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및 혁신 관리 석사
Edith Cowan University
주요 정보
캠퍼스 위치
Joondalup, 오스트레일리아
언어
영어
연구 형식
원격 교육, 캠퍼스에서
지속
4 학기
속도
풀 타임
수업료
정보 요청
신청 마감
정보 요청
가장 빠른 시작 날짜
Jul 2024
* 학기당 수수료
소개
마케팅 및 혁신 관리 석사 (Master of Marketing and Innovation Management)는 서호주 고유의 과정으로, 국내외 상황에서 복잡한 비즈니스 사례를 해결할 수있는 마케팅 관리자를 개발합니다.
이 과정의 학생들은 조직, 고객, 파트너 및 사회를 위해 가치를 창출 할 수 있습니다. 고객, 제품, 브랜드 및 수익 관리 분야에서 경력을 쌓는 데 필요한 기술과 지식, 고객의 요구를 조사하고, 새로운 혁신적인 제품을 시장에 출시하고, 채널 파트너를 관리하며, 고객 만족과 충성도를 관리하는 기술을 갖추게됩니다. .
이 석사 과정은 학생들에게 시장을 감사하고 기회를 식별하며 마케팅 프로세스 및 계획을 작성, 구현 및 관리 할 수있는 기술, 이론 및 실제 경험을 제공합니다.
코스 등록
아카데믹 입학 요건 (밴드 8)
아카데믹 입학 요건 (대역 8)은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함으로써 충족 될 수 있습니다.
- 동종의 학사 학위; 또는
- 허용되는 경우 5 년 이상의 관련 전문 경력을 포함한 동등한 사전 학습
영어 요구 사항 (대역 4)
다음 중 하나를 완료하면 영어 능력 요건을 충족 할 수 있습니다.
- IELTS Academic 전체 밴드 최소 점수 6.5 (개별 밴드 6.0 미만);
- 영어 능력 밴드 페이지에 명시된 국가의 학사 학위;
- 호주 고등 교육 기관 (또는 이에 상응하는 기관)에서 대학원 수준 이상의 0.375 EFTSL 연구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 허용되는 경우, 5 년 이상의 관련 전문 경력을 포함한 동등한 사전 학습; 또는
- 영어 능력 밴드 페이지에 정의 된 기타 시험, 코스 또는 프로그램.
× / 펙셀
코스의 자세한 사항
학기 가능 여부
- 학기 1 : 준 달럽에서 풀 타임으로 공부하기
- 2 학기 2 : 준 달럽에서 풀 타임으로 공부하기
코스 구조
단위 코드 | 단위 제목 | 신용 포인트 |
FBL5010 | 사람과 조직 관리 | 20 |
FBL5020 | 마케팅 리더십 | 20 |
FBL5030 | 비즈니스 가치 창출의 기본 | 20 |
MKT6300 | 소비자 행동 | 20 |
MKT6302 | 프로모션 마케팅 | 20 |
DES5102 | 디자인 사고 | 20 |
MKT6304 | 신제품 개발 | 20 |
MKT6308 | 마케팅의 현안 | 20 |
CMM5170 | 광고 및 브랜드 인지도 | 20 |
MBA6090 | 기업가 정신, 혁신 및 창의성 | 20 |
MKT6310 | 시장 조사 | 20 |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하십시오. | ||
MKT6320 ^ | 마케팅 리서치 프로젝트 1 | 20 |
BUS6900 ^ | 관리 실습 | 20 |
^ 핵심 옵션
학습 학습 결과
- 비판적 사고와 기술을 적용하여 진정한 비즈니스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 문화적 상황에 적합한 효과적인 의사 소통 및 팀워크 기술을 보여줍니다.
- 연구 원칙 및 방법에 대한 지식을 포함하여 글로벌 마케팅 및 혁신 지식 및 실무에 대한 숙달
- 합의 된 결과물을 충족시키기 위해 실질적인 프로젝트를 독립적으로 시작, 계획 및 실행합니다.
- 윤리적, 사회적 결과를 고려한 복잡한 비즈니스 문제를 다루는 결정과 판단을 정당화하십시오.
전문 인정
인증 기관 : Australian Marketing Institute (AMI)
채용 정보
졸업생은 많은 마케팅 분야 중 하나에서 경력을 발전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과정은 이미 고위 경영진에게 글로벌 마케팅, 제품 및 서비스 혁신 관리, 전략적 마케팅과 같은 전략적 마케팅 영역에서 고급 전문 개발을 제공합니다.
미래의 직책
마케팅 관리자, 마케팅 관리자, 영업 관리자, 브랜드 관리자, 제품 및 광고 관리자, 시장 조사원.