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원 프로그램: 이벤트 매니저
LéCOLE - The Event Thinking School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Paris, 프랑스
언어
영어, 프랑스 국민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2 연령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6,930 / per yea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3월 30일 이전 입학 절차에 등록하면 등록금의 10% 얼리버드 요금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소개
«행사 관리는 기존의 50m² 규모의 강의실에서 완전히 배우거나 숙달할 수 있는 역할이 아닙니다»
각 학생은 현장에 익숙해지고 모든 행사의 "원재료"인 행사장과 마주하게 됩니다.
매주 바뀌는 장소에서 수업이 진행됩니다. 다양한 이벤트 사이트(컨벤션 센터 - 엑스포 공원 - 호텔 - 극장 - 광고주 캠퍼스 - 경기장 - 콘서트 홀 - 공공 장소 등)에서 며칠 또는 몇 주 동안 "주최"합니다. 학생들과 기고자들은 이러한 장소에서 시간을 보낼 것입니다. 이 모바일 학교의 교육적 이점은 여러 가지입니다.
- 새로운 장소, 강점, 약점 및 작동 방식을 발견하고,
- 실제 사례 시나리오 작업,
- 학교를 일상으로 돌리지 않고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발견 기회를 제공하며,
- 테크니컬 스테이징 소개(무대 디자인, 사운드, 조명, 영상),
- 이 교육 프로그램을 미래의 이벤트 관리 전문가의 일상 생활을 구성할 유형의 전문적인 현실에 고정시킵니다.
이 사이트는 이벤트 가능성에 따라 선택됩니다. 학생과 연사는 LéCOLE을 위해 특별히 개발된 앱에서 매일 업데이트되는 일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주소, 필요한 경우 지도 및 모든 유용한 정보와 함께 매일 장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특정 장소 또는 이벤트에서 해당 장소에 도달하기 위해 Navigo 패스 이상이 필요한 경우 LéCOLE에서 교통편을 구성합니다.
모바일 학교 원칙은 필수적입니다. 이벤트 사고에 대한 특히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합니다.
우리 프로그램은 Bac +3(학사 학위, 180 ECTS 학점에 해당) 소지자에게 열려 있습니다.
프로그램은 노하우(기술력)와 노하우(전수능력)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해당 분야에 봉사하는 학교
이 학교의 강점은 구조와 거버넌스에 있습니다 . 두 개의 주요 부문 협회인 UNIMEV와 LÉVÉNEMENT는 l'Institut de l'Événement의 설립자들과 함께 최대 주주가 될 것입니다.또한 학교의 자원과 거버넌스에 관련된 많은 이벤트 참가자가 있습니다.
이러한 표현은 교육 콘텐츠와 기술이 업계에서 표현된 요구와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전달될 것임을 보장합니다.이벤트 시장 내에서 교직원과 선수 간의 긴밀하고 지속적인 교류를 통해 졸업생의 고용 가능성이 최적화될 것입니다.
이것은 단순히 이벤트 산업 교육을 제공하는 학교가 아니라 이벤트 산업 내에서 미래의 역할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학교입니다.
LéCOLE 인증 학생의 취업 가능성(2019-2021)
석방 후 6개월 전체 고용통합 률 :
모든 인증에 대해 79%
89% 인증 후 2~3년.
변형이 있습니다.
2019년: 88% (팬데믹 이전)
2020년: 63% (COVID의 영향을 받는 프로모션)
2021년: 94% (활동 재개와 강력한 비즈니스 수요 덕분에 정상으로 돌아옴).
모든 프로모션을 결합한 작업 액세스 비율 :
인증자의 83%가 이벤트 관리자로 일했습니다.
업무 복귀율 :
자격증을 취득하기 전 구직 중인 구직자의 83%가 자격증을 통해 원하는 직업으로 복귀했습니다.
학교를 떠난 후 6개월 상태 :
직원: 75%가 기간제 계약 70%, 정규 계약 30%
프리랜서: 25%
직원의 경우 기간제 계약의 일부가 30%에서 100%로 2년 동안 사용 됩니다.
해당 직무에 대한 취업률 (인증 후 1~3년 후) :
2019년: 71% - 2020년: 84% - 2021년: 94% - 평균 89% .
평균 수입 :
모집과 경력 2년 사이에 +16% 증가하여 34.050유로에 도달합니다.
과정
1학년과 2학년
- 노하우
- 계획
- 고객 관계
- 프로젝트 관리(프로덕션)
- 전략 기획
- 프로젝트 관리(콘텐츠)
- 이벤트 경제
- 이벤트 소유자의 경제
- 이벤트 형식의 부가가치
- 브랜드 경험
- 이벤트 마케팅
- 디지털 이벤트
- 이벤트 안전 - 대중과 팀의 안전
- 라이브 이벤트 기술
- 이미지 처리
- 사건법
- 무대 디자인
- CSR과 이벤트
노하우
1학년과 2학년
- 일반 지식
- 창의력 워크숍
- 스트레스 관리
- 호기심 워크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