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경영 석사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Barcelona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Barcelona, 에스파냐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1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4,7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18 Jan 2025
* 등록비 4.000 € 수업료 20.300 €
소개
디자인 관리 석사는 디자인 의 민감성과 방법론을 시장의 부가 가치 창출 및 관리 전략과 결합하여 조직의 혁신 프로세스를 간소화합니다.
오늘날의 세계에서 디자인은 브랜드, 시장, 시장, 그리고 사용자와 그들의 요구를 연구함으로써 회사. 따라서 디자이너가 기업과 주변 환경에서 적극적으로 참여하려면 비즈니스 현실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반면, 회사 관리자는 부가 가치 창출 과정에서 디자인의 잠재력을 이해함으로써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전문가들이 구체적이고 민첩하며 혁신적인 방법론 을 적용 하여 실제 회사를위한 실제 프로젝트를 개발하도록함으로써 혁신과 실험 문화를 조성하도록 권장합니다. 강의, 컨퍼런스 및 워크샵뿐만 아니라이 과정에는 암스테르담 또는 제네바와 같은 유럽 도시로의 2 회 여행이 포함되며 최종 개인 연구 프로젝트로 끝납니다.
목표
이 집중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디자인 관리 전문가가되기 위해 필요한 이론적이고 실용적인 지식과 도구 및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
- 디자인, 마케팅, 엔지니어링 및 비즈니스 관리 전문가가 조직의 성공을 이끄는 주요 원동력으로 성장하기 위해 징계 경계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 현실의 제약 속에서 창조성, 경영 기술 및 기업 정신을 결합 할 수있는 리더로 발전하십시오.
- 디자인 관리가 비즈니스 환경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기여하는 방법을 이해하는 데있어 디자이너와 비 디자이너를 지원하십시오.
- 디자이너가 디자인 관리자가되고, 디자인 관리자가 디자인 리더가되고 디자인 리더가 미래의 혁신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학생들에게 가치 창조 체인, 기업 환경 또는 독립적 인 전문가로서 강력한 핵심 기여자가 될 수있는 디자인 및 비즈니스 관리 도구를 학생들에게 제공하십시오.
-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여 능숙하게 개발하십시오. 학생들은 학업 및 실무 지식, 의사 소통의 효율성 및 실제 비즈니스 과제에 직면 할 때 필요한 균형을 평가할 수있는 능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러한 도구의 적절한 사용을 식별 할 수 있습니다.
- 혁신 팀과 협력하면서 학생의 역할과 역량을 확장하십시오.
- 학생들이 지구촌 사회의 활발한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비판적 사고를 장려하십시오.
방법론
에서 IED 바르셀로나 디자인 경영은 디자인에서 실무자의 교수 기관에 의해 진행됩니다
학습 별 방법론에 따라 학생들은 팀에서 관련 프로젝트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습니다. 달성 한 학습과 역량은 프로그램과 함께 횡단 실제 산업 프로젝트에 적용됩니다. Design Management Master 학생들 은 교수진의지도와 함께 새로운 도구와 지식을 실험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스튜디오로 변신하는 전용 교실에서 호스트됩니다. 수업 시간에 소그룹의 학생들이이 실습 방법론의 적용을 용이하게합니다.
설계 관리자는 대부분 스스로 세부적으로 설계 할 필요는 없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기 위해 비즈니스 직원이나 설계 팀에게 개념을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자신의 능력을 잘 전달하고 스케치 수준이나 비디오를 통해 토론 할 수있는 두려움을 잃을 수준으로 자신의 기술을 훈련시키는 매우 다양한 도구 세트를 배웁니다.
선물 전문가들 사이에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가진 학생들과 지식을 교환하기 위해 일부 횡단 활동이 개최됩니다. 이는 IED 철학의 일부이기도합니다.
개인 연구 프로젝트
Personal Research Project (개인 연구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RSP 연구 학습 프로그램을 진행하는 동안 가장 중요한 작문 작업 중 하나입니다. PRP는 절정의 대가이며 학생이 기술, 지식 및 분석 능력을 습득했음을 증명해야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통과 기준을 달성하기 위해이 가이드 라인에 요약 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개별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하는 1 차 데이터 수집과 관련된 원래 연구입니다.
논문 과정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학생이 공부할 수있는 분야에서 가능한 프로젝트를 확인하는 것.
- 조사 될 명확하게 정의 된 목표 및 / 또는 질문을 수립한다.
- 적절한 (설계 연구 / 프로세스) 방법론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가치 제안 (개념)을 이해하는 것.
- 이전 개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개발 계획을 수립합니다.
- 실현 가능하고 구체적인 설계 제안서를 작성하는 것.
- 분석 기술을 입증하고 유효한 결과를 산출합니다.
- 실용적인 이론에 이론을 적용하는 것.
- 필요한 경우 적절한 결론과 권고를 이끌어 내기.
- 잘 조직되고 잘 쓰여진 최종 문서와 논문의 효과적인 구두 발표.
인턴쉽
수업을 마치고 두 개의 실제 산업 프로젝트를 발표 한 후, 학생들은 3 개월간의 인턴쉽에서 습득 한 모든 지식과 기술을 구현하고 증명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같은 기간에 학생들은 자신의 PRP를 조사하여 개인 프로젝트에 대한 조사를하거나 인턴쉽과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학생 프로필
마스터는 디자인, 경영 및 이론 분야의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인정하고 환영합니다.
모든 분야의 디자이너 (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및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가, 비즈니스 및 경영 분야의 전문가,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은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IED Barcelona는 다양한 전문 분야와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유치 할 수있는 유연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이것은 디자인 관리를 통해 완벽한 비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코스 동안 학생들을위한 종합적인 환경을 만듭니다.
입학 요건
검증 과정에 들어가려면 모든 응시자가 다음 문서를 제출해야합니다.
- 대학 연구 완료 후 2 년의 전문 경력;
- 영어와 동기 부여 편지
- 언어 수준을 지정하는 영어의 이력서
- 컴퓨터 기술과
- 종이 TOEFL 550 또는 IELTS 6,5에 해당하는 중급 영어 수준.
자격이없는 경우 직접 또는 Skype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평가해야합니다.
취업 기회
이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디자인 부서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디자인 디렉터, 혁신 디렉터, 서비스 디자이너 및 디자인 전략가와 같은 위치에서 디자인 관리를 연습하면서 비즈니스 회사, 디자인 스튜디오 및 전략 회사 모두에서 전문적인 경험에 가치를 더합니다. 또한 조직, 회사, 디자인 및 혁신 기관뿐만 아니라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에서도 디자인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결정을 담당하는 관리자 및 임원으로 활동합니다.
디자인 관리자는 산업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환경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디자인, 건축 및 엔지니어링을 포함 할 수있는 관리 팀을 처리합니다.
견학
학생들에게 시장 최신 기술에 대한 폭 넓은 이해를 제공하기 위해 코스 커리큘럼에서 2 회의 견학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교수와 조정의지도하에 학생들은 유럽의 여러 시장과 전문적 상황을 탐구합니다.
각 Field Trip은 학생들이 다른 환경에서 지식을 교환하기 위해 3 ~ 5 일 동안 유럽 도시로 이동합니다. 그 날은 학업 활동에 전념 한 후 학생들은 스스로 도시를 발견 할 수있는 기회를 갖게됩니다.
조정자
올리비에 마체
Grenoble 국립 건축 대학교에서 건축을 전공하고 IED Milano에서 산업 디자인 석사를 취득한 그는 디자인 전략 관리에 대한 경험이 풍부합니다. 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기반으로 디자인에 대한 접근 방식을 변호하며 사용자는 회사의 혁신 전략을 제공해야합니다.
실제로 Hewlett Packard 의 대형 인쇄 및 3D 인쇄 글로벌 비즈니스 부서 의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 책임자입니다 . 그는 은행 부문의 건축 프로젝트에서 경력을 시작한 다음 스포츠 (Salomon, Mavic, Julbo 및 Decathlon), 빌딩 (Airwell, Ideal-standard, Technal은 Silver Equerre 수상) 등 다양한 분야의 컨설팅 제품 디자인을 시작했습니다. Batimat 1994 상 및 포장 (야코, Pampryl은 1995 년 올해의 상을 수상).
1996 년 Olivier는 HP의 전문 PC 사업부 산업 디자인 책임자로 임명되었으며, 2002 년 후반에는 HP 유럽 마케팅을위한 디자인 단위를 운영하여 시장 동향, 고객 기대치를 이해하고 디지털 카메라 및 소비자 프린터의 제품 혁신 기회를 발견했습니다. 카테고리. 2006 년에는 Oxylane (Decathlon)의 Brand Design b'Twin 브랜드 관리자가되었습니다. 그의 팀은 매일 브랜드 아이덴티티, 사용 편의성, IF Award 및 Red Dot Award를 혁신합니다.
2010 년에 Hewlett Packard는 Olivier Mache를 리콜 하여 디자인 및 사용자 경험의 방향을 전세계 대형 프린터 및 3D 프린터 시장에 넘겨주었습니다 . 그는 2010 년부터 바르셀로나와 상하이에서 50 명의 디자이너로 구성된 팀을 이끌고 있습니다.
갤러리
이상적인 학생
석사 프로그램은 디자인, 관리 및 이론 분야의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인정하고 환영합니다.
모든 분야의 디자이너(그래픽 디자인, 제품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건축가, 비즈니스 및 관리 분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등이 프로그램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IED Barcelona는 다양한 전문 분야와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생들을 유치 할 수있는 유연한 방식으로 프로그램을 구성합니다. 이것은 디자인 관리를 통해 완벽한 비전을 개발할 수 있도록 코스 동안 학생들을위한 종합적인 환경을 만듭니다.
입학
과정
IED에서 바르셀로나 디자인 관리는 다양한 혁신과 전략적 방법론의 몰입과 실습, 사례 연구 분석, 경쟁하는 다국적 기업이 의뢰한 실제 산업 프로젝트의 실행을 통해 디자인 및 비즈니스 실무자로 구성된 교수진이 가르칩니다. 세계 경제에서, 또는 국제 시장에서 경쟁하는 국내 기업에서. 이 접근 방식은 의사 결정 교육을 촉진하고 학생들을 혁신과 실험을 위한 실제 상황에 배치합니다.
실천을 통한 학습 방법론에 따라 학생들은 지속적으로 팀 단위로 관련 프로젝트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달성된 학습 및 역량은 프로그램과 함께 횡단적인 실제 산업 프로젝트에 적용됩니다. 디자인 경영 석사 과정 학생들은 교수진의 지도를 받아 학생들이 새로운 도구와 지식을 실험하는 혁신적인 디자인 스튜디오로 변모한 공간인 전용 강의실에서 수업을 받습니다. 수업에 참여하는 소그룹의 학생들은 이 실습 방법론의 적용을 용이하게 합니다.
디자인 관리자는 스스로 세부적으로 디자인할 필요는 없지만 원하는 결과를 얻으려면 비즈니스 직원이나 디자인 팀에 자신의 개념을 매우 명확하게 전달할 수 있어야 합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의사소통을 잘 할 수 있고 스케치 수준이나 비디오를 통해 토론하는 것에 대한 두려움을 잃을 수 있는 수준까지 기술을 훈련하기 위해 매우 다양한 도구 세트를 배웁니다.
미래 전문가 간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의 학생들과 지식을 교환하는 일부 횡단 활동이 개최됩니다. 이것은 또한 IED 철학의 일부입니다.
개인 연구 프로젝트
개인 연구 프로젝트는 학생들이 RSP 연구 학습 프로그램 동안 수행하는 가장 중요한 작문 작업입니다. PRP는 석사 과정의 정점이며 학생이 기술, 지식 및 분석 능력을 습득했음을 입증해야 합니다.
이 프로젝트는 합격 점수를 얻기 위해 이 지침에 설명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개별 작업을 수행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1차 데이터 수집과 관련된 독창적인 연구입니다.
논문 과정의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
- 학생의 연구 영역에서 실행 가능한 프로젝트를 식별합니다.
- 조사 될 명확하게 정의 된 목표 및 / 또는 질문을 수립한다.
- 적절한 (설계 연구 / 프로세스) 방법론을 설계하고 구현합니다.
- 가치 제안 (개념)을 이해하는 것.
- 이전 개념을 기반으로 비즈니스 개발 계획을 수립합니다.
- 실현 가능하고 구체적인 설계 제안서를 작성하는 것.
- 분석 기술을 입증하고 유효한 결과를 산출합니다.
- 실용적인 이론에 이론을 적용하는 것.
- 필요한 경우 적절한 결론과 권고를 이끌어 내기.
- 잘 조직되고 잘 작성된 최종 문서를 작성하고 논문을 효과적으로 구두로 발표합니다.
인턴쉽
수업을 마치고 두 가지 실제 산업 프로젝트를 발표한 후 학생들은 3개월 간의 인턴십을 통해 습득한 모든 지식과 개발된 기술을 구현하고 증명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같은 기간에 학생들은 자신의 PRP를 조사하여 개인 프로젝트에 대한 조사를하거나 인턴쉽과 연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이 집중 프로그램은 학생들에게 디자인 관리 전문가가 되기 위해 필요한 이론적, 실무적 지식 도구와 경험을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 디자인, 마케팅, 엔지니어링 및 비즈니스 관리 전문가가 학문적 경계를 극복하여 조직 성공의 핵심 동인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비즈니스 현실의 제약 속에서 창의성, 경영 능력, 기업가적 사고방식을 결합할 수 있는 리더로 성장하세요.
- 디자이너와 비디자이너가 디자인 관리가 비즈니스 환경 내에서 지속 가능한 가치 창출에 어떻게 기여할 수 있는지 이해하도록 지원합니다.
- 디자이너가 디자인 관리자가되고, 디자인 관리자가 디자인 리더가되고 디자인 리더가 미래의 혁신 리더가 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 학생들에게 기업 환경 내에서 또는 독립적인 전문가로서 가치 창출 사슬의 강력한 핵심 기여자가 될 수 있도록 해주는 디자인 및 비즈니스 관리 도구를 제공하십시오.
- 제공된 도구를 사용하는 능력을 키우십시오. 학생들은 학문적 지식과 실무 지식, 의사소통 효율성, 실제 비즈니스 문제에 직면했을 때 필요한 절충점을 평가하는 능력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이러한 도구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방법을 식별할 수 있습니다.
- 혁신 팀과 협력하여 학생의 역할과 능력을 확장합니다.
- 학생들이 지구촌 사회의 활발한 시민이 될 수 있도록 비판적 사고를 장려하십시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이 과정을 수강하는 학생들은 디자인 부서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디자인 디렉터, 혁신 디렉터, 서비스 디자이너 및 디자인 전략가와 같은 위치에서 디자인 관리를 연습하면서 비즈니스 회사, 디자인 스튜디오 및 전략 회사 모두에서 전문적인 경험에 가치를 더합니다. 또한 조직, 회사, 디자인 및 혁신 기관뿐만 아니라 교육 기관 및 정부 기관에서도 디자인이 어떻게 사용되는지에 대한 결정을 담당하는 관리자 및 임원으로 활동합니다.
디자인 관리자는 산업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서비스 디자인, 환경 디자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패션 디자인,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경험 디자인, 건축 및 엔지니어링을 포함 할 수있는 관리 팀을 처리합니다.
견학
학생들에게 최신 시장에 대한 폭넓은 이해를 주기 위해 코스 커리큘럼에 2회의 현장 학습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교수진의 지도와 조정을 통해 학생들은 유럽의 다양한 시장과 전문적 맥락을 탐구합니다.
각 Field Trip은 3~5일 동안 유럽 도시로 이동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지식을 교환하게 됩니다. 학업 활동에 전념한 시간이 지나면 학생들은 스스로 도시를 발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