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브랜드 디자인 및 관리 : 식품, 와인 및 관광
IED – Istituto Europeo di Design Florence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Florence, 이탈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캠퍼스에서
지속
11 개월
속도
풀 타임
수업료
EUR 20,100 *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24 Jan 2025
* 등록비 € 3.000 + 과정 비 € 16.200
소개
이 과정은 영어로 진행됩니다.
식품 산업에서 브랜드를 창안하고 관리한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와인 회사를 마케팅하고 와인 회사의 정체성을 연구하는 방법? 어떻게 그 모든 것들을 관광으로 통합 할 수 있을까요?
브랜딩 기술에서 서비스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브랜드 디자인 및 관리 석사 과정 의 목표 : 음식, 와인 및 관광 은 학생과 젊은 전문가가 HORECA 산업의 미래 관리자로서의 기술을 개발하고 음식 와인과 관광을 통합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라이프 스타일 제안에.
피렌체와 바르셀로나에서 개최되는이 코스는 바르셀로나의 음식에 중점을 두어 피렌체의 와인 분야에 대한 수직적 탐구와 함께 서비스업 및 관광업에 적용되는 서비스 디자인의 횡단 기술을 제공합니다.
Catalunya와 Tuscany는 영토 가치에 대한 브랜딩 전략을 글로벌 독 특성의 열쇠로 삼았습니다. 이 마스터 덕분에 학생들은 유럽에서 가장 중요한 관광지 중 두 곳에서 성공적으로 사용하는 다양한 브랜딩 및 프로젝트 관리 방법을 실험 할 수 있습니다.
피렌체
콘텐츠 분석을 시작으로 브랜드 생성의 다양한 단계를 관리하는 방법을 강의합니다. 관광, 음식 및 와인 산업은 브랜드, 호스트 및 게스트 간의 관계를 기반으로합니다. 참가자는 다양한 맥락에서 브랜드 및 관리 분야의 전문 지식을 습득합니다.
바르셀로나
학생들은 디자인 방법을 사용하여 서비스 디자인 프로젝트의 전 과정을 수행하고 브랜딩 전략으로 복잡한 음식 디자인 경험을 구축하는 데 적용합니다.
수업은 피렌체에서 매일 열리는 시간에 열리 며, 바르셀로나에서는 야간 수업에 참여합니다.
전체 Pathway 유지되는 접근 방식은 매우 실용적이며 학생들은 개별적으로 연습 할 수 있도록 Adobe Suite 및 WGSN 및 Material Connexion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갤러리
입학
장학금 및 기금
참가비 적용 범위에서 참가자를 지원하기 위해 IED는 다음과 같은 명확한 시설 시스템을 활성화했습니다. 수업료에 대한 부분 또는 전체 장학금; Early Bird는 주어진 마감일까지 등록을 마무리하는 학생들을 위한 편의 시설입니다.; 모기지 회사와의 계약을 통해 수업료를 분할 납부할 수 있는 자금 조달.
과정
방법론 및 구조
이 석사 프로그램은 기존의 최신 학습 자료와 방법을 디자인 주제, 예술, 라이프스타일 및 패션과의 상호 작용을 의미하는 학제간 비전과 혼합하여 다양하고 가치 있는 관점을 창출합니다.
수업은 국제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가 주최하는 세미나, 컨퍼런스 및 워크샵과 결합됩니다. 학생들에게 관광, 음식, 와인과 관련된 기관, 기업, 브랜드의 모범 사례를 보여주기 위해 지역 현실을 방문하고 업계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이 학습 계획에 포함됩니다.
순위
IED는 파트너와의 지원 환경 및 협력 관계를 구축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이것이 바로 IED가 예비 학생들이 기회를 탐색하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리고, 미래를 설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데 필요한 도구를 제공하는 이유입니다.
IED 학생의 혁신적인 방법론과 전문적인 성공 덕분에 IED가 직접 운영되는 국가(이탈리아, 스페인, 브라질)의 교육 연구부는 IED 학부 및 석사 프로그램의 대부분을 공식적으로 인증했습니다.
프로그램 결과
방법론 및 구조 - 실습 접근 방식과 디자인 사고 방법은 학생들을 실제 사례에 몰입시키고 레스토랑, 와이너리 및 호텔 시장을 형성하는 전문가, 회사 및 브랜드의 경험에 직면하는 열쇠로 사용됩니다. 관광, 식품, 와인 관련 산업은 고객 및 고객의 요구와 긴밀하게 연결되어 있습니다. 브랜드 디자인 프로젝트에 적용되는 전략 기획에는 분석 능력과 비판적 창의적 사고가 필요합니다.
석사 프로그램은 매우 상호작용적입니다. 학생들의 지속적이고 실질적인 참여가 필요합니다. 수업은 국제 및 세계적으로 유명한 전문가가 주최하는 세미나, 컨퍼런스 및 워크샵과 결합됩니다. 지역 현실을 방문하고 업계 이벤트에 참여하는 것은 학생들에게 관광, 음식 및 와인과 관련된 기관, 회사 및 브랜드의 모범 사례를 보여주는 학습 계획의 일부입니다.
프로그램 수업료
직업 기회
전문 기회
이 석사 프로그램의 목표는 관광, 식품 및 와인 기반 브랜드에서 전략적 역할을 수행하는 데 필요한 기술을 구현하고 강화하는 것입니다. 마스터 과정은 또한 음식 및 와인 부문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뿐만 아니라 호텔업 형식/서비스의 구성 및 관리 전문가를 양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