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 디자인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
Universidad CEU - Cardenal Herrer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Valencia,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8,85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공식 학위 : 그래픽 디자인 및 커뮤니케이션 석사 학위
기간 / ECTS : 10 개월 / 60 ECTS
장소 / 캠퍼스 : 25 / Alfara
강의 : 스페인어
양식 : 대면
나는 | 조정 | 학비 및 보조금 |
산업 및 그래픽 디자인, 미술, 광고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졸업생, 수료증 또는 졸업생. 활동과 관련된 다른 높거나 중간 정도. | 페드로 곤잘레스 | 이 석사의 학업 속도를 확인하십시오. San Pablo CEU University Foundation은 스페인에서 가장 많은 돈을 장학금 및 보조금에 투자하는 교육 기관입니다. |
어떻게 우리가 다른 점은?
1. 고등 기술 교육 학교 25 년
시장에 맞는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할 수있는 교육 디자이너.
디자이너는 주변 환경 (산업 또는 제품 설계),인지하는 메시지 (그래픽 디자인 또는 시각적 커뮤니케이션) 및 거주 공간을 통해 재료 환경의 생성 및 구성에 대한 사회적 책임을집니다. (인테리어 디자인). 그것은 산업 생산과 관련된 직업이며, 세계 시장의 현재 맥락에서 중요성은 그것이 객체와 메시지에 부가적이고 차별화 된 가치를 제공 할 정도로 증가합니다.
2. 최고의 전문가
Héctor Serrano, Cul de Sac, Miguel Herranz, Joaquín García, Alberto Cienfuegos, Inma Bermúdez, Xavi Calvo (Estudio Mint), José Aranda, Paula Aloy 및 Carlos Velasco (Enblanc), Clara del Portillo (Yonoh)와 같은 전문가들이 우리와 함께 훈련했습니다. ), Nacho Carbonell.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현재 학교의 협력자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3. 훈련 중심의 차별화
이를 통해 학생은 그래픽 디자인의 각 영역에서 프로젝트를 개발할 수 있으며 주로 활동적인 전문가와의 접촉을 통해 노동 및 전문 시장에 직접 배치 할 수 있습니다.
4. 마스터에 통합 된 리더십 프로그램
이 석사 학위에는 120 개 이상의 국가에서 최고의 리더십 훈련 기관 중 하나 인 CCL (Center for Creative Leadership)의 리더십 프로그램이 포함됩니다. CCL 교육은 파이낸셜 타임즈 (Financial Times)에 의해 세계 10 위에 들었습니다. 스페인에서는이 프로그램을 CEU 대학원 과정에서만 수강 할 수 있습니다.
공무원 또는 대학 석사 란 무엇입니까?
- 대학 (또는 공식) 석사 학위는 교육부 산하의 유능한 기관 (ANECA (National Quality Assessment and Accreditation), ANECA)에 의해 확인 및 인증되었습니다. 학위 자체와 달리 대학 자체에서 확인합니다.
- 공식적으로 유럽 고등 교육 지역의 모든 국가에서 승인되고 인정됩니다.
- 공식 학위는 박사 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향후 액세스를 허용합니다.
- Official Master는 공공 행정 대회 또는 대회에서 포인트를 수여하는 한편, Own Titles는 지속적인 교육으로 정답합니다. 비즈니스에서는 둘 다 동일하게 유효합니다.
href = "https://www.uchceu.es/estudios/posgrado/master-universitario-diseno-comunicacion-grafica
과정
역량
일반
- CG1. 학생들은 디자인 및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프로젝트 프로세스 변화에 대한 의사 결정 및 적응을 위한 아이디어와 지식을 분석하고 종합할 수 있습니다.
- CG2. 학생들은 디자인 및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개발에 필요한 학제간 작업 팀에 통합하기 위해 협상 및 합의 기술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CG3 학생들은 그래픽 디자이너와 커뮤니케이터의 전문적인 실무에 결합된 다양한 지식 영역을 분석, 평가 및 연관시킬 수 있습니다.
- CG4. 학생들은 그래픽 디자이너와 커뮤니케이터의 전문적인 활동을 통해 자신의 지식을 업데이트하고 기술 변화와 새로운 상황에 지속적으로 적응할 수 있습니다.
- CG5. 학생들은 디자인 및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개발에서 사람과 환경 모두에 대한 윤리적, 전문적 인식과 적극적인 존중을 보여줍니다.
- CG6. 학생들은 디자인 및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프로젝트 프로세스에 필수적인 현재 사회와 문화를 이해하고 가치있게 여기는 능력이 있음을 보여줍니다.
특정한
직함과 관련된 구체적인 역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CE1. 그래픽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컴퓨터 그래픽의 개념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한다.
- CE2. 현대 시각문화와 관련하여 그래픽 디자인의 진화를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한다.
- CE3. 디자인 문화의 다양한 이론과 흐름을 분석하여 기준을 도출하는 능력을 중요한 역량으로 습득하는 것.
- CE4. 학생은 기업과 기관의 전략적 위치, 즉 환경을 조절하는 정치적, 경제적, 사회적, 기술적 요인을 이해하고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철학과 브랜드 가치; 타겟 고객의 프로필과 특성.
- CE5. 비즈니스 분야에 관련된 지식과 자신의 업무에서 나오는 시각적 메시지를 일관되게 통합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6. 학생은 상황 분석을 통해 새로운 기업가 정신, 새로운 시장 및 직업 개발 방법을 식별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7. 학생은 시각적 의사소통과 관련된 창의적인 사고를 체계적으로 통합하고 전달할 수 있는 기술을 알고 개발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8. 학생은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기술, 프로세스 및 새로운 전략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9. 그래픽 디자인과 시각적 커뮤니케이션의 기본 요소를 형태, 타이포그래피, 색상, 구성, 이미지에 대한 구체적인 지식으로 세분화하여 이해함으로써 그래픽 제작 과정에 접근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10. 학생은 이미지와 관련된 개념, 다양한 지각 이론, 시각적 메시지 구성에 대한 사용법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11. 학생은 다양한 인쇄 기술, 다양한 지원 및 적용을 이해하고 그래픽 산업에 적합한 최종 예술을 개발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12. 시청각 매체로서의 사진 및 영상에 관한 측면과 디지털 이미지 제작 수단으로서의 특성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한다.
- CE13. 학생은 디지털 형식에서 실제 형식의 적용에 이르기까지 디자인 프로세스를 구성하는 각 단계에서 색상을 관리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14. 학생은 벡터 이미지 일러스트레이션 생성을 위한 그래픽 디자인 도구 사용 기술을 습득합니다.
- CE15. 학생은 디지털 이미지 처리를 위한 그래픽 디자인 도구 사용 기술을 습득합니다.
- CE16. 학생은 각 인쇄 기술과 기대되는 지원에 필요한 형식을 개발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 CE17. 포장 및 라벨 디자인 개발 능력을 습득한다.
- CE18. 학생은 회사가 이미지를 전파하고 판매하기 위해 사용하는 커뮤니케이션 및 제품 전략의 일부로서 포장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19. 기업 비주얼 아이덴티티 프로그램 개발 및 기업 이미지 디자인 능력을 습득한다.
- CE20. 실험과 혁신적인 미디어 및 솔루션 제안을 기반으로 그래픽 제작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21. 학생은 그래픽 요소의 정의, 구성 및 계층 구조를 통해 다양한 분야의 제품에 그래픽 요소를 적용하기 위한 프로젝트를 개발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22. 학생은 그래픽 제안과 관련된 아트 디렉션과 관련된 요소를 관리하고 조정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내부 요소: 경쟁, 창작 단계 및 제작 과정; 외부 요인: 사진작가, 위치 등
- CE23. 학생은 타이포그래피와 관련된 측면(진화, 가족, 분류, 구조를 구성하는 측면 등)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24. 타이포그래피의 구조를 구성하는 요소를 이해함으로써 새로운 폰트를 창조하는 능력을 습득한다.
- CE25. 학생은 잡지, 신문, 서적과 같은 출판물의 레이아웃 및 구성을 위한 그래픽 제작 프로세스를 다루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26. 학생은 다양한 분야의 팀에 합류할 수 있도록 웹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다양한 행위자 간의 다양한 책임 분리를 이해하기 위해 웹에 적용되는 기술 및 프로그래밍의 기본 원리를 이해할 수 있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27. 학생은 웹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위한 멀티미디어 편집 도구를 사용하는 기술을 습득합니다.
- CE28. 멀티미디어 매체의 특성과 그것이 디자인 과정에 미치는 영향을 이해하는 능력을 습득한다.
- CE29. 학생은 기업의 의사소통 요구를 해석하고 이를 설득력 있는 시각적 그래픽 솔루션으로 변환하는 능력을 습득합니다.
- CE30. 학생이 제품 커뮤니케이션 과정에 개입하는 모든 요소를 관리하고 조정하면서 제품에 대한 그래픽 커뮤니케이션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래픽 제작부터 최종 제작까지의 과정을 이해하는 능력.
갤러리
프로그램 결과
목표
- 학생이 특정 산업 부문에 취업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산업 및 커뮤니케이션의 새로운 요구 사항에 대한 관점에서 디자인 교육을 이수합니다.
- 해당 분야의 전문가를 교육 실무에 통합하여 디자이너와 학생 간의 교류를 촉진합니다.
- 이 연구는 해당 분야의 선두 기업과 가장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참여 덕분에 자신이 지향하는 산업 분야에서 참고 석사 학위가 되는 것을 목표로 했습니다.
- 학위는 디자인 분야의 특정 프로세스에 필요한 지식과 전문적인 프로젝트 경험을 제공합니다.
직업 기회
경력 전망
전문적인 프로필은 그래픽 디자인과 커뮤니케이션을 전문으로 하는 디자이너의 프로필로, 다양한 분야의 프로젝트를 해결할 수 있고 따라서 보다 글로벌하고 완전한 직업 비전을 제시할 준비가 되어 있는 디자이너입니다.
디자이너라는 직업을 실천할 수 있는 가능성은 다양하고 다양합니다. 한편으로는 자신의 스튜디오에서 프리랜서 디자이너로 일할 수도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회사 부서에 통합된 디자이너로 일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