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내러티브
Escuela de Escritores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Spain Online,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정보 요청
속도
정보 요청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장학금
학업 자금을 지원하는 장학금 기회를 탐색하십시오.
소개
는 X 진흥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마스터 내러티브 예술과 무역 링크 - 경험을 통해 Escuela de Escritores - 창작 앵글의 의자의 전통 - 우리와 같은 유럽의 학교와 대학 구성원의 교육 방식과 색슨 대학, 문예 창작 프로그램의 유럽 연합 (EACWP) . 이 과정의 목적은 하는 예술, 창의성과 감도 : 쓰기의 기술을 가르치고 예술에이 기술을 세 기둥을 작동합니다.
2008 년 10 월 처음 소개 된 이래, 120 명 이상의 학생들은 스페인이 교육 프로젝트의 선구자에 참여했다.
작가 네, 쓰고, 그러나 그가 진정으로 자신의 시간의 예술가하고자하는 경우, 또한 앞에있는 문학 전통을 알고 있어야하고 그와의 대화, 텍스트 분석, 예술 움직임과 생각의 도구를 추가 세기의 시작 부분에 서술 엿볼의 미래를 작성, 또는 무엇.
그리고, 물론, 작가는 소스와, 그의 시선과 진리와 자신과의 통신 채널을 설정해야합니다 - 항상 매우 개인적인 - 영감과 창의성, 그는, 혼자 그가 이야기하는 것과.
기술 감도, 미술 공예품; 우리는 철학, 역사, 문학 예술가, 작가, 편집자, 극작가 및 전문가들과 회랑을 공유 그들 뒤에 년간의 경험과 함께 가장 권위 쓰기 교사들에게 가이드로해야하는 학습 과정을 설계했다하는 야심 찬 목표, 심리학 및 창의성. 우리는 또한 바르셀로나 Ateneu Escola 디부 Escriptura 게시자 스페인어 문학 폼 페이지, 페이지 나누기, Tropo, Talentura 또는 씨족의 현재에 관한 세심한 같은 학교의 참여를 가지고있다.
세미나 및 작가와 오는 문학에 자신의 반사와 정기적 인 모임은 - 우리의 교실 알레산드로 바 리코, 루이스 Landero, 로사 몬테로, 엔리케 빌라 마타스, 후안 호세 밀라 스, 레이 Loriga, 루이스 가르시아 - 몬테로, 베르나르도 액사가 통과 한 ,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알무 데나 그란 데스, 안드레스 뉴먼, 루이스 Goytisolo 또는 아구스틴 페르난데즈 말로는 무역의 기술적 인 지식을 학생들에게 제공하고 아티스트 교육의 창의성과 개성을 육성하는 지향을 완료. 상의 전체 내용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입학 시험.
계획
프로젝트는, 책임 교사에 따라, 더 큰 문학 품질이 누구 게시자의 독서위원회에 의해 평가 될 것이다이 Escuela de Escritores 협력 약정을 맺고; 이 독서는 반드시 게시에 대한 약속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작품의 대부분은 각 학생이 연습하고 자원과 배운 기술을 놓고 자신의 상상력과 창의력에 고삐를 줄 수있는 이야기 프로젝트를 쓰기 처리됩니다 석사, 2 년 동안 구현 될 것입니다. 이 프로젝트는 80 페이지의 최소 길이있을 것이다과 (짧은) 소설이나 이야기의 모음이 될 수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의 완성은 학생의 최종 성적을 설정하는 열쇠가 될 것입니다 석사 및 자격을 전달하는 데 필수적이다.
학생들이 대상이되며,이 프로젝트를 실현하기 위해, 프로젝트 서술 I 및 프로젝트 서술 II는 개인적으로 교사의 상황을 설명하는 튜토리얼 (학기 당 두)뿐만 아니라 쓰기 과정에서 그들을 안내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각 프로젝트.
에서 이러한 교육 시간뿐만 아니라, 우리는이 프로젝트는 학생 당 약 300 시간을 쓰는 것을 포함 할 것으로 추정된다.
그리고 석사 후
마스터를 마무리하는 것은 도로의 끝,하지만 처음이 아니다.
이전 프로모션의 일부 학생들은 유럽 연합 (EU)이나 지중해의 젊은 예술가의 비엔날레와 같은 출판사 또는 기관의 교육 과정에 대한 보조금 유지 또는 관행을 수상했습니다. 그들 중 상당수는 창작을 가르치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들 중 상당수가에서 교수있는 Escuela de Escritores , 다른 사람은 스페인과 라틴 아메리카의 여러 센터에 있습니다. 미디어 및 통신 부서, 광고 대행사, 출판사, 학생들의 프로파일은 점점 일이 요구된다.
그러나 마스터의 기본 목적은 하는 작가를 양성하고 우리는 모든 특히 자랑스럽게 생각 하나 이상의 책을 출판 한 학생 , 종종 자신의 석사 논문 프로젝트를. 그리고 물론, 그들이 얻거나 이야기 펠리페 트리고 2016과 같은 권위로 문학 상품의 최종 후보입니다, Setenil 스토리 상의 나달 상 또는 이룬 데 Novela의 Kutxa 마을.
방법론
마스터 서술 쓰기는 기술 능력, 창의력과 작가의 감성을 개발하기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달성하기 위해 이 우리가 이론적 제안 및 클래스의 세 가지 유형에 관절 실용적인 접근 : 시간의 이론 세션과 절반을,이 2 시간 반 세션을 실천하고 Aula Creativa 4 시간 세미나. 에서 또한, 2 학년 학생들은 학기 당 교사의 이야기 프로젝트와 개인 과외 2 시간이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작업이 클래스에서 개발됩니다 만, 학생들은 다른 과목의 교사 위탁 가정뿐만 아니라 판독 및 직장에서 쓰는 연습을 수행해야합니다. 그들에게 출석 자발적지라도 작가와 컨퍼런스 및 회의는 또한, 경우, 학교 시간 외에 필요하다고 판단 할 수있다.
- 마스터의 제목은 다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합니다 :
- 각 과목에 대한 교육 세션의 70 % 이상에 참석하고 그들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 작업을 제공하거나, 각 피험자의 끝에서 각각의 교사가 요청한 학력 검사를 초과한다.
- 초안 최종 마스터를 승인합니다. 교수에 의해이 프로젝트의 평가는 서로 다른 과목의 전반적인 점수, 학생이 타이틀을받을 수있는 최종 마크를 결정합니다, (10)에 상 (1)이 평가된다. 이 노트는있을 수 있습니다 : 서스펜스, 패스, 훈장, 우수 및 우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