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외 무역 및 국제 마케팅 석사
INSA Business, Marketing & Communication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 연령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5,200 / per year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소개
제출
이 학위 과정은 학생들에게 국제 무역, 수입 및 수출, 국제 제품 마케팅 및 글로벌 공급 체인 관리에 적용 할 수있는 기술을 가르쳐 글로벌 시장의 실용적인 측면에 초점을 맞추고있다.
목표
- 글로벌 시장 운영의 전문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지식을 얻을 수 있습니다.
- 회사의 구조 내에서 수출 부서의 조직에 대한 모든뿐만 아니라 원칙과 마케팅 기법의 올바른 이해를하실 수 있습니다.
- 효과적으로 설계 및 전략적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하고 국제 수준에 성공할 수 있습니다.
목표
A) 졸업생과 고용의 지평을 확장하고자하는 전문가.
b)는 새로운 작업과 책임을 수행 할 전문가를 경험.
다) 직원 교육을 추구하는 회사.
D) 인력을 입력하는 실제적인 준비를 추구하는 지역 사업에 직업 교육 및 고등 교육에 졸업생.
직업의 기회
- 국제 마케팅 이사
- 대외 무역 관리자
INSA는 과정에서 회사의 인턴십을 수있는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강의 계획서
- 국제 마케팅 및 수출
- 국제 무역 : 더 나은 가져 오기
- 국제 환경
- 수출 시장 선택 : 정의와 전략
- 수출 시장 진입 전략
- 수출 항목 모드
- 비 수출 입력 모드
- 수출 순서 및 물류
- 국제 운송
- 국제 금융 및 지불 방법
- 국제 시장에서 회사의 전략적 옵션
- 국제 수준에서의 시장 조사
- 제품의 국제 정책
- 가격 정책
- 글로벌 소싱
- 국제 영업의 방향
- 국제 통신
- 국제 마케팅 계획
- 조직, 조정 및 국제 마케팅의 제어
평가 시스템
평가 시스템은 수업 출석 및 / 또는 시험을 통해 연구의 각 블록의 연속적인 평가에 기초한다. 학생은 독립적으로 각 과목을 통과해야합니다. 또한, 학생은 사업 계획에 규정 된 최소 점수를 획득해야합니다.
성공적으로 갖는 평가를 통과하고 필요한 최소한의 출석과, 학생은 대외 무역 및 INSA 비즈니스,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학교의 국제 마케팅 석사 학위를 취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