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브랜드 관리
Macromedia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
주요 정보
위치 선택
캠퍼스 위치
Munich, 독일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3 - 4 학기
속도
풀 타임, 아르바이트
수업료
EUR 5,300 / per semester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정보 요청
* 플러스 일회성 등록비
소개
브랜드의 진정한 비즈니스 가치를 이해하고 싶으십니까? 오늘날 인구의 구조적 변화와 우리 사회의 디지털화는 새로운 브랜드 관리 기술을 요구합니다.
디지털 브랜딩은 대행사와 기업을 위한 새로운 핵심 역량을 형성합니다.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개발하고 관리하기 위해서는 창의적이고 전략적인 계획 기술과 모든 미디어 채널의 크로스 미디어 사용이 필요합니다.
저희 웹사이트를 방문하셔서 브로셔를 받으 시고 브랜드 관리(M.A.) 프로그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입학
과정
브랜드 관리(MA) 프로그램의 내용
브랜드 관리를 전문으로 하는 학생들은 현재의 브랜드 관리 문제에 대해 배우고 복잡한 브랜드 아키텍처 내에서 브랜드의 상호 관계에 대한 인식을 얻습니다. 학생들은 또한 관리 분야를 창의적 기획과 결합하는 방법을 배우고 브랜드 개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및 디자인 기능에서 리더십 역할과 작업을 준비합니다. 주요 모듈은 다음과 같습니다.
- 브랜드 관리
- 브랜드 개발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제품 전략
- 소셜 미디어 전략
학위 수여
이 MA 프로그램의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석사 학위를 수여받습니다.
- 브랜드 관리 를 전문으로 하는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석사
갤러리
프로그램 결과
학위 수여
이 MA 프로그램의 학생들에게는 다음과 같은 석사 학위가 수여됩니다.
- 브랜드 관리 를 전문 으로 하는 미디어 및 커뮤니케이션 관리 예술 석사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미래의 경력 기회
이 석사 프로그램을 졸업 한 후에는 국제 취업 시장에서 수많은 직업 기회가 열립니다. 기업, 미디어 회사, 광고 대행사, 소매 업체, 고급 제조업체, 마케팅 대행사 및 컨설팅 업체에서 도전적인 관리 직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잠재적 역할의 몇 가지 예는 다음과 같습니다.
- 수석 마케팅 관리자
- 브랜드 매니저
- 디지털 마케팅 관리자
- 마케팅 이사
- 제품 관리자
- 브랜드 컨설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