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석사 학위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Upper Austria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Wels, 오스트리아
언어
영어, 독일 사람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363 / per semeste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EU / EEA 시민 용
소개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 석사
세계 경제의 세계화로 인해 발생하는 문화 간 문제에 관심이 있습니까? 수출 부문에서 일하는 데 관심이 있습니까, 아니면 해외로 나가 적어도 몇 년 동안 국제적인 삶을 살고 싶습니까? 오스트리아의 수출 경제는 다양한 분야, 특히 산업 플랜트, 기계 및 기술 제품 분야에서 국제 표준을 설정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이러한 글로벌 운영으로 인해 적절한 자격을 갖춘 영업 및 마케팅 인력에 대한 수요가 높아졌습니다. 마스터 프로그램 "글로벌 영업 및 마케팅"(GSM)은 국제 기업을 위한 향후 영업, 영업 관리 및 마케팅 활동을 개발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교육합니다.
수업 언어는 영어입니다.
"이문화 관리 및 신흥 시장 센터"는 또한 이문화 관리에 관한 연구 프로젝트를 다루고 있습니다.
정보
- 학위: 경영학 석사(MA)
- 기간 : 4 학기 (120 ECTS)
- 연간 섭취량 : 35
- 조직: 풀타임(수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추가 파트타임 근무 허용) 파트타임(금요일 오후 및 토요일 + 연간 1주 집중)
- 입학 요건: 경제학 및 영어 배경 분야에서 학사 또는 석사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 신청: 늦어도 6월 30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하세요. 비유럽 시민권 마감일은 3월 31일입니다!
- 수업 언어: 100 % 영어
- 전형절차 : 면접, 사례연구, 시험
- 해외 의무학기: 2학기 동안 파트너 대학 중 한 곳에서 공부할 수 있는 기회.
최고의 학생들을 위해 우리는 여러 개의 이중 학위 기회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 결과
영업 및 영업 관리
전략적 판매 결정을 개념화, 평가, 추진 및 제어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혁신, 다문화 관리, 구매의 관점에서 "판매"라는 주제의 다양한 계층을 이해하고 능동적인 행동을 위한 논리적 대안을 개발할 것입니다.
B2B 마케팅
문화 간 성격의 배경 과제를 포함하여 투자 상품에 대한 전략적 마케팅 개념을 개발하고 추진할 수 있습니다. 조직적 구매 행동의 세부 사항에 대한 심오한 지식을 습득하고 심오한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관련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다문화 영업 및 관리
그런 종류의 도전에 직면했을 때 전문적인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전 세계의 문화적 차이점과 유사점에 대한 심오한 소개를 받게 됩니다. 의무적인 해외 학기와 견학은 당신에게 심오한 이문화에 대한 통찰력을 줄 것입니다.
실용적인 기술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프로그램으로서 우리는 실제 산업 생활, 특히 국내 시장인 EU와 신흥 시장에서 즉각적인 적용에 필요한 과학적 배경의 복잡한 구조를 연결합니다.
관리 및 지도력 기술
특별 모듈은 국제 직업 프로필의 관리 및 리더십 문제에 대한 좋은 통찰력을 개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전문화
3학기에는 이 분야에 대한 지식을 심화하기 위해 B2B 마케팅 및 영업 관리에 대한 집중적인 전문화 과정을 제공합니다.
프로그램의 지리적 초점은 "국내 시장"인 EU와 신흥 시장입니다.
직업 기회
글로벌 B2B 및 서비스 시장의 관리에는 특정 시장 및 해당 문화에 대한 복잡한 영업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추진할 수 있는 열정적인 영업 지향적인 리더십 인물이 필요합니다.
조직적 구매 행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문화 간 문제가 있는 국제 시장을 위한 제품 및 서비스의 복잡한 조합에 대한 마케팅 및 판매 개념의 개발 및 관리가 이 모든 것의 기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