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ystone logo
일본

최고의 대학 주인 프로그램들 입력 일본 2024

기관 수: 169
    • Ghent, 벨기에
    • Alcoi, 에스파냐
    • + 2

    This program is only available as a second part of the Dual Degree Program after students. is only available via our highly accredited University...

    • Kyoto, 일본

    교토 고등 과학 대학은 폭 넓은 학술 활동을 전개하는 종합 대학으로 진화하고 있습니다. 본교의 각 학부 및 대학원은 현대 사회가 당면하고 가까운 장래에 직면하는 다양한 문제와 사회 전체의 요구를 해결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로봇과 자동화 기계의 진화는 공장과 작업장뿐만 아니라 도시 환경과 가정에서도 인간과의 상호 작용을 가져올 것입니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인간 행동에 대한 완전한 이해를 바탕으로 실제 구현에 집중해야합니다. 우리가 제공하는 다양한 학문 분야는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글로벌 시민이되기 위해 필요한 전문성, 실용적인 영어 능력, 기본 능력을 갖춘 인재를 육성하겠습니다. 세계적 요구에 부응하여 지식을 창조하고 인간을 육성하는 데 전념하는 대학으로서, 우리 학계 및 행정 직원은 학생들과 함께 우리의 공동 강점을 결합하여 교토 첨단 과학 대학의 브랜드를 구축하고 여러분이 성취 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입니다. 당신의 꿈, 희망, 미래.

    • Rio de Janeiro, 브라질
    • Bailrigg, 영국
    • + 3

    This program is only available as a second part of the Dual Degree Program after students. is only available via our highly accredited University...

    • Yamagata, 일본

    1878 년 야마가타 현립 사범 학교 개교를 시작으로 1949 년에 5 개 교육 기관 (야마가타 고등학교, 야마가타 사범 학교, 야마가타 청소년 사범 학교, 야마가타 현립 요 네자와 공과 대학)이 설립되었습니다. 국립 대학교. 2019 년에는 창립 70 주년을 맞이한 역사와 전통을 이어 받아 사회에 우수한 인재를 많이 파견하고 있습니다.

    • Tottori, 일본

    대학의 심볼 마크는 돗토리 대학의 첫 글자 "T"를 나타내며 역동적으로 날아 다니는 새의 형태로 디자인되었습니다. 마크를 구성하는 흐르는 선은 뚜렷한 정체성을 지닌 독특하고 매력적인 대학으로서 새로운 시대에 유연하게 적응하는 대학의 역 동성을 표현합니다. 중앙에서 교차하는 두 개의 날개는 무한 (∞) 가능성과 대학의 기본 원칙 인 지식과 실천의 융합을 상징하며 대학의 지속적인 성장을 상징합니다. 두 개의 날개와 꼬리로 구성된 세 개의 원은 대학 교육 및 연구 활동의 목표 *를 나타내며, 파란색과 녹색의 이미지 색상은 지구의 상징 인 하늘과 바다 또는 지구와 생명을 나타냅니다. 풍부한 자연에 의해 육성되면서 대학이 세계적으로 발전한다는 것을. 1) 사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할 수있는 잘 교육받은 인재 육성 2) 글로벌, 인간, 사회 문제 해결을위한 첨단 연구 추진 3) 지역 사회의 산업과 문화에 기여

    • Taito City, 일본

    Tokyo Geidai는 미술과 음악뿐만 아니라 영화와 뉴미디어, 그리고 글로벌 예술 연구의 일환으로 미술 관리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국제적으로 독특한 예술 대학입니다. '세상을 바꿀 수있는 창조의 원천'으로서 본교는 교수진과 행정가들과 함께 차세대 뛰어난 예술가를 육성하고 일본 예술과 문화의 힘을 키우며 세계에 공헌하기 위해 계속 노력할 것입니다. 일본 문부 과학성, 문화청 등 유관 기관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한 예술의 발전을 통해 대학의 역량과 가치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 Nisshin, 일본

    다국어와 문화가 공존하는 오늘날의 세계화 사회에서 글로벌 언어로서의 영어뿐만 아니라 다른 언어에도 중요성이 부여됩니다. 언어와 마찬가지로 여러 문화를 받아들이는 자세도 필수적입니다. 이러한 사회적 배경에 비추어 외국어 학교는 세계 언어와 문화를 탐구하기 위해 학문적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학생들은 언어, 문학, 문화, 사회 및 전공하는 언어 영역의 기타 특징에 관한 학문적 학습에 참여하여 문화적 배경이 다른 사람들의 사고 방식과 행동 방식을 심층적으로 탐구합니다. 주요 언어 외에도 다각적 인 관점을 얻기 위해 여러 언어를 배우고 뛰어난 언어 능력과 대인 관계 기술을 갖춘 글로벌 인적 자원이됩니다.

    • Kobe, 일본

    르 꼬르동 블루는 지난 125 년 동안 열정적 인 학생들이 요리의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각계 각층의 르 꼬르동 블루에 왔습니다. 그들은 요리 예술에 열광하지만 전혀 경험이없는 초보자입니다. 그들은 한 가지 진로에있어 멀리 떨어져 있고 다음 진로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자신을 향상시키려는 확고한 전문가입니다. 레스토랑 또는 케이터링 회사, 호텔 또는 소매 경영, 저널리즘, 컨설팅, 음식 스타일링 등의 궁극적 인 목표에 관계없이 Le Cordon Bleu의 학생들은 성공할 수있는 요리 교육을받습니다.

    • Shibuya City, 일본

    유엔 대학교 (UNU)는 일본에 본사를 둔 글로벌 싱크 탱크이자 대학원 교육 기관입니다. UN 대학의 사명은 공동 연구 및 교육을 통해 유엔, 국민 및 회원국의 관심사 인 인류 생존, 개발 및 복지의 긴급한 글로벌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노력에 기여하는 것입니다. 이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UN University는 UN 회원국의 주요 대학 및 연구 기관과 협력하여 국제 학계와 UN 시스템을 연결하는 다리 역할을합니다.

    • Chiyoda, 일본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이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대학 교육 방식이 바뀌고 있습니다. 특히, 실질적인 해외 교류 제한은 세계화를 추진하고있는 Sophia University에게는 고통 스러웠지만, 해외 거점을 중심으로 일본 유학생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특히 지난해부터 교육 기능 활성화를 목표로 사업 사를 설립 한 방콕 아세안 허브 센터는 완전한 온라인 강의를 도입 해 사업을 이어가고있다. 코로나 재난으로 인한 가장 큰 변화는 전 세계 대학에서 온라인 액세스가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 해외 대학에서 최첨단 연구를 수행하는 교수를 원격 초청하는 등 전례없는 연구 교류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학도 이러한 가능성을 시스템으로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Toshima City, 일본

    도쿄에 위치한 Rikkyo University는 1874 년에 설립 된 St. Paul 's School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성공회 선교사 Channing Moore Williams 감독이 기독교 성경 공부와 영어를 가르치는 사립 학교로 설립했습니다. 당시 일본은 서구의 선진국을 따라 잡기 위해 서두르고 있었고 교육 분야도 실용 주의적 경향이 강했다. 지식과 기술은 종종 물질적 번영과 자기 ​​발전을위한 도구로 여겨졌습니다. Rikkyo는 오늘날까지 성공적으로 발전해 온 서양의 전통 교양 대학을 모델로하여 시대의 흐름에 어긋났습니다.

    • Chiyoda, 일본

    창립 120 주년을 맞이한 일본 대학은 1889 년에 설립 된 일본 법학 전문 학교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창립 이래 대학은 글로벌 관점과 진취적인 정신으로 대학 교육 및 연구의 최전선에서 선두를 유지해 왔습니다. 다양한 학문 분야를 가진 매력적인 대학으로서 일본 대학은 교육과 연구뿐만 아니라 건강 관리, 평생 교육 및 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수많은 활동에 참여해 왔습니다.

    • Chiba, 일본

    게이 아이 대학의 창립 정신 인 "게이 텐 여선생"(하늘을 존중하는 사람들을 사랑합니다)은 메이지 유신의 주역 인 사이고 다카모리 (난슈)가 비문으로 사용 된 단어입니다. "천국"은 자연을 지배하는 이유를, "인간"은 자아를 포함한 모든 인류를 의미하며 동시에 사람이 건설 한 삶과 사회를 의미합니다. 창업자 나가토로 마사유키는 "이성을 존중하고 사람과 그들의 활동을 사랑한다"는 신념에 감명을 받아이를 학교의 기본 정신으로 삼고 그 열망을 전달하기 위해 "존중"이라고 명명했습니다. 게이 아이 대학의 이름도 여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메이지 복원의 리더 인 사이고 다카모리의 가르침에는“케이 텐 아이 진”(천국을 숭배하고 이웃을 사랑합니다)이라는 단어가 나옵니다. 이 표현에서“열”은 자연과 우주를 다스리는 이유를 의미합니다. 모든 인간. 또한 천국을 숭배하고 이웃을 사랑하십시오. Masaji Nagatoro는 이성을 존중하고 동료를 사랑하는 정신에 깊은 감명을 받았습니다. 결과적으로 그는이 이상을 그의 중심 원칙으로 채택하고 그것을 미래 세대에게 물려주기 위해 우리 대학을“케이 아이”라고 명명했습니다.

    • Kyoto, 일본

    Doshisha 여자 인문 대학은 Doshisha의 설립자 Joseph Hardy Neesima에 의해 1876 년 교토에 설립되었습니다. 그의 아내 Yae Neesima; 미국 선교사 인 Alice J. Starkweather; 다른 사람. 기독교, 국제주의 및 인문학의 핵심 원칙에 전념하는이 대학은 끊임없는 혁신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쿄 타나베와 이마 데가와의 2 개 캠퍼스에 6 개 학부 11 개학과와 4 개 대학원을 포함하도록 성장했습니다. 총 재학생은 현재 약 6,500 명입니다.

    • Niigata, 일본

    우리는 21 세기 1/4 분기 말에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 기간 동안 2001 년 미국의 테러 공격과 2011 년 동일본 대지진으로 상징되는 갈등과 자연 재해가 계속 발생했습니다. 이제 우리는 우리 사회를 혼란에 빠뜨린 COVID-19 대유행의 엄청난 도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한편, 지속 가능한 사회 발전의 원동력으로 과학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따라서 사회 개혁 과정에서 대학의 사명에 대한 대대적 인 재검토가 요구되고있다. 니가타 대학은 21 세기의 격동적인 사회에서 필요하고 계속해서 빛을 발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항상 일본 국립 대학으로서 할 수있는 일을 생각하고 행동하고 미래의 예측을 바탕으로 차세대 인재 육성 및 과학 발전과 사회 발전에 기여할 것입니다. 이번 Niigata University Vision 2030은 Niigata University의 기본으로 돌아가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에게 Niigata University의 미래가 무엇인지 보여줍니다. 이 비전에서 우리는 2030 년이 SDGs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의 마감일 인 즉각적인 미래로 간주합니다. 니가타 대학이 미래 사회를 향하여 이루고자하는 사명으로 「미래 생활 혁신의 선두 주자가된다」를 설정하고, 지구상의 인간 활동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종합 대학으로서 니가타 대학의 지식을 모으겠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2030 년 니가타 대학의 미래 비전을 수립하고이를 목표로 삼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