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환대, 이벤트 및 관광 경영 석사
Oxford Brookes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Headington, 영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 2 연령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GBP 16,20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영국 학생 풀타임: £10,200 | 국제/EU 풀타임 학생: £16,200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우리의 MSc 환대, 이벤트 및 관광 관리를 통해 다음을 포함한 주요 개념에 대한 소개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소비자 행동 심리학
- 마케팅 계획을 만드는 방법
- 환대 운영
- 전략적 재무 관리.
환대, 이벤트 또는 관광 경영을 공부할 필요가 없으며 사전 업무 경험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우리 고유의 Bacchus Mentoring Program은 선임 전문가의 일대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전문 기술을 개발하고 미래 경력에 대해 조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한 전문가, 고용주 및 동문과 교류할 수 있는 기회도 갖게 됩니다. 이는 네트워킹 기술을 개발하고 미래에 유용한 글로벌 연락처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샌드위치 모드를 신청하는 경우 해당 과정의 가르친 부분을 완료한 후 1년 동안 유급 취업 알선을 받게 됩니다. 당신은 배치를 찾는 데 완전히 지원되고 전체적으로 감독됩니다.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과정
학습 및 평가
국제 환대, 이벤트 및 관광 관리의 복잡성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개발할 수있는 필수 모듈을 공부하게됩니다.
당신은 그들의 분야에서 인정받는 전문가, 즉 당신의 학습을 지원하는 책을 쓰는 사람들로부터 배울 것입니다. 또한 다양한 이벤트 및 국제 방문 연사 프로그램을 통해 업계 전문가와 교류하게됩니다.
우리 학생들과 교직원은 전 세계에서 왔습니다. 이것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학생 도시 중 하나 인 옥스포드에서 다문화 학습 및 사회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문화적으로 다양한 산업에서 일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학습 모듈
필수 모듈
- 관광, 환대 및 이벤트 종합
관광, 이벤트 및 환대 산업의 맥락, 프레임 워크, 개념, 이론 및 문제에 대한 개요가 제공됩니다. 복잡한 관광, 이벤트 및 환대 상황을 분석하고 평가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관광 소비자 행동 및 마케팅
소비자 수요의 패턴을 뒷받침하는 이론적 틀을 탐구 할 것입니다. 효과적이고 창의적인 마케팅은 건전한 분석을 기반으로하며 환대, 이벤트 및 관광 부문의 전체 범위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류 마케팅, 관광 마케팅 및 사회 과학에서 도출 된 모델과 개념을 가르쳐 관광객 소비자 행동 및 관광 의사 결정 과정에 대한 포괄적 인 이해를 개발합니다. - 호텔 운영 관리
- 국제적 맥락에서 환대 운영에 대해 소개받을 것입니다. 관련 관리 원칙을 바탕으로 단위 수준에서 재무, 인적 자원 및 마케팅 관리 지식에 대한 이해를 개발하여 환대, 이벤트 및 관광 회사의 성공적인 관리를 뒷받침합니다. 컴퓨터 기반 호텔 비즈니스 시뮬레이션 과제에 참여하게됩니다.
- 전략적 재무 관리
국제 호텔, 이벤트 및 관광 산업의 경영 의사 결정을위한 재무 정보 사용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이익 계획 및 자산 관리에서 경영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재무 문제를 연구합니다. 호텔, 이벤트 및 관광 사업의 관리에 영향을 미치는 현재 개발의 재정적 영향을 탐구 할 것입니다. - 연구 방법
연구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접근 방식, 방법론 및 리소스를 소개합니다. 논문 또는 고객 프로젝트를 작성할 때 필요한 데이터를 수집하고 분석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연구 프로젝트의 방법론을 설계합니다. - 멘토링 및 리더십 개발
리더십 이론과 실천에 대한 심층적 인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리더십 이론에 대한 귀하의 이해는 특히 윤리적 리더십에 중점을 둔 환대, 이벤트 및 관광 산업의 리더십에 대한 현대 토론에 참여함으로써 발전할 것입니다. 학교의 Bacchus 멘토링 프로그램에 참여함으로써 전문적인 역량과 리더십 실천에 대한 이해를 개발할 것입니다. 이 프로그램은 국제 환대, 이벤트 또는 관광 산업의 멘토로부터 일대일 지원을 제공합니다. - 옵션 모듈
- 관광 디지털 유통 전략
이 모듈의 주요 목적은 전자 배전 시스템의 현재 및 새로운 개발을 비판적으로 평가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글로벌 유통 시스템과 소셜 미디어의 영향을 소비자 및 조직의 관점에서 탐구하게 됩니다. - 이벤트
이 모듈에서는 다양한 사회 과학의 개념과 방법에서 가져온 이벤트, 그룹 및 개인 간의 복잡한 관계를 탐구합니다. 이 모듈은 세 가지 주제에 중점을 둡니다 : 1) 사건이 발생하는 사회적, 문화적 맥락; 2) 사건에 영향을 미치고 영향을받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 3) 주, 지역, 조직, 그룹 및 개인에 대한 사건의 사회적, 문화적, 환경 적, 경제적 및 정치적 영향. - 이문화 리더십
이 모듈은 국제 환대, 이벤트 및 관광 산업에 대한 문화 간 관리 및 리더십 역량을 개발할 수 있도록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다문화 체험 활동에 참여하고, 이러한 활동을 반영하고, 이론적 이해를 개발하고, 업계 리더로서 향후 행동을 계획하는 등 자신의 개발을 관리하는 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 수익 관리
이 모듈에서는 용량 관리, 동적 가격 책정 및 창의적인 제품 개발과 같은 수익 관리의 주요 개념을 소개합니다. 환대 및 관광 비즈니스 내에서 수익 관리를 적용하는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려면 고객 구매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를 인식하고 가격, 비용, 수량 및 이익 간의 복잡한 관계를 평가해야합니다. 다른 선택 과목도 가능할 수 있습니다. - 관광 혁신과 기업가 정신
관광 혁신과 기업가 정신은 지속 가능한 지역, 지역 및 국가 개발 전략에 기여하는 관광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의 기본입니다. 정부, 민간 부문, NGO 및 지역 사회와 같은 주요 관광 이해 관계자의 역할을 포함하여 혁신 과정을 고려할 것입니다.
배치
- 샌드위치 모드 / 배치
샌드위치 모드를 사용하기로 결정한 경우 1 년의 풀 타임 교육 학습 후 1 년의 풀 타임 감독 업무 경험이 이어집니다. 감독 된 업무 경험에 대한 시간은 적절한 국제 환대 및 관광 고용주와 함께 지불되고 소비됩니다. 배치에 대한 학업 연구의 일환으로 회사에 대한 평가 프로젝트를 수행합니다. 게재 위치를 찾는 데 전적으로 지원됩니다.
최종 프로젝트 -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논문
이것은 여러 관점에서 주제를 심층적으로 조사하고 독립적으로 작업하고 전문 교사가 감독 할 수있는 기회입니다. 공부하고 싶은 환대, 이벤트 또는 관광 경영 주제를 선택합니다. 논문을 작성하면 문헌을 비판적으로 검토하고, 현재 지식의 격차를 식별하고, 관련 연구 기술을 연습하여 데이터 수집, 분석, 해석 및 프레젠테이션을 용이하게 하는 능력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 클라이언트 프로젝트
실제 조직 문제를 분석하여 이론을 실천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를 식별한 후(고객 회사와 모듈 리더 모두의 승인을 받아) 관련 문헌을 통해 그리고 고객과 함께 기본 연구를 수행하여 지원할 수 있는 특정 문제를 조사합니다. 이 모듈은 인턴십이 아니지만 귀하가 식별하고 참여하고있는 인턴십과 함께 수강 할 수 있습니다. 문제의 '문제'는 고객 조직의 현재 관리 문제 또는 미래의 전략적 선택과 관련 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 프로젝트는 중요한 학습 및 개인 개발 경험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