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학 석사 교육 리더십
High Tech High Graduate School Of Education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언어
영어
연구 형식
블렌딩 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하나 년 완료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교육학 석사 프로그램 개요
GSE는 정통과 변형 개인화 학습 경험을 가진 학생들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교육학 석사 대학원 학생 프로그램은 개인 학습 계획을 만들어 행동 연구와 탐구의 다른 형태를 통해 자신의 문제를 탐구하고, 내부와 GSE 넘어 관객과 함께 자신의 작품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을하고 학년, 분야 및 다양한 학습 환경에 걸친 코호트 모델에서 공동으로 배운다. GSE 학생들은 교육 이론과 실천의 폭 넓은 토론에 기여하면서, 실제 교수 학습 상황에 이론을 적용 할 충분한 기회가있다. 혁신적인 K-12 환경에서 위치, GSE는 이론의 문제를 해결하고 그 문제를 연습 및 대형에있는 필드와 그 의사 소통을하기 위해, 혁신적이고 공평한 둘 다 학습 환경을 형성 할 수있는 지도자를 개발하는 것을 목표로하고있다.
교육학 석사 교육 리더십에서 일하는 전문가를위한 1 년 풀 타임 프로그램 또는 두 개의 년 파트 타임 프로그램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1 비자, 교육학 석사를 통해 이 프로그램은 국제 학생들에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각각의 풀 타임 학생, 또는 거주자는 열세 K-12 HTH 학교 중 하나 또는 전세 관리 조직의 지도자 학교 지도자 또는 교사 지도자에게 도제된다. 학교 설정에서 이론과 실천을 통합하는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동안 대학원 학생들은 주식과 더 깊은 학습에 초점을 맞춘 리더십을 연습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학습 성과를 달성 지원됩니다
연습 사려 문의 및 반사 (IR)
- 반사 연습 (IR1)에 반영하고 비판적으로 미래의 행동을 안내하기 위해 자신의 사례를 분석한다.
- 연결 (IR2) : 합성하고 자신의 실천에 관련된 이론과 장학금을 연결합니다.
- 학술 문의 (IR3) : 디자인, 행동과 실천에서 중요한 문제를 해결 공유 문의.
디자인 공평한 학습 환경 (D)
- 교수 설계 (D1) : 개인을 강조하는 학습 방법을 설계하는 동료들과 협력, 모든 학습자 학교 및 서비스 접근과 도전을 넘어 세계로 연결합니다.
- 프로그램 디자인 (D2) : 성인과 학생 자원의 할당이 학교에서 공평한 학습 환경의 창조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이해를 보여줍니다.
학교 변화를위한 리더십 (L)에 참여
- 촉진 (L1) : 지원 및 촉진 학생과 교사 대화는 교육을 개선하고 학습에 초점을 맞추었다.
- 공동 작업 (L2) : 학습 환경을 참여, 공정한 만들 지속적인 노력을 동료 학생들을 참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