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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University of Göttingen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소개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국제적으로 유명한 연구 대학입니다. 계몽주의 시대에 1737 년에 설립 된이 대학은 과학, 민주주의, 관용 및 정의라는 사회적 책임의 가치를 추구합니다. 자연 과학, 인문학, 사회 과학, 의학 등 13 개 학부에 걸쳐 포괄적 인 범위의 과목을 제공합니다. 30,000 명 이상의 학생과 최대 212 개의 학위 프로그램을 제공하는이 대학은 독일에서 가장 큰 대학 중 하나입니다.

Georg-August-Universität 괴팅겐

1737 년에 설립 된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은 연구 주도 교육에 중점을 둔 국제적으로 유명한 연구 대학입니다. 이 대학은 특히 인문학 분야의 다양한 주제 스펙트럼, 과학 연구 추구를위한 우수한 시설 및 프로필을 정의하는 분야의 뛰어난 품질로 구별됩니다. 2007 년부터 2012 년까지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은 "Göttingen."이라는 제목의 미래를위한 제도적 전략으로 독일 연방 및 주 정부의 우수성 이니셔티브로부터 자금을 받았습니다. 전통 – 혁신 – 자율”. 대학은 개념의 모든 측정을 실현할 수있었습니다. 이제 괴팅겐 대학은 연구 및 교육 분야에서 대학의 긍정적 인 발전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 위해 성공적으로 확립 된 조치를 더욱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전통이있는 대학

이 대학은 설립자 인 게오르그 아우구스트, 영국의 조지 2 세, 브런 즈윅-뤼네 부르크 공작 (하노버)의 이름을 따 왔습니다. 괴팅겐은 계몽주의 정신과 밀접하게 연관되어 신학의 우월성을 버리고 그 기능을 동등한 기반에 두었습니다. 학문적 위치로서 괴팅겐은 오랫동안 수학적 세계의 중심지로 여겨졌습니다. 그러나 1933 년 나치 통치하에 50 명 이상의 교수와 강사가 대학을 떠날 수밖에 없었으며 그중 45 명의 노벨상 수상자 중 몇 명은 도시와 관련된 이름입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이 끝난 후 괴팅겐 대학교는 독일에서 처음으로 교육 운영을 재개했으며 계속해서 미국에서 가장 큰 고등 교육 기관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재단으로서의 대학

국제화 과정을 강화하고, 연구 및 교육의 우수성을 촉진하고, 학사 및 석사 학위 구조를 채택하고, 대학의 모든 수준에 더 큰 자율성과 자기 책임을 부여하고, 자원 할당을 최적화합니다. 이러한 단계는 최근 대학에서 수행 한 개혁을 특징으로합니다. 2003 년 초, Georg-August-Universität는 공법에 따라 재단의 법적 지위를 맡는 포괄적 인 분야의 독일 최초의 대학이되었습니다. 그 후 대학은 연구 프로필을 강화하고 Courant Research Centers 및 Lichtenberg-Kolleg와 같은 새로운 연구 기관을 창설했으며 괴팅겐 캠퍼스의 협력을 강화했으며 뛰어난 학자들을 유치 및 유지했으며 우수한 학생과 젊은 학자들의 모집을 지원했습니다. 널리.

괴팅겐 캠퍼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뛰어난 연구 전통과 주제의 다양성을 특별한 강점으로 간주합니다. 의학을 포함한 거의 모든 학문 분야는 공학 과학을 제외하고는 13 개 학부에 있습니다. Georg-August Universität는 또한 괴팅겐 과학 아카데미, 독일 영장류 센터, 독일 항공 우주 센터 및 5 개의 막스 플랑크 연구소를 포함하는 일류 대학 외 연구 기관 네트워크에 밀접하게 통합되어 구별됩니다. . 이 지역 파트너는 함께 대학과 함께 연구 및 교육 분야의 협력을위한 동맹을 형성하고 깊이와 폭 측면에서 연방 공화국에서 독보적입니다.

공동으로 운영되는 공동 연구 센터, 주니어 연구 그룹 및 인프라 시설과 결합 된 교수 임명 등의 성공적인 요소입니다. 이 협력은 최근 독일 연구 재단 (DFG)과 연방 교육 연구부로부터 자금을받은 뛰어난 연구 센터를 육성했습니다. Excellence Initiative의 범위 내에서 Excellence Cluster „Nanoscale Microscopy and Molecular Physiology of the Brain (CNMPB)“및 괴팅겐 신경 과학 대학원 홍보; 생물 물리학과 분자 생명 과학 (GGNB)은 두 번째 프로그램 단계에서 계속됩니다.

괴팅겐 (Göttingen)의 신경 및 생명 과학에서 나온 젊은 연구자들의 양성과 학생 교육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괴팅겐 캠퍼스에서 대학의 기관 파트너와 함께 개발 한 이러한 연구 초점 영역은 프로필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국제 수준의 연구 우수성은 화학, 응축 물질 및 광학 물리학, 생물 다양성 및 생태학, 지질 생물학 및 순수 수학, 독일어 및 문학 연구, 동양 및 고대 세계 연구 및 신학에서도 표시됩니다.

지역 연구 커뮤니티의 통합 과정의 결과로 독일 내외에서 우수한 연구자들을 유치하고 유지할 수있는 괴팅겐 특유의 가능성이 생겨 최고 수준의 연구 활동이 시작되고 개발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뛰어난 재능을 가진 젊은 학자 및 과학자의 발전은 Georg-August-Universität의 핵심 전략 목표입니다.

탁월하게 공부하기

괴팅겐은 Georg-August-Universität가 혁신적인 학위 프로그램, 학사 및 석사 학위 구조를 개발하고, 학습 프로그램의 체계적인 국제화를 수행하고, 품질 보증 조치를 구현함으로써 대학 연구를위한 장소로서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재 약 3 만 명의 젊은이들이 이곳에서 공부하고 있으며, 그중 11 %는 해외에서 왔습니다. 이는 대학이 국제적으로 오랫동안 발휘해 온 힘을 분명하게 보여줍니다. 제공되는 학위 과정의 범위는 자연 및 생명 과학 분야의 탁월한 학습 시설과 인문학 및 사회 과학 분야의 광범위한 과목 다양성으로 두드러지며 독일의 소수 대학에서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과목을 통해 학부 수준에서도 학제 간 관점에서 중요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80 개의 과목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과정에서 약 1,000 개의 조합이 가능합니다.

지속적으로 확장되는 석사 및 박사 범위. 프로그램은 우수성을 배양하고 연구에 근접성을 제공합니다. 스터디 프로그램은 영어, 이중 국가 학위 및 해외에서 보내는 필수 기간으로 졸업생이 국제 취업 시장을 준비 할 수 있도록 준비합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의 국제적 위치는 파트너십 확장으로 더욱 강화되고 있습니다. 에라스무스 프로그램의 틀 내에서 유럽 대학의 긴밀한 복합물 외에도 대학, 교수진 및 기관 수준의 수많은 협력은 전 세계의 연구 방문을 촉진하고 경우에 따라 장학금을 제공합니다.

2011 년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독일 연방 및 주 정부의 "교육 품질 협약"의 틀 내에서 학업 및 교육의 질을 더욱 향상시키기위한 제안으로 성공적이었습니다. 그 이후 괴팅겐 대학교는 제공하는 학업 프로그램을 확장하고 학업 조건의 질을 더욱 최적화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학생들과 협력하여 개발 될 것입니다.

내일의 과학자 및 학자 육성

괴팅겐의 박사 과정은 다음 4 개 대학원을 기반으로하는 구조화 된 프로그램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참조 : www.graduiertenschulen.uni-goettingen.de). 4 개의 대학원은 연구 훈련 그룹, 박사 과정 및 국제 Max-Planck 연구 학교를위한 조직 상부 구조를 제공합니다. 이 학교의 목표는 박사 과정 지원자를위한 연구 및 학습 조건을 최적화하여 일류 과학자 및 학자의 교육을 발전시키기 위해 고안된 집중적 인 감독과 다양한 세미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Georg August University School of Science (GAUSS)의 지붕 아래에서 운영되는 Göttingen 신경 과학, 생물 물리학 및 분자 생명 과학 대학원은 2007 년부터 Excellence Initiative 내에서 기금을받습니다. 독일 연구 재단, 연구 훈련 그룹 ( GRK)는 젊은 연구자를 육성하고 박사 학위를 준비하기 위해 제한된 기간 동안 설립되었습니다. International Max Planck Research Schools에서 Max-Planck-Gesellschaft는 대학의 파트너와 협력하여 젊은 과학자 육성에 참여하고 있으며 특히 독일 및 해외의 영재 학생들에게 특별 박사 학위를 취득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세계적 수준의 대학 도서관

1734 년 괴팅겐 대학 도서관의 창립은 획기적인 일이었습니다. 도서관 역사상 처음으로 현대 연구 도서관의 개념이 실행되었고이 기관은 유럽에서 최초로 종합적인 학술 도서관이되었습니다. 오늘날 괴팅겐 주립 및 니더 작센 대학교 도서관 (하위 Niedersächsische Staats- und Universitätsbibliothek Göttingen, SUB)은 계속해서 극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780 만 개 이상의 중간 단위를 보유한이 도서관은 현재 독일에서 가장 큰 도서관 중 하나입니다. 보유 물에는 580 만 권, 150 만 권의 마이크로 폼, 라이선스를받은 34,000 개의 전자 잡지, 321.000 개의지도, 인쇄 형태의 14,000 개의 정기 간행물, 14,000 개의 원고, 3,100 개 이상의 incunabula, 400 개의 유증 및 다수의 디지털 항목이 포함됩니다. 또한 연구소와 부서에는 138 개의 독립 도서관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디지털 도서관 역량 센터 인 SUB는이 영역에서 수많은 연구 개발 프로젝트를 지휘하거나 참여합니다.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의 사명 선언문

전문

Publica Commoda에서-For the Good of All 은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의 재단 메달에 대한 비문을 읽습니다. 계몽주의 시대 (1737)에 설립되어 비판적 정신에 전념 한 "Georgia Augusta"는 신학의 우월성을 포기하고 모든 학부의 평등을 달성 한 유럽 최초의 대학 중 하나였습니다. 근원 비평과 실험에 대한 기본적인 연구와 방향에 대한 강조는 조지아 아우 구 스타의 영향을 많이받은 현대 인문학과 자연 과학의 발전을위한 결정적인 전제 조건임이 입증되었습니다.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의 역사는 오늘날까지 학문적 실용주의와 현실감, 과학의 사회적 책임에 대한 예리한 인식으로 특징 지어졌습니다. 이 전통은 "Göttinger Sieben"(1837)과 Max Born, Otto Hahn, Werner Heisenberg, Carl Friedrich von Weizsäcker의 공헌을 포함합니다. 그는 "Göttinger Erklärung"(1957)을 시작하여 모든 설명. 오늘날 조지아 아우 구 스타가 자신과 그 사명을 정의하는 것은 바로 이러한 전통입니다. 국가 사회주의 시대의 역사에서 가장 어두운 장을 기억하면서 대학은 인간적이고 관용적이며 평화로운 세계를 형성하는 데 강점을 활용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기 인식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은 국제적으로 중요한 연구 대학과 함께하는 과학계 내에서의 위치를 인정합니다. 연구 및 교육, 연구 및 추가 교육 분야에서 대학의 목표는

  • 전통적인 인식을 분별있게 보존하고, 사용 가능하게 만들고, 훌륭한 가르침을 통해 미래 세대에게 전달합니다.
  • 기존의 경계를 넘어 모든 분야에서 새로운 지식을 얻는 것
  • 대학에서 공부하는 모든 사람들이 과학적 활동은 물론 문화, 정치 및 경제 생활의 모든 분야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행동 할 수 있도록합니다.

계몽주의의 선도 대학으로서의 전통에 따라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은 의무를 다하고 있습니다.

  • 상호 자극을 위해 연구와 교육의 긴밀한 동맹을 유지합니다.
  • 그날의 정치적, 사회적, 상업적 이익을 비판적으로 고려합니다.
  • 그렇게함으로써 대학의 연구 자유와 과학 교육의 독립성을 보존하고 방어합니다.

Georg-August-Universität 괴팅겐은 자신을 임무로 여기며 삶의 모든 영역을 풍요롭게하는 혁신의 글꼴로 인식합니다.

  • 연구 및 교육 분야에서 다른 과학 기관과 협력하려면
  • 연구 결과를 홍보하고 활용을 촉진하기 위해
  • 지역 환경의 책임있는 개발에 기여합니다.

Georg-August-Universität 괴팅겐

  • 동등한 기회를 실현하고이를 반대하는 모든 성별 관련, 민족, 문화, 사회적, 종교적 불이익을 극복하는 데 기여하고자합니다.
  • 좋은 과학적 실천의 윤리적 원칙을 엄격히 준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 일반 대중에게 업무 관리에 대해 알리고 노력의 결과에 대한 공개 토론을 위해 노력합니다.

목표 및 수단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은 연구 및 교육에서의 업적을 바탕으로 다음과 같은 특별한 강점에 집중함으로써 국제적 명성을 높이고 자합니다.

  • 국제성-해외에서 과학자, 학자 및 학생을 유치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연구 및 젊은 과학자 육성을위한 국제 네트워크 및 파트너십 확대
  • 연구 기반 교육 및 학습-젊은 학자 및 과학자가 독립적 인 연구를 수행하는 연구 관련 연구 프로그램, 직업 중심 교육 및 심화 교육 과정, 대학원 및 주니어 연구 그룹 개발
  • 학제 간 및 다양성-인문학과 사회, 자연 및 생명 과학 간의 협력을 강화하고 문제 해결을 위해 주제 다양성을 보존하여 미래를 형성합니다.
  • 자율성-이사회, 교수진 및 기관을 포함하여 공법 재단으로서 대학의 자기 책임 강화
  • 비 대학 기관과의 협력-과학, 상업 및 지역 사회의 적절한 연구 기관과 협력을 확대하고 제도화합니다.

민사 조항

대학은 세계의 평화와 정의에 대한 헌신을 다짐합니다. 대학과 그곳에서 일하는 학자들은 연구와 교육을 통해 세계 평화를 위해 노력합니다. 사회에 대한 책임감에서 그들은 과학과 학문의 본질적인 윤리적 원칙을 그들의 행동에서 옹호 할 것을 약속합니다.

2006 년 7 월 괴팅겐 사명 선언문, 2013 년 2 월 13 일 대학 상원의 결의를 통해 채택 된 시민 조항에 의해 보완 됨

교육 및 학습을위한 사명 선언문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3 월 2017 교육 및 학습에 대한 논의부터 대학의 교육 및 학습에 대한 전반적인 개념을 개발을 목표로 좋은 교육에 대한 공통의 이해를 발전하기 위해 노력하고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 교사, 학생을 참여 그리고 대학 전체의 참여 과정에서 학계의 개인. 2018 년 8 월 15 일,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교육 및 학습을위한 사명 선언문이 상원에서 만장일치로 통과되었습니다. 고등 교육 분야의 내부 및 외부 전문가가 교육 및 학습에 대한 공통 이해의 개발을 지원하고 기여했습니다.

2017 년 11 월 대학의 제 2 차 미래 총회에서 첫 번째 초안이 발표되고 논의되었습니다. 2017/18 겨울 학기 말에 사명 선언문 초안은 교육 및 학습을위한 중앙위원회와 학장의 승인을 받았습니다. 연구위원회. 이후 2018 년 여름 학기에는 대통령과 상원 의원, 학생, 학장, 학장이 참석 한 합동 회의를 통해 사명 선언문을 마무리했습니다.

최근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교육 품질 협약 (Teaching Quality Pact)이 자금을 지원 한 프로젝트의 지원을 받아 왔습니다. 교육 및 학습을위한 사명 선언문은 이제 교사와 학생들에게 중요한 지침 프레임 워크를 제공하며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교육 수준을 지속적으로 발전시키기위한 건전한 기반을 형성 할 것입니다.

연구 중심의 국제적으로 유명한 대학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계몽주의의 이상과 교육 개념을 추구합니다. 연구와 교육의 자유를 약속합니다.

교사와 학생 커뮤니티는 지적 호기심, 건설적이고 비판적인 토론 문화, 고등 교육 및 사회적 문제에 대한 참여에 의해 주도됩니다. 학생들은 미래의 활동 분야에서 성공적으로 기능 할 수 있도록 준비하기 위해 개인 개발을 장려하고 지적으로 건전한 판단을 내릴 수 있습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학계와 다른 곳에서 책임있는 직책을 맡을 수 있도록 학생들을 준비시킵니다.

교사는 학생들을 현재 학술 토론뿐만 아니라 연구 실습에 참여시키고, 심지어 연구 초기 단계부터 괴팅겐 캠퍼스의 외부 연구 기관과 대학에서 진행되는 연구에 대한 통찰력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연구 기반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학습에 대한 지적 호기심과 기쁨을 생성하고 주제에 비판적으로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교수진은 전문 지식을 제공하고 학생들은 중요한 체계적, 디지털 및 사회적 기술을 습득합니다. 그들은 전문, 학제 간, 학제 간 문제뿐만 아니라 지역 및 글로벌 수준의 사회적 과제에 대처하기 위해 문제 해결 전문 지식을 개발합니다. 이것은 특정 과목과 관련된 정체성을 개발하기위한 일류 기반을 제공하고 학생들이 평생 학습 할 수 있도록합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학생과 교사가 교실에서 긍정적이고 개방적이며 존중하는 태도를 갖기를 기대합니다. 평등 한 기회와 공정성의 원칙에 따라 포용적이고 유연한 학습 환경과 커리큘럼을 통해 학생들은 서로 다른 경험과 능력을 독립적이고 건설적으로 기여하고 지식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세계적인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학생들은 다양한 관점에서 전문적인 주제를 고려하고, 이것들은 국제적인 관점으로 보완됩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맥락에서 책임감 있고 정중하게 소통하고 행동하는 법을 배웁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국제 파트너와 함께 학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국제화 된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연구 관련 해외 배치를 지원합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스스로를 오프라인 대학으로 봅니다. 디지털 혁신을 사용하여 적절한 방식으로 캠퍼스 교육을 보완하고 교훈의 새로운 지평을 엽니 다. 학생과 교사는 국제 네트워킹 수단으로서 디지털 미디어와 가상 모빌리티의 잠재력을 익히고 연구, 직업 및 사생활의 호환성을 개선하고 장벽을 허물 수 있습니다.

연구 기반 교육과 함께 디지털화, 국제화 및 다양성 지향의 긴밀한 상호 연결은 괴팅겐 캠퍼스에서 고품질의 성공적인 학위 연구를위한 기반을 구축합니다.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창립 모토는“In publica commoda”또는“For the Good of All”입니다. 따라서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는 포괄적 인 교육의 관점에서 교육과 학습을보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지속 가능한 개발을위한 행동의 사회적, 경제적, 생태 학적 측면도 포함됩니다. 따라서 모토는 교사와 학생들에게 공부하고 가르 칠 때 그리고 적극적인 시민으로서 사회적 토론과 프로젝트에서 공동의 이익에 기여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미래를 향한 헌신

The University of Göttingen 대학교는 높은 국제적 위상을 지닌 연구 대학으로 인정 받고 있습니다. 그것의 독특한 특징은 연구 기반 교육에 중점을 두는 것과 특히 인문학에서 대표되는 주제의 현저한 다양성을 포함합니다. 자연 과학 분야의 과학적 탐구를위한 우수한 시설과이 분야의 뛰어난 연구 품질은 대학의 명확하고 독특한 프로필에 기여합니다. 2007 년, "괴팅겐. 전통 – 혁신 – 자율성"이라는 제도적 전략을 기반으로 Georg-AugustUniversität는 독일 연방 및 주 정부의 우수 이니셔티브의 첫 번째 단계에서 성공적으로 부상 한 대학 중 하나였습니다. 이 자금은 Courant Centers 및 Lichtenberg-Kolleg와 같은 새로운 연구 센터를 설립하고 혁신적인 연구 초점을 설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또한 유망한 젊은 학자들을 모집하고 주요 연구자들을 괴팅겐 캠퍼스에 통합했습니다. 이 조치는 전국적으로나 국제적으로 대학의 가시성을 전반적으로 강화했으며 미래로 진행될 것입니다.

이 대학은 창립자 게오르그 아우구스트, 영국의 조지 2 세 왕, 선거인, 브런 즈윅-뤼네 부르크 공작 (하노버)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계몽주의의 정신에 따라 학부는 동등한 실체로 설립되었습니다. 더 이상 신학이 그들 사이에서 우선권을 가지지 않았습니다. 최초의 수학 및 자연 과학 학부가 괴팅겐에 설립되었습니다. 상당한 기간에 걸쳐 대학은 수학적 세계의 중심지로 여겨졌지만 1933 년 나치 통치하에 50 명 이상의 교수와 강사가 강제로 떠나게되면서이 지위는 사라졌습니다. 이 연구원들 중에는 괴팅겐과 관련된 이름을 가진 45 명의 노벨상 수상자들이있었습니다.

제 2 차 세계 대전 이후 괴팅겐은 독일 최초의 교육 운영을 재개 한 대학이었습니다. 현재 등록 된 학생 수는 독일에서 가장 큰 규모로 확장되었습니다.

약 29,300. 대학은 연구 및 교육의 국제적 성격과 우수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학습 프로그램이 학사 및 석사 학위 구조로 전환되었습니다. 본교는 모든 수준에서 자율성과 직원의 자기 책임을 기반으로 운영되며 자원 배치가 최적화되었습니다. 2003 년 괴팅겐은 공법에 따라 법적 형태를 취하기위한 포괄적 인 분야의 독일 최초의 대학이되었습니다.

Excellence Initiative의 두 번째 단계에서 Göttingen University는 대학원 및 Excellence Cluster 지원을위한 갱신 제안서를 성공적으로 제출했습니다. 우수성 클러스터»나노 미터 범위의 현미경 및 뇌의 분자 생리학«(CNMPB)에서는 살아있는 신경 세포에서 미세한 구조와 과정을 분석 할 수있는 고해상도 현미경 기술이 더욱 개발되고 있습니다. 목표는 파킨슨 병 및 정신 분열증과 같은 질병을 퇴치하기 위해 새로운 진단 및 치료 전략을 채택 할 수있는 통찰력을 얻는 것입니다. 괴팅겐 신경 과학, 생물 물리학 및 분자 생물학 대학원 (GGNB)의 성공적인 연구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4 개의 대학 학부, 3 개의 막스 플랑크 연구소 및 독일 영장류 센터가 관리하는 GGNB는 현재 12 개 프로그램 내에서 작업하는 430 명의 박사 연구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또한 대학은 두 번째 기관 전략에 명시된 프로젝트를 계속 추진할 것입니다. 대학의 귀중한 학술 컬렉션에 대한 과학적 조사 및 발표에 눈에 띄는 개선을 가져오고 IT 기반 전자 연구 인프라를 확장하기 위해 자금이 조성되었습니다.

연구 및 연구 관점

괴팅겐 대학교의 특별한 강점 중에는 위대한 연구 전통과 대표되는 주제의 다양성이 있습니다. 의학을 포함하지만 공학 과학을 제외한 거의 모든 학문 분야는 13 개 학부에 있습니다. 대학은 지역에 위치한 뛰어난 연구 기관과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네트워크는 Göttin gen Campus를 구성하며, 이러한 협력은 국제적으로 경쟁력있는 최고 수준의 연구를 수행하기위한 이상적인 프레임 워크 조건을 생성하고 독일 내외에서 우수한 연구원을 모집하고 유지하기위한 특별한 가능성을 열어줍니다. 대학과 파트너는 특별한 잠재력을 보이는 재능있는 젊은 연구자들을 육성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협력의 성공은 공동으로 운영되는 공동 연구 센터, 연구 훈련 그룹, 공유 인프라 시설 및 결합 된 교수 임명에 의해 입증되었습니다. 10 개의 공동 연구 센터, 4 개의 연구 단위 및 코디네이터 기능을 가진 10 개의 연구 훈련 그룹이 현재 괴팅겐 대학에서 주최합니다. 괴팅겐 캠퍼스의 과학적 강점과 대학과 비 대학 연구 기관 간의 긴밀한 협력을 보여주는 인상적인 증거입니다. 공동 연구 센터의 맥락에서의 발전은 특히 긍정적이며 그 수가 3 개 (2009 년)에서 10 개 (2015 년)로 증가했습니다.

따라서 괴팅겐은 특히 독일 최고의 대학 중 하나 인 연구 훈련 그룹의 관점에서 국가 비교에서 경쟁력있는 연구 위치입니다. 특히 신경 및 생명 과학 분야에서 비 대학 연구 기관과 함께 개발 된 연구 초점은 대학 프로필의 특징을 정의하고 있습니다. 이 분야의 우수 클러스터와 대학원은 Excellence Initiative의 첫 번째 단계 (2006-2012)의 자금으로 성공적으로 설립되었습니다. 두 기관의 예외적으로 혁신적인 작업은 계속되며 다음 운영 단계로 이동함에 따라 더욱 발전되고 개선 될 것입니다.

또한 국제 수준에서 수행되는 우수한 과학 및 장학금의 예는 심장 혈관 연구, 분자 생물학, 응축 물질, 생물학, 생물 다양성 및 생태학, 개발 경제학, 종교 연구, 현대 동아시아 및 인도 연구 분야입니다.

위치

  • Göttingen

    Georg-August-Universität Göttingen, Wilhelmsplatz 1 (Aula), , Göttinge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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