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석사
Lund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Lund, 스웨덴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프로그램 개요
이 프로그램은 마케팅, 전략, 브랜드 및 제품 관리, 영업 및 마케팅 연구 분야에서 경력을 쌓을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 석사 프로그램은 스웨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비즈니스 석사 프로그램 중 하나입니다.
이 프로그램에 지원할 때 브랜드 및 국제 시장 전략 트랙 또는 국제 소비자 동향, 브랜드 및 혁신 트랙을 선택합니다.
프로그램을 마치면 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게 됩니다.
브랜드 및 국제 시장을 위한 전략(트랙 1)
이 트랙에서는 전략적 의사 결정을 훈련하고 국제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충성도를 구축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기업이 국제 시장을 선택, 진입, 개발 및 이탈하기 위한 대안 전략에 대한 이해를 키울 것입니다. 또한 브랜드 전략의 실제 적용에 대해서도 배우게 됩니다. 글로벌 브랜드 환경에서 브랜드 경영에 대한 지식을 함양하기 위해 브랜드 경영의 측면과 이론을 제시하고 논의한다. 의사 결정, 사람, 기업 및 사회 전반에 영향을 미치는 방법을 배우고 싶다면 여기에서 시작하십시오.
국제 소비자 동향, 브랜드 및 혁신(트랙 2)
사람들의 소비는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으며 기업과 공공 기관은 제품과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전달해야 합니다. 이 트랙은 기업과 조직이 미래의 트렌드를 식별하고 준비하고 앞서 나가는 데 필요한 이론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브랜드, 혁신 및 비즈니스 관계에 대한 이해를 동시에 심화함으로써 소비자 및 시장 통찰력과 소비자 동향에 대한 정보 수집 방법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 수 있는 충분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과정
프로그램 구조
프로그램의 초기 15주는 두 개의 트랙으로 구성됩니다.
이 프로그램에 지원할 때,보다 관리 지향적 인 관점 또는 소비자 및 문화적 측면에 중점을 둔 관점 중 어느 트랙을 따르고 싶은지 선택해야합니다. 또한 국제 마케팅 및 브랜드 관리의 더 넓은 영역 내에서 선호하는 전문 분야를 제공하는 과정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두 트랙 모두 글로벌 마케팅 학위 프로젝트 (15 학점)로 끝납니다.
코스 - 트랙 1:
- 국제 마케팅 및 전략 (7.5 학점)
- 전략적 브랜드 관리 (7.5학점)
- 다중 채널 마케팅, 소매 및 국제화 (7.5 학점)
- 연구전략 (5학점)
코스 - 트랙 2:
- 소비자 문화 이론 및 소비 통찰력 (7.5 학점)
- 소비자 통찰력에서 혁신으로 (7.5학점)
- 소비 사회에서 브랜드의 가치 (7.5 크레딧)
- 연구전략 (5학점)
두 트랙의 선택 과목 :
- 다음 두 가지 선택 과목 중 하나 (각각 7.5 학점) :
- 지속 가능성 및 마케팅 윤리
- 디지털 마케팅.
- 다음 두 가지 방법 과정 중 하나 (각 5 학점) :
- 질적 연구 방법
- 정량적 연구 방법
- 다음 두 가지 방법 과정 중 하나 (각 5 학점) :
- 소비 이해
- 기업 브랜드 관리 및 평판
인증
직업 기회
경력 전망
국제 비즈니스 커뮤니티와의 긴밀한 유대 관계 및 광범위한 기업 파트너 네트워크는 실질적인 관련성을 보장하고 경력을 먼저 시작할 수 있도록합니다. 졸업생들은 SAS, L' Oréal 및 IKEA와 같은 전 세계의 국제 선도 기업에서 취업했습니다. 이 프로그램의 졸업생은 마케팅, 전략, 브랜드 및 제품 관리, 영업 및 마케팅 연구 분야에서 국제 기업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트렌드 분석, 소비자 및 마케팅 조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시나리오 계획, 전략 및 혁신을 제공하여 기업이 통찰력을 얻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