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Centro De Estudios Financieros CEF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Madrid, 에스파냐
언어
스페인의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12 개월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7,990 / per course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대면 및 원격 대면 방식; € 5,460 - 온라인 모드
소개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석사의 목표는 최고 수준의 전문가를 양성하여 디지털 채널을 통해 회사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마케팅 전략을 성공적으로 구현하고 개발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리고 학생이 스페인 최고의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와 접촉할 수 있는 매우 실용적인 관점에서 이 분야의 최신 정보를 보여줄 것입니다.
석사는 제품 및 서비스 홍보 수단으로서의 인터넷에만 초점을 맞추지 않고 포괄적인 관점에서 인터넷이 마케팅의 다양한 차원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설명하여 학생이 이에 대한 확실한 지식으로 석사를 마칠 수 있도록 합니다. 다음과 같은 질문: 인터넷이 가격 정책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까? 디지털 채널은 판매 수단으로 어떤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까? 인터넷에서 독점 판매하는 제품이 있습니까? 내 목표를 어떻게 찾을 수 있습니까? 인터넷에서 실제 판매 시점과 동일한 경쟁을 하고 있습니까?
디지털 마케팅의 이 마스터는 두 가지 기본 측면을 혼합할 콘텐츠를 가지고 있습니다. 반면에 전략, 학생은 수많은 사례와 활동을 보고 가능한 최상의 전략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최근 시장에서 요구하는 내용에 맞게 내용이 수정되었으며 매우 실용적인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시장에서 가장 혁신적인 마스터입니다. 학생들은 디지털 전략에 대한 세션에 참석할 뿐만 아니라 이를 계획, 구현 및 측정해야 합니다. 마스터 기간 동안 학생들은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챗봇을 디자인하고, 소셜 광고를 시작하고 마케팅 캠페인을 표시하고, 소셜 미디어 프로필을 관리하고, Google Ads, Google Analytics 또는 Hootsuite 인증서를 얻기 위한 정보를 받고, CRO 전략을 개발하고, 가장 널리 사용되는 그래픽 디자인을 배웁니다. 시장에 나와 있는 비디오 편집 프로그램.
공식 학위
마드리드 원격 대학(UDIMA)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학생은 CEF에서 발급한 전문 석사 학위 외에도 UDIMA에서 수여하는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네트워크(공식)의 대학 석사 학위 칭호를 얻게 됩니다.
프로그램 결과
석사 학위를 마치면 학생은 다음을 할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마케팅에 대한 적절한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조치에 대한 투자 수익을 평가하십시오.
- 전자 상거래 기술, 인터넷 판매 기술, 웹 페이지 트래픽 생성 기술을 익힙니다.
- SEO와 SEM 모두에서 검색 엔진 포지셔닝을 살펴보세요.
- 성공적인 웹사이트를 개발하고 콘텐츠 관리자를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 디지털 CRM 정책을 구현하고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캠페인을 수행합니다.
- 디스플레이 광고와 소셜 광고 모두를 위한 인터넷 광고 캠페인을 디자인합니다.
- 디지털 평판을 향상시키기 위해 소셜 네트워크를 고객 접점으로 활용하십시오.
- 디지털 마케팅 계획의 다양한 단계에서 얻은 결과를 분석합니다.
- 기업이 고객 및 시장과 관계를 맺고, 소통하고, 관리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디지털 혁신을 실천합니다.
- 회사의 디지털화에 적용되는 최신 기술을 이해하고 빅데이터, 챗봇, 사물 인터넷 등 조직의 요구에 맞게 조정할 수 있습니다.
이상적인 학생
주소로
Master 과정은 대학 학위를 소지하고 디지털 마케팅, 전자 상거래 및 소셜 미디어 분야 전문화에 관심이 있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합니다. 또한 디지털 환경을 기반으로 하는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인터넷이 제공하는 핵심과 기회를 알아야 하는 모든 기업가에게 적합합니다.
이 마스터에 접근하기 위해 마케팅에 대한 심층적인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처음에는 마케팅 및 제품 상용화의 기본 사항을 검토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상업 및 마케팅, 경제, 비즈니스 조직, 저널리즘, 광고 및 시청각 커뮤니케이션 분야 출신이 아니고 공식 자격을 취득하려는 졸업생은 UDIMA를 통해 추가 교육을 받아야 합니다. 구체적으로는 "마케팅 및 세계화"와 "소셜 네트워크 및 커뮤니티 관리"라는 두 가지 주제입니다.
입학
과정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분야의 CEF 마스터는 디지털 채널 마케팅 분야에서 경력을 쌓고 싶은 전문가가 알아야 할 기본 콘텐츠를 포함하는 매우 야심찬 프로그램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이미 해당 분야 최고 중 하나로 자리매김한 Master는 시장에서 발생하는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각 에디션에서 재구성되었습니다. 그런 의미에서 우리는 공식 학위(UDIMA의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네트워크 석사)를 취득할 수 있는 시장에서 아마도 가장 혁신적인 프로그램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장에서 요구되는 요구 사항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설계된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얻은 지식은 디지털 마케팅 계획 또는 회사의 디지털화를 수행하려는 석사 최종 프로젝트에서 테스트됩니다. 목표는 학생의 취업 가능성을 확대하는 것입니다.
아래에서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분야의 CEF 석사 과목과 학기별 조직 및 각 학점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제
첫 학기
- 생태계와 디지털 혁신
- 디지털 클라이언트
- 디지털 마케팅 계획
- 웹디자인, 전자상거래 및 사용자경험
- 소셜 미디어 및 콘텐츠 마케팅
2 학기
- 검색 엔진 마케팅
- 디스플레이 마케팅 및 광고 기획
-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및 데이터 기반 마케팅
- 웹 분석 및 소셜 네트워크
- 외부 관행
- 석사 마지막 프로젝트
직업 기회
디지털 마케팅은 매일 전문가에 대한 수요가 많고 실업률이 거의 존재하지 않는 매우 역동적인 분야입니다. 이는 다양한 학문 분야이기 때문에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가 모든 분야의 기업의 마케팅 부서, 마케팅 및 커뮤니케이션 대행사, 컨설팅 회사 등 다양한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에는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SEO 컨설턴트, 소셜 미디어 관리자, 웹 분석 전문가, 디지털 미디어 플래너, 사용성 컨설턴트, 커뮤니티 관리자, 디지털 혁신 전문가, 디지털 계정 임원 등 다양한 특정 직책이 있습니다. , 수석 SEM 기술자, 디지털 프로젝트 관리자, 애드 마스터 등
반면, 기업의 예산 및 조직 시스템에서 점점 더 중요한 부분을 차지하는 영역인 디지털 분야의 전문가라는 사실은 다음과 같은 직책을 맡을 때 다른 마케팅 전문가보다 유리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제품 관리자, 미디어 기획자, 마케팅 관리자, 프로젝트 관리자, 마케팅 및 영업 기술자 등
직업 게시판
직업 및 기업가 교환은 CEF의 학생과 졸업생 모두에게 제공되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 UDIMA는 물론 상호 관계 창출을 목표로 다양한 직무 영역의 직위를 채우고 싶어하는 회사에도 제공됩니다. 바르셀로나, 마드리드, 발렌시아에 사무소가 있으며 국내 및 국제 제안을 관리합니다.
직업 및 기업가 교환(Job and Entrepreneurs Exchange)은 고용을 위한 전문적인 지침과 정보를 제공하며 교육 실습 인턴부터 관리자 및 기술자를 포함한 고위 프로필에 이르기까지 회사의 모든 수준에서 전문 프로필을 모집할 수 있는 훌륭한 소스입니다. 검색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자체 고용 및 인턴십 포털이 있습니다.
석사 학위가 시작되면 직업 센터 상담사와 석사 디렉터가 학생들과 개별적으로 만나 그들의 필요 사항을 이해하고 취업 가능성을 높이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이중적 관점은 매우 흥미롭습니다. 왜냐하면 프로그램 관리자는 마케팅 부서에서 요구하는 것이 무엇인지 완벽하게 알고 있고, 광고 대행사와 상담사는 채용 담당자의 요구 사항을 완벽하게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Exchange는 구직 플랫폼 관리에만 국한되지 않고 매력적인 이력서를 작성하거나 인터뷰 또는 그룹 활동을 준비하는 데 도움을 요청하는 학생에게도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이러한 주제에 관한 일련의 특정 세션이 프로그램 전반에 걸쳐 구성됩니다.
예측의 한 예로서, CEF.-UDIMA는 모든 비즈니스 부문의 국내 및 국제 협력 회사와 수천 건의 계약을 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