계해야 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가장 큰 교육 부문인 초등 및 중등 교육에 특히 관심을 기울일 뿐만 아니라 유아 교육 및 고등 교육에서 성인 학습 및 비정규 교육에 이르기까지 보다 폭넓은 평생 학습 관점에서 교육 발전에 대해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교육 - 교육 시스템의 서로 다른 부분 간의 상호 연결을 인식합니다. 학위 논문 프로젝트의 경우 모든 수준의 형식 교육 또는 비형식 교육에 중점을 두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경력 개발을 원하는 교육 전문가에게 적합하지만 교사 자격이 아니며 자격을 갖춘 교사 자격(QTS)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교직생활을 시작하고자 하는 경우 취업하고자 하는 국가 및 분야의 교원자격요건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고유 한 특징
- 프로그램 교육에 주요 학자들의 참여는 현재 연구 및 이론에 대해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 교육에 관한 더 광범위한 논쟁을 다루고 전담 교사 자격이 허용하는 것보다 더 다양한 직업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기 위해 교실 실습에 초점을 맞추는 것을 포함하지만 그 이상으로 교육을 공부할 수 있는 기회.
- 대학원생으로서의 경험을 활용하는 데 필요한 비판적 사고 및 기타 주제별 기술에 대한 전용 모듈입니다.
- 교육 실무자 및 의사 결정자들과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학교, 대학 및 기타 교육/훈련 기관과의 긴밀한 연결.
- 교육 및 사회 과학 분야의 최첨단 연구로 잘 알려진 학교에서 배울 수 있는 기회: 우리는 최신 연구 우수 프레임워크(REF)에서 연구 품질에 대해 영국 교육 부문 5위, 사회학 부문 3위를 기록했습니다.
입학
과정
구조
풀 타임 학생의 경우 1 학년 (120 학점)에 핵심 및 선택 모듈을 조합해야합니다.
2 학년에서는 논문 모듈 (60 학점)을 수강하게됩니다.
표시된 모듈은 일반적인 커리큘럼의 예이며 2020/21 학년도 이전에 검토됩니다. 최종 모듈은 2020년 9월에 게시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을 완료하는 데 필요한 전체 180학점을 구성하기 위해 5개의 필수 20학점 모듈(20학점 선택 모듈 1개와 감독자와 합의한 주제에 대한 60학점 논문)을 수강하게 됩니다.
가르친 모듈
5 개의 필수 모듈에는 핵심 사회 기술과 교육의 실질적인 주제가 포함됩니다. 옵션 모듈을 사용하면 자신의 관심사에 맞게 학위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각 교육 모듈은 20학점의 가치가 있으며, 이는 공식 교육, 독립적인 학생 및 평가 작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포함하여 완료하는 데 약 200시간이 소요됨을 의미합니다.
논문
가르친 모듈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에는 선택한 교육 관련 주제에 대한 60학점 논문을 작성해야 합니다.
이 논문은 프로그램과 관련된 실질적인 영역에 대한 관심을 개발하고 가르친 모듈에 참여함으로써 개발 된 지식과 기술을 실천할 수있는 소규모 독립적 인 연구를 포함합니다.
연구 프로젝트를 계획, 수행 및 작성하는 데 도움을 줄 논문 감독자가 배정됩니다.
대학은 가능한 경우 다양한 모듈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선택을 제공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는 동안 특정 상황에서는 제한 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일부 모듈에는 선착순으로 할당되는 사용 가능한 장소 수가 제한되어 있는 반면 다른 모듈에는 적절한 교육의 질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실행하기 전에 필요한 최소 학생 수가 있기 때문입니다. 일부 모듈은 학생들이 이미 특정 과목을 수강하도록 요구하고 다른 모듈은 수강하는 프로그램의 핵심 또는 필수 과목입니다. 시간표 충돌로 인해 모듈이 제한 될 수 있으며, 대학은 선택의 중단을 최소화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사용 가능한 모듈 선택에 대해 관련 학교의 조언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습 및 평가
나는 어떻게 가르칠 것인가?
자신의 분야의 미래에 기여하는 학자들로부터 배우게 될 것입니다. 우리의 과정은 해당 분야의 핵심 아이디어와 현대 토론, 이론 및 연구를 모두 반영합니다.
교수법에는 강의, 세미나, 자율 학습 및 온라인 리소스, 개별 작업 및 그룹 작업을 사용하는 자기 주도 학습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강의는 일반적으로 관련 주제에 대한 개요를 제공하고 주요 개념이나 연구를 소개하며 현대 문제 또는 토론을 강조합니다. 강의와 달리 세미나는 특정 독서, 연구 또는 주제에 대해 자세히 토론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이해를 통합하고 개별 학습에 대한 피드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그룹 토론 및 기타 작업에 참여할 때 의사 소통, 프레젠테이션 및 협업 기술을 연마 할 수 있습니다.
사회 과학이 사회 세계에 대응하여 발전함에 따라 커리큘럼도 바뀝니다. 우리 학생들은 학생-직원 패널이 주요 변경 사항에 대해 상담하고 모든 학생들이 모듈 평가 및 연례 학생 설문 조사를 완료하는 등 이러한 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어떻게 지원받을 수 있나요?
개인 튜터가 학업 기간 동안 귀하를 안내하고 진행 상황을 논의하고 학업에 대한 조언과 지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Glamorgan Building에 위치한 Student Hub와 Teach Programmes Office는 대학 서비스에 액세스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제공 할 수도 있습니다.
과정 내의 모든 모듈은 Cardiff University의 가상 학습 환경(VLE) – 학습 센터 – 여기에서 과정 자료, 관련 자료에 대한 링크 및 평가 기준, 과거 논문에 대한 링크(해당되는 경우) 및 평가 제출 지침을 포함한 평가 작업과 관련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추가 모듈별 지원은 세미나 튜터, 강사 및/또는 모듈 주최자가 제공합니다. 논문에 대한 지원은 정기적으로 귀하를 만날 감독자가 제공합니다.
형성 피드백
형성 피드백은 진행 또는 학위 분류 결정에 기여하지 않는 피드백입니다. 형성 피드백의 목표는 총괄 평가를 완료하기 전에 이해와 학습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형성 피드백은 다음을 수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강점과 약점을 식별하고 작업이 필요한 영역을 목표로 삼습니다.
- 직원이 귀하를 지원하고 개선을 위한 목표 전략으로 식별된 문제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형성 피드백은 세미나에서 일상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모듈에는 후속 종합 평가를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특정 형성 평가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총괄 피드백
종합 피드백은 진행 또는 학위 분류 결정에 기여하는 피드백입니다. 총괄 평가의 목표는 모듈의 의도한 학습 결과를 얼마나 잘 충족했는지 나타내고 향후 평가에서 개선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피드 포워드)를 식별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교과 과정에 대한 모든 피드백은 쉽게 액세스하고 읽을 수 있도록 전자적으로 제공됩니다. 구두 피드백은 프레젠테이션에 제공되지만 프레젠테이션이 모듈 마크에 상당한 기여를 하는 경우 서면 피드백도 제공됩니다.
수업 시험에 대한 피드백은 일반적으로 전체 수업에 대한 서면 피드백으로 제공되지만 개별 시험지와 모듈 주최자에게 수여된 점수에 대해 논의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마크와 피드백은 관련 마킹 기준을 참조하여 이루어집니다.
어떻게 평가됩니까?
일반적인 평가 형식에는 개별 과제, 교과 과정, 프로젝트, 프레젠테이션 또는 수업 테스트가 포함됩니다. 가장 일반적인 평가 형태는 교과 과정의 생산입니다. 마감일은 학년도 내내 진행됩니다.
평가의 중요한 부분은 피드백입니다. 피드백은 학생들에게 현재 또는 최근의 성취 수준 또는 주제에 대한 이해를 반영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학습을 향상시키는 모든 프로세스, 활동 또는 정보에 존재합니다. 개별적으로 또는 그룹에 제공 될 수 있으며 다양한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우리의 프로그램과 학문의 발달 기대에 부응합니다.
피드백 범위에는 일대일 개별 피드백이 포함됩니다. 일반적인 피드백; 동료 피드백; 비공식적 인 피드백; 평가와 함께 제출할 자체 평가.
교직원과 동료는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러한 유형의 피드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의 주석; 구두 피드백; 세미나 토론.
프로그램 결과
어떤 기술을 연습하고 개발할 것인가?
지식 및 이해:
프로그램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정책, 조직 및 실천과 관련된 핵심 이론 및 개념에 대한 깊고 체계적인 이해를 보여줍니다.
- 광범위한 글로벌 및 역사적 맥락에서 지역 및 국가 교육 관행과 정책을 분석하고 배치합니다.
- 교육 문제에 대한 연구 수행과 관련된 방법 론적 및 윤리적 고려 사항에 대한 높은 수준의 지식을 보여줍니다.
지적 능력:
프로그램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교육 이론과 정책 및 실천 측면 간의 복잡한 연결을 체계적으로 식별합니다 (교육 및 관련 분야에서).
- 교육 문제에 대한 기존 연구 및 장학금을 비판적으로 평가하고 경쟁하는 주장과 이론적 관점 사이에서 정보에 입각 한 판단을 내립니다.
- 복잡한 교육 문제와 관련된 정책 및 관행, 교육과 다른 사회 기관 간의 연결을 설명하고 비판적으로 반영합니다.
- 프로젝트 논문의 형태를 포함하여 다양한 형태의 복잡한 데이터를 효과적으로 수집, 평가, 합성 및 해석합니다.
전문적인 실용적인 기술 :
프로그램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익숙한 문제와 익숙하지 않은 문제를 모두 해결하고 교육 정책 및 실천을 강화하기위한 독창적 인 솔루션을 명확히합니다.
- 교육 개입의 설계, 구현 및 평가에 대한 증거 기반 접근 방식에 대한 비판적 이해를 보여줍니다.
양도 가능/핵심 기술:
프로그램을 마치면 다음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 연구 결과를 전문가 및 비전문가 청중에게 명확하게 전달하고, 국제적 맥락에서 작업하고, 문제 해결, 시간 관리, ICT, 개인 및 팀워크 기술
- 자신의 작업을 평가하고 자기 비판적
갤러리
직업 기회
우리는 학생들이 첫날부터 대학 이후의 삶에 대해 생각하도록 권장하며, 졸업 시 경쟁 우위를 제공하기 위해 모듈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이론을 실제 적용으로 전환하고 작업 세계에 대한 경험을 제공하는 것은 모든 학위 계획의 중요한 측면이며 졸업생들이 고등 교육 이후의 삶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공식 또는 비공식 교육 기관, 정부 부처 및 규제 기관, 재단 및 싱크 탱크를 포함한 비정부기구, 자선 단체, 미디어 또는 교육 분야의 사회적 기업가로 교육 관련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