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의 ma
Georgetown University - Graduate School of Arts & Science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Washington, 미국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4 학기
속도
아르바이트
수업료
USD 2,139 / per credit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12 학점 시간당 수업료 및 필수 비용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독일 대학원 프로그램 은 직업 분야의 도전과 인문학의 변화하는 역할에 대응할 수있는 이상적인 위치에 있습니다. 우리 프로그램의 많은 기능은 이미 독일에서의 대학원 프로그램의 미래 지향적 성격을 보여주는 최근의 MLA 보고서에 대한 권고 사항을 반영합니다.
- Georgetown은 대학원생들의 커리어 향상 목표에 부응하는 엄격한 학업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MA 학생들 을 연구 및 교육 분야에서 최고 수준의 장학금으로 준비시키는 데 전념하고 있습니다. 최근 졸업생 동문 조사 결과에 따르면 대학원 프로그램은 학계와 기타 전문 분야에서 다양한 경력 경로를 통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문 프로필을 참조하십시오.
- 조지 타운 교수진의 광범위한 전문성을 토대로 한이 대학원 프로그램은 18 세기부터 현재까지의 독일 문학과 문화의 탁월한 토대를 제공하며 현대 문학 및 현대 문학을 포함한보다 전문화 된 탐구 영역에 대한 비판적이고 학제 간 접근을 촉진합니다. 문화, 성 및 성 문제, 종교 및 문학 전통의 교차점, 커리큘럼 개발 및 문맹 퇴치 연구.
- 모든 학생들은 자신의 집중 영역에 관계없이 광범위한 교육 준비를 받고 커리큘럼 개발 및 평가 의 다양한 측면에 참여합니다. 우리는 이러한 측면을 대학원 교육의 지적 핵심 부분으로 간주합니다. 최근 동문 조사에 따르면 학생들은 교수진과 대학원생이 함께하는 이러한 공동 프로젝트에 참여함으로써 큰 혜택을 얻습니다. Second Language Acquisition에서 연구를하고자하는 학생은 또한 조지 타운의 여러 부서에서 SLA가 집중되는 이점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다른 프로그램 기능으로는 독일어로 높은 수준의 능력을 얻는 데 모국어가 아닌 사람에게주의를 환기시키는 것 , 트리어 (Trier) 대학 및 드레스덴 대학 (Dresden)과 대학원 교환 ; 컨퍼런스에서 학생들을위한 관대 한 도움 제공.
미국의 수도에 위치한 문화 기관 및 이벤트의 범위에서 조지 타운의 대학원 프로그램 혜택 (예를 들어, 괴테 인스티튜트, 독일어, 오스트리아 및 스위스 대사관, 독일어 역사 학회, 스미소니언, 홀로 코스트 박물관).
독일 학사 학위 외에도 독일 및 유럽 연구를위한 BMW 센터와 공동으로 MAGES / Ph.D. 독일어로.
입학
신청서에는 모국어가 모국어가 아닌 학생들의 목적 진술서, 영어와 독일어로 된 학업 작문 견본, GRE 점수 및 TOEFL 성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신청서 마감
4 월 1 일 : 비 휄로우 십 지원자
1 월 15 일 : MA와 Ph.D. 지원자
봄 마감 : 11 월 1 일
이 부서는 경쟁력있는 휄로우 십, 학비 장학금 및 교수 및 연구 보조원을 시상합니다. 신청서와 입학에 관한 최신 정보를 보거나 신청서를 다운로드하려면 다음 사이트를 방문하십시오 :
- 예술 대학원.
- 예술 대학원에 이메일을 보내십시오.
외국에서 공부하다
교과 과정 중 MA 학생들
논문 쓰기 단계에 도달하기 전에 학생들은 트리어 대학교 (University of Trier) 또는 드레스덴 (Dresden)에서 여름 학기를 보내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이 부서는 TU Dresden 및 Trier Universität와 오랫동안 잘 정착 된 교환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재정 지원을 전적으로 제공합니다. 독일의 다른 학기 일정으로 인해, 독일의 수업은 조지 타운 봄 학기 (4 월 말 ~ 7 월 중순)가 끝나 자마자 시작됩니다.
독일에있는 대학원 학생들은 Georgetown에서 공부 한 후 Trier 나 Dresden으로 돌아온 독일 교환 학생들의 도움으로 비공식적 인 지원 네트워크에 의지 할 수 있습니다.
조교 개발
I. 소개
독일학과에서는 대학원생들에게 전국적으로 인정받는 모범적 인 커리큘럼 인 다중 문명 개발 (Multiing Literacies)을 통해 탁월한 교수력 개발 기회를 제공합니다. 커리큘럼은 언어와 내용 교육을 고유 한 방식으로 조심스럽게 통합합니다. 우리의 신중하게 설계된 조교 개발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가장 고급 학부 과정을 포함한 학부 과정의 모든 수준에서 가르 칠 수있게합니다. 대학원 학생들은 또한 제 2 언어 습득 연구에 대한 지식을 커리큘럼 구성 및 교수법의 프로그래밍 적 현실로 번역하는 자료 개발 및 교과 과정 수정 프로젝트 공동 작업에 정기적으로 참여합니다.
교육부의 콘텐츠 기반 커리큘럼은 본질적으로 TA를위한 특별한 초점을 제시합니다. 전반적인 TA 프로그램은 독창적이고 사려 깊은 의사 결정권자와 학습자를 자율 참여자로 양성하는 훨씬 더 포괄적 인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음 성명은이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하고 성공을 보장하는 부서의 모든 구성원, 대학원 TA, 교수진 및 커리큘럼 책임자의 기고 및 책임에 대한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II. 멘토링 된 TA 개발
멘토르 TA 개발은 학생들이 고문, 커리큘럼 국장 및 국장과 협의하여 개별적으로 고안 한 프로그램입니다. 언어 교육을 다루는 두 가지 필수 과목 외에도 구체적인 과제는지도 된 제 2 외국어 학습 및 교수법, 이전의 교수 경험, 언어 능력 및 직업 관심에 대한 학생들의 지식의 본질 및 수준을 반영합니다. 그들은 다음과 같이 선택됩니다 : 다양한 수업 수준에서의 광범위한 수업 관찰; 쌍을 이루는 가르침; 멘토링 된 가르침; 수준 I - III에서 독립적 인 교육; 레벨 4 과정의 개발과 가르침; RA 교과 과정 담당 이사와 함장. 학생들은 교수 포트폴리오에 자신의 발달 상황을 문서화하여 (별도의 지침) 학업 종료시 교수진에게 제시합니다.
- 광범위한 수업 관찰을 통해 학생들은 모든 수업 수준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 기본 메소드 클래스와 함께 시작되며, 다양한 형태를 취합니다 (예 : 특정 교육학 개입에 대한 심층적 인 관찰). 그 다음에 학급 관찰 쓰기 업; 장기간 (2-3) 주 동안 한 특정 클래스의 관찰; 1 학기 내 모든 연속 된 과정 수준의 관찰, 요약 및 / 또는 집중적 인 쓰기 업.
- 한 쌍의 교육은 경험 많은 TA 자원 봉사자를 한 학기 동안 새로운 TA와 조화시켜 가르치고 배우는 다양한 측면에 관한 대화를 통해 반사적 인 가르침을 개발하기 시작합니다.
- 멘토링 교육은 교수진과 TA가 강의 계획서, 자료 선택, 수업 계획 및 평가 절차의 모든 측면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교육적 선택과 그 학습 결과에 대해 토론하는 한 학기의 기회입니다. 학기가 진행됨에 따라 TA 과정의 특정 측면에 대한 책임이 점점 더 커지고 있습니다. 한 쌍의 교수법보다 훨씬 광범위하게 멘토링 된 교수 관계는 대학원 학생들이 어떤 방법 론적 견해에 속하지 않는 교사가 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하지만 학생의 학습에 대한 신중하고 지식있는 관찰을 바탕으로 정보에 입각하고 신중한 교수법 선택을합니다.
앞에서 언급했듯이,이 멘토링 된 순서 내에서 개별 TA의 경로는 학생, 고문, 교육 국장 및 부서장 간의 긴밀한 협조하에 배치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두 가지 광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A. 이전의 교수 경험이없는 입학생 :
- 학기 1 : 기본 방법 과정; 찬성 동의서와 함께 클러스터 된 관찰; 포트폴리오를 가르치기 시작하십시오.
- 학기 2 : 레벨 I - III에서 숙련 된 TA 또는 광범위한 관찰 또는 멘토 티브 티 어와 함께 한 쌍의 수업; 포트폴리오 개발을 계속하십시오.
- 학기 3 : 커리큘럼 및 교수진의 수업 방문 및 피드백을 통한 독립적 감독 수업.
- 학기 4 및 그 이후 학기 : 점진적으로 감소한 관찰을 통한 독립적 인 교수; 고급 방법 과정; 레벨 IV 및 V 코스에서의 연장 수업 방문; 커리큘럼 책임자와 RA 우주선; 4 단계 과정 제안 및 과정지도; 포트폴리오 개발을 계속하고 교수진에게 프리젠 테이션을 준비하십시오.
B. 이전 강의 경험이있는 입국 학생 :
- 학기 1 : 기본 방법 과정; 찬성 동의서와 함께 클러스터 된 관찰; 포트폴리오를 가르치기 시작하십시오.
- 학기 2 : 레벨 I - III에서 경험이 풍부한 TA 또는 멘토링 된 교육을 통한 한 쌍의 수업 또는 폭 넓은 관찰을 통한 언어 교육의 두 번째 과정; 커리큘럼 및 교수진의 여러 클래스 방문 및 피드백을 통한 독립적 인 교수법; 포트폴리오 개발을 계속하십시오.
- 학기 3 학기 및 그 이후 학기 : 점진적으로 감소한 관찰을 통한 독립적 인 교수; 고급 방법 과정; 레벨 IV 및 V 코스에서의 연장 수업 방문; IV와 V 과정에서 멘토링을 받는다. RA - 교과 과정 담당 이사와 함; 4 단계 과정 제안 및 과정지도; 포트폴리오 개발을 계속하고 교수진에게 프리젠 테이션을 준비하십시오.
상위 레벨의 연속 수업을 가르치는 데 필요한 배경을 가진 대학원 학생들은 교수진이 고려할 수준 4 과정에 대한 제안서를 제출함으로써 프로그램의 품질에 중요한 기여를 할 수 있습니다. 승인 된 모든 과정은 교육부의 커리큘럼 요구에 따라 실제 교육 과제가 수행됩니다.
III. 교수진의 역할
모든 교수진은 멘토르 드 TA 개발의 성공을 보장하고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참여할 책임을 공유합니다.
- 레벨 I - III의 레벨 조정. 이 레벨 중 한 곳에서 가르치는 교수진은이 레벨의 집중 코스와 비 집중 코스에서 코스 관련 모든 작업을 조정해야합니다. 구체적으로, 이것은 학기 초 이전에 모든 조정 회의를 포함하고, 학기 중에 필요에 따라 회의를 소집하고 조정하며, 학기를 평가하고 조정을위한 결정을 내리는 학기 후속 회의를 실시합니다 다음에 코스를 배울 것입니다. 레벨 코디네이터는 교육 과정 디렉터에게 수준별 코스에 대한 관리 요구 사항을 알려줍니다. 코스 (책 주문, 패킷 복사 등)에 대한 모든 관리 요구 사항은 커리큘럼 책임자가 처리합니다. 모든 경우에 커리큘럼 책임자와 레벨 코디네이터가 긴밀히 협조합니다.
- 위에 요약 된 것처럼 교수진은 멘토링 교육 과제를 수행합니다. 구체적인 과제는 전체 학부 프로그램 및 대학원생의 교사 양성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교육 국장 및 부서 위원장과 긴밀히 협조하여 결정됩니다. 멘토링 관계에 수반되는 비정상적인 시간 약속으로 인해 개별 교수진이 한 학년도에 한 번만이 역할을 수행 할 수 있음을 이해합니다. Level I과 III의 멘토링은 특히 중요합니다. 멘토링 기회는 또한 Level IV 및 V 코스와 때때로 영어로 진행되는 코스에서 권장됩니다.
- 학급 방문. 교수진은 모든 레벨, 대학원 TA 및 동료가 가르치는 수업을 관찰하고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각 교수진은 최소한 한 학기 동안 두 명의 대학원생을 관찰 할 것입니다. 이것은 커리큘럼의 질과 일관성에 중요한 기여를합니다.
- 교수진 개발. 교육부의 교직원, 교수진 및 대학원생 모두가학과 커리큘럼 및 교육 위원장이 계획 한대로 부서별 커리큘럼 및 교수법 워크샵에 참여하고 기여합니다. 그들은이 워크샵의 주제를 제안하도록 권장됩니다.
- 코스 개발. 교수법이 프로그램의 질을 높이는 데 중요한 기여를하는 것은 특정 수준의 수업 및 커리큘럼의 주요 목표에 부합하는 새로운 커리큘럼을 개발하고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IV. 커리큘럼 책임자의 역할
교과 과정의 책임자는 교과 과정과 교육 일관성, 특히 I - III 단계의 수준을 유지하고 대학원생 TA 개발 및 교수진 수준 조정을위한 교육에 필요한 관리 지원 측면을 감독하고 조정하며 제공하는 일을 담당합니다.
이 과제를 수행하기 위해 커리큘럼 디렉터는 학과장 및 레벨 코디네이터 및 스승의 선생님 역할을하는 교수진과 긴밀히 협력합니다. 특히 커리큘럼 책임자는 커리큘럼 및 멘토가있는 TA 과정의 다음 구성 요소에 참석합니다.
- 대학원생 오리엔테이션. 커리큘럼 디렉터는 학년도 초반부의 학부 오리엔테이션 (Graduate Orientation)에서 모든 새로운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학부 커리큘럼과 부서의 멘토링 된 TA 교육 프로그램에 대한 포괄적 인 소개를 제공합니다.
- 커리큘럼의 교육 책임자는 일반적으로 기본 방법 수업을 가르치고, 적절한 경우, 일련의 과정 (수준 I - III)의 수준을 가르치고 조정할 수 있습니다.
- 커리큘럼의 책임자는 정규 수업 방문 및 적절한 피드백을 통해 대학원생의 교육학 발전에 기여합니다.
- 커리큘럼의 책임자는 쌍방향 교수법, 멘토링 교육, 수업 관찰 및 피드백에 대한 지침을 마련하고 학기부터 학기까지 이러한 활동을 조정하여 교수진이 TA 개발에 기여한 것을 지원합니다.
- 커리큘럼 책임자는 특히 학년도 초 및 학기에 부서별 커리큘럼 워크샵 일정을 수립하고 다양한 수준의 교수진 교육 참석에 정기적으로 연락하여 커리큘럼의 일관성을 모니터링합니다. 필요에 따라학과에서 교과 과정 요구 사항 및 재료 개발에 대한 교수진을 업데이트합니다.
- 커리큘럼 책임자는 배치 및 총괄 평가 도구를 개발하고 해당 문제에 대한 정보를 적절한 경우 교수진에게보고함으로써 프로그램의 질을 보장합니다. 커리큘럼 책임자는 다른 학부의 도움을 받아 학기 초에 배치 고사를 실시 할 책임이 있습니다.
- 커리큘럼 국장은 TA와 어드바이저와 정기적으로 협의하여 학생들의 교수 포트폴리오 개발의 진전을 보장합니다.
- 커리큘럼의 책임자는 학부 과정 커리큘럼 및 대학원 TA 교육의 지속적인 개발에 필요한 커리큘럼 워크샵을 개발하고 조직합니다.
입학
갤러리
English Language Requirements
듀오링고 영어 테스트로 영어 실력을 증명하세요! DET는 전 세계 4,000개 이상의 대학(이와 같은 대학)에서 인정하는 편리하고 빠르며 저렴한 온라인 영어 시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